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어둠땅을 정리하며

위즘
2022-11-22
조회수 125

묵묵하게 일하다보면 지나가는 바람이 시원하게 맞이해주는 것 같이, 묵묵하게 어둠땅을 지내다보니 어느세 시원한 용군단이 맞이해 주기 위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용군단 어서오고..)


raider.io에 어둠땅 쐐기와 레이드 관련 보고서 기능이 있어 이번 어둠땅 활동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 위즘 리포트 https://raider.io/shadowlands-review/loM9VTXxuQ 


주캐릭터의 변화가 눈에 보이는 군요. 초기 비법을 주력으로 악딜과 악흑을 하던 내역이 보입니다. 그 뒤로 전탱으로 시즌을 보내다가 악딜과 보기 그리고 신사를 거쳐, 생냥과 (전설무기 먹은 이후) 격냥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물론 시즌4에는 파흑을 주로 하긴 했지만요.


시즌1 마그오크 비법


시즌2 타우렌 전탱


시즌3 블엘 보기


시즌4 판다 생냥


생각보다 쐐기를 열심히(?) 돌았군요. 점수가 크게 연연하지 않고 탈 것만 먹자라는 생각으로 다녔습니다.


레이드를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어느 확장팩 보다 많이 다닌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겠지만요)

레이드에 데리고 가주신 딩까님, 화랑님, 크랜님 그리고 다른 많은 공대장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시즌에서 제가 한 캐릭 중에 사기캐는... 생냥 밖에 없는 것 같내요 하하하...

비법과 악흑은 시즌1에 그렇게 연구하고 성능 좋아지니 흥미가 안생겨서 다른 직업하고.. ㅠㅜ


그럼 모두...

용군단에서 뵈어요.


엔슈 팔라나 도리니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