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추가.) 다음주 직업 조정 - 드루이드, 마법사, 성기사, 사제, 주술사.

장미저택
2024-02-16
조회수 275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추가.) 다음주 직업 조정 - 드루이드, 마법사, 성기사, 사제, 주술사.



우리는 디스커버리 시즌 다음주 주간 점검을 통해 다음 직업 변경점을 적용하려 합니다. 



직업.



드루이드.


휘둘러치기가 전투력에 비례하여, 전투력의 1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휘둘러치기로 인한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광폭과 룬으로 인한 가르기가 3명의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도려내기 룬의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합니다.

별빛쇄도 룬 능력 이후 사용하는 별빛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66%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이 피해 보너스가 40레벨이 되면 의도한 것보다 낮아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법사.


음료 창조(5등급)를 시전할 때마다 창조하는 물이 2개에서 20개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툴팁에는 여전히 2개만 창조한다고 표시됩니다. 앞으로 툴팁을 조정할 것입니다. 




성기사.


전쟁의 기술이 활성화되면 퇴마술과 신성 충격의 마나 소모량이 80%만큼 감소합니다. 

빛의 봉화의 기본 마나 소모량이 크게 감소합니다.




사제.


개발자의 한 마디: 에정된 주간 점검 후 아래 변경 사항을 추가로 적용하려 합니다.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공허의 역병의 공력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은의 기본 피해량이 조정하기 전 공격력의 40%만큼 감소하여, 주문력의 64.5#에서 42.9%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전반적으로 사제의 주문력에 따른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33~40%만큼 감소합니다. 의도한 것과 달리 어둠의 권능: 죽음은 전체 사제 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며, 높은 주문력이 붙은 장비가 더욱 추가됨에 따라 몹을 잡을 때 사제가 자신에게 가하는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힐러에게 큰 부담을 주고 있다고 봅니다.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동중이거나 원거리에서 방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공격이기 때문에 더욱 억압적일 수 있습니다.




주술사.


쌍수 무기 전문화 룬이 보조 무기에 50%의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보조 무기에 불꽃혓바닥 무기가 주입되어 있으면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주 무기나 양손 무기에 질풍의 무기가 주입되어 있으면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발동 확률이 약 50%만큼 증가합니다.




위의 성기사 변경점은 어제인 2월 15일 모든 지역 디스커버리 시즌에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나머지 변경점은 2월 22일 적용될 예정입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