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용군단 - 사냥꾼 특성 프리뷰(11/12 수정.).

장미저택
2022-07-09
조회수 3784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다른 직업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용군단 - 사냥꾼 특성 프리뷰.


새로운 특성 시스템이 도입되는 어둠땅에서는 사냥꾼에게 각 전문화의 핵심적인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러 특성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독사 쐐기나 폭발 사격처럼 특정 전문화 전용이었던 몇몇 특성이 핵심 트리로 옮겨졌으며, 실바나스의 전설 활인 레샬라레의 울부짖는 화살이나 생존 사냥꾼의 유물 무기 칼날갈퀴의 독수리의 분노가 전문화 트리에서 영구적인 특성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저희 개발팀은 현재 사냥꾼에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기 자신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능력을 중심으로 캐릭터 빌드를 구성하고 강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사냥꾼의 특성 트리의 모습.)



사냥꾼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사냥꾼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사냥꾼은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북의 상 - 8초 동안 모든 공격을 쳐내고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하지만 이 동안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쿨 3분.


고정 사격 - 안정적으로 무기를 발사하여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1.75초.


날개 절단 - 적의 신체를 손상시켜,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집중 20 소모.


독수리의 눈 - 1분 동안 시야를 대상 위치로 변경합니다.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빙결의 덫 - 목표 위치로 냉기 덫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1분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으며,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쿨 30초.


사냥꾼의 징표 - 대상에게 사냥꾼의 징표를 겁니다. 사냥꾼은 징표에 걸린 대상을 항상 볼 수 있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징표는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만 걸 수 있습니다.


사냥꾼 추적 - 주변에 있는 모든 몬스터의 위치를 미니맵에 표시합니다.


섬광 - 20초 동안 대상 지역 안에 있는 은신이나 투명 상태의 적을 모두 감지합니다.


신비한 포격 - 빠르게 사격하여 전투력의 62.7%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 관리 - 야수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여러 기술입니다.


야수 부르기 (1-5) - 길들인 야수를 소환합니다.


야수의 눈 - 야수를 직접 제어하여 1분 동안 야수의 눈으로 봅니다.


죽은 척하기 - 적을 속여 자신이 죽은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최대 6분 동안 지속됩니다. 쿨 30초.


철수 - 뒤로 물러납니다. 쿨 20초.


치타의 상 -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만큼 증가합니다. 이후 9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활기 -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쿨 2분.




직업 특성.


(*사냥꾼 공용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전문화 별 특성 - 

  • (야수, 사격)살상 명령 - 야수에게 살상 명령을 내려 적에게 흉포하게 전투력의 143.1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7.5초. 집중 30 소모. 야수 또는 생존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 (생존)살상 명령 - 야수에게 살상 명령을 내려 적에게 흉포하게 전투력의 143.1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15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쿨 7.5초. 야수 또는 생존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충격포 - 대상을 멍하게 해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고정 사격이 대상에게 부여된 충격포의 지속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날개 절단을 대체합니다. 쿨 5초.


마무리 사격 - 부상당한 상대를 처치하기 위해 일격을 날려 전투력의 25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격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집중 10 소모. 쿨 10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개척자 - 3초 동안 공격을 하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살상 명령 1 또는 충격포 1 필요


급가속 - 철수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충격포 1 또는 마무리 사격 1 필요.


마무리 사격 연마 -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마무리 사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야수 치료 연마-  야수 치료가 지속시간에 걸쳐 야수의 생명력을 추가로 25% // 50%만큼 치유합니다. 또한 야수를 치유할 때마다 25% // 50%의 확률로 마법 효과 하나를 무효화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살상 명령 1 또는 개척자 2 필요.


전문화별 특성 - 

  • (야수, 사격)반격의 사격 -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3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쿨 24초.
  • (생존)재갈 -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3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쿨 15초.
    • 선행 조건 - 개척자 2 또는 급가속 2 필요.


자연 치유 - 25 // 12의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활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급가속 2 또는 마무리 사격 연마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타르 덫 - 목표 위치로 타르 덫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반경 8미터의 타르 웅덩이가 30초 동안 생성되어 해당 지역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야수 치료 연마 2 또는 반격의 사격(재갈) 1 필요.


