★★★★사라인눼님 210906영웅 학원팟 후기

꿈이서린눈
2021-09-07
조회수 252

안녕하세요 헬스크림 호드에서 여러 캐릭을 키우는 꿈이서린눈이라고 합니다.

이번 학원팟은 신기 캐릭터 신이서린혼으로 참여했습니다.


사라인눼님과의 첫 인연은 9.05 세기말 나스리아 일반 막직이었습니다. 깔끔한 패턴 설명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지휘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사람들이 실수를 계속해도 공장님이 코멘트를 주되 사람을 감정적으로 긁는다는 느낌은 안들어서 그것도 마음이 참 편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공장님보다 딜을 못한 양산형 화법이었서 공장님이 제 이름을 여러번 불러 약간 부끄러웠습니다ㅋㅋ)


여튼 9.1에서는 2주에 1번 정도 레이드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제가 참여한 사라인눼님의 세 번째 영웅 학원팟이었습니다.

오늘 따라 유난히 힘들다던 공장님의 말씀이 공대원들 피를 채우는 힐러입장에서는 확실히 잘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학원 팟을 운영한다는게 참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학원팟에 갈 때마다 자주 합니다. 구인이나 사람들 초대하는 일들을 일일히 챙기는 수고를 매번 들이고 사비로 음식도 계속 깔아주고 트라이중에는 정신없이 공대 지휘도 해야하고 사람들 다독이기도 해야하고 그게 다 와우에 대한 애정이 크지 않으면 못할 일이다 싶었습니다.


제 은사님 중 한 분은 이런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좋은 선생은 많이 아는 선생이 아니라 많이 참는 선생"이라고

학창시절에는 그걸 몰랐는데 제가 남을 가르치는 입장에 서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저는 다 아는 재미없는 것들을 학생이 그걸 깨우칠때까지 계속 알려주고 학생을 믿고 기다려주는게 정말 힘들다는 것을요.


공장님 학원팟에서 많이 배웠습니다. (라즈날 특임 확고ㅋ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서버가 달라서 영약은 못챙겨드려도 담에는 밥상이라도 틈틈이 깔겠습니다ㅋㅋ

+ 아래는 오늘 4567넴 힐 순위입니다(그 앞은 디테일즈가 날아감) 잿성화 뻥힐이 많았지만 이 정도면 옛날의 데나 똥딜은 용서해주시겠죠?ㅋ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