눈속임 - 자신이 생성하는 모든 위협 수준을 대상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에게 이전합니다. 30초 이내에 실시하는 자신의 다음 공격으로부터 시작되며,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반격의 사격(재갈) 1 필요.


적자생존 - 6초 동안 자신과 야수가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반격의 사격(재갈) 1 또는 자연 치유 2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사냥꾼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평정의 사격 - 적에게서 1개의 격노 효과와 1개의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 야수 치료 연마 2 또는 타르 덫 1필요.


Entrapment - 타르 덫이 활성화되면, 번위 내 모든 적이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풀릴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타르 덫 1 필요.


덫 연마 - 타르 덫, 강철 덫, 고성능 폭발 덫과 빙결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 5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타르 덫 1 또는 눈속임 1 또는 적자생존 1 필요.


선택 특성 - 

  • 고독한 생존자 - 적자생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자연의 인내력 - 적자생존의 피해 감소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적자 생존 1 필요. 


타고난 야성 - 독수리의 상, 치타의 상, 적자 생존, 거북의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 20%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적자생존 1 또는 자연 치유 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야수 겁주기 - 야수를 겁줘서 최대 20초 동안 달아나도록 만듭니다. 야수가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야수에게만 공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1.5초. 집중 25 소모.

  • 선행 조건 - 평정의 사격 1 필요.


평정의 사격 연마 - 평정의 사격으로 효과를 제거하는 데 성공하면 10의 집중을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평정의 사격 1 필요.


선택 특성 - 

  • 위협 - 적을 위협하도록 야수에게 명령합니다.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쿨 1분.
  • 고성능 폭발 덫 - 대상 위치에 화염 덫을 던집니다. 덫은 적이 다가오면 폭발하여 전투력의 57.33%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모든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쿨 40초.
    • 선행 조건 - 평정의 사격 1 또는 Entrapment 1 필요.


선택 특성 - 

  • 분산 사격 - 전투력의 4.4616%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해로운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4초 동안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며, 대상에 대한 공격을 중단합니다. 사정거리가 짧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30초.
  • 구속의 사격 - 마력이 담긴 투사체를 발사하여 투사체로부터 5미터 반경 내의 적들을 10초 동안 구속합니다. 대상이 투사체로부터 5미터 이상 이동하면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Entrapment 1 또는 덫 연마 2 또는 고독한 생존자 1 또는 자연의 인내력 1 필요.


원기 회복의 바람 - 활기 시전 시 8초에 걸처 최대 생명력의 10% // 20%만큼 추가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고독한 생존자 1 또는 자연의 인내력 1 필요.


위장술 - 주위 환경에 맞게 사냥꾼과 야수의 모습을 위장하여 1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위장 중에는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만큼을 회복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고독한 생존자 1 또는 자연의 인내력 1 또는 타고난 야성 2 필요.


파수꾼 올빼미 - 목표 위치로 파수꾼 올빼미를 불러내 시야를 방해하지 않게 합니다. 이 지역에 있는 적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시야를 무시합니다. 집중을 150 소모할 때마다 1초의 파수꾼 올빼미를 얻습니다. 최대 12초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파수꾼은 5초 이상 소환할 수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타고난 야성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억제의 족쇄 - 구속의 사격으로 기절 상태가 되거나 고성능 폭발 덫으로 밀쳐지거나 분산 사격으로 행동 불가가 되거나 위협으로 기절 상태가 된 대상은 효과가 사라지고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위협 1 또는 고성능 폭발 덫 1 또는 분산 사격 1 또는 구속의 사격 1 필요.


사냥꾼의 회피 -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분산 사격 1 또는 구속의 사격 1 필요.


길 찾기 - 이동 속도가 3% // 6%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분산 사격 1 또는 구속의 사격 1 또는 원기 회복의 바람 2 또는 위장술 1 필요.


선택 특성 - 

  • 파수꾼의 예리함 - 파수꾼 올빼미가 추가로 활성화된 동안 파티원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시야를 부여합니다.
  • 파수꾼의 보호 - 파수꾼 올빼미가 활성화된 동안 파티가 5%의 생기 흡수를 얻고,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파수꾼 올빼미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사냥꾼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야수 조련사 - 야수의 공격력이 3% // 6%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평정의 사격 연마 1 또는 억제의 족쇄 1 필요.


예리한 시각 -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억제의 족쇄 1 또는 사냥꾼의 회피 1 또는 길찾기 2 필요.


사격의 명수 - 원거리 특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입힌 피해의 7% // 1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길찾기 2 또는 위장술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살상 명령 연마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수 조련사 2 필요.


톱니 사격 - 독사 쐐기와 출혈 효과가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는 공격력 증가량이 20% // 40%로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수 조련사 2 또는 예리한 시각 2 필요.


북극의 올가미 - 코브라 사격 / 조준 사격 / 랩터의 일격 시 일정 확률로 북극의 올가미를 던져 전투력의 4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북극의 올가미는 최대 2번 // 4번까지 튕깁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예리한 시각 2 또는 사격의 명수 2 필요. 


독사 쐐기 - 적을 중독시키는 투사체를 발사해 즉시 전투력의 16.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8초에 걸쳐 추가 전투력의 9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10 소모.

  • 선행 조건 - 사격의 명수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살수의 본능 -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살상 명령으로 입히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우두머리 포식자 - 살상 명령이 2회 충전되며,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살상 명령 연마 2 필요.


강철 덫 - 목표 위치로 강철 덫을 발사합니다. 덫은 다가오는 첫 번째 적을 물어 2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출혈을 일으켜 20초에 걸쳐 전투력의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강철 덫 이외의 피해를 받으면 이동 불가 효과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톱니 사격 2 필요.


선택 특성 - 

  • 쇄도 - 자신의 주위에 전방으로 쇄도하는 동물 무리를 소환하여 12초 동안 적에게 전투력의 132.678%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2분.
  • 죽음의 회전 표창 - 현재 대상에게 치명적인 회전 표창을 던집니다. 회전 표창은 빠른 속도로 전투력의 31.6%의 암흑 피해를 7번 입히며, 주위에 다른 대상이 있으면 튕깁니다. 회전 표창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사냥꾼과 야수로부터 1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회전 표창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3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예리한 시각 2 필요.


선택 특성 - 

  • 폭발 사격 - 대상에게 폭발하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3초 후에 투사체가 폭발하여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88.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20 소모. 쿨 30초.
  • 탄막 - 3초 동안 빠른 속도로 사격을 퍼부어 전방에 있는 주위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56.15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집중 필요. 집중 60소모. 쿨 20초.
    • 선행 조건 - 북극의 올가미 2 필요.


선택 특성 -

  • 독 주입기 - 독사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잠재된 독을 주입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날카로운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 사용 시 잠재된 독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대상에게 소모한 중첩당 전투력의 20.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히드라의 이빨 - 독사 쐐기가 대상 주위의 적 2명에게 추가로 화살을 발사하고, 지속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독사 쐐기 1 필요.




야수 특성.


기본 능력 - 

  • 특이한 야수 - 야수 훈련의 전문가가 되어 특수한 야수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야수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코브라 사격- 빠르게 사격하여 전투력의 84.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고정 사격을 대체합니다. 집중 35 소모.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무리 전술 - 집중 회복 속도 지속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코브라 사격 1 필요.


일제 사격 - 여러 발을 동시에 발사해, 현재 대상과 8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2.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40소모.

  • 선행 조건 - 코브라 사격 1 필요.


날카로운 사격 - 적을 찢는 투사체를 발사해 출혈을 일으켜 8초에 걸쳐 전투력의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를 광기에 휩싸이게 만들어 8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8초에 걸쳐 2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쿨 12초.

  • 선행 조건 - 코브라 사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야수의 상 - 야수의 능력으로 입히는 피해와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에게 적용되는 포식자의 갈증, 지구력 훈련, 길잡이 지속효과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무리 전술 1 필요.


동족의 영혼 - 사냥꾼과 야수의 최대 집중이 각각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일제 사격 1 또는 날카로운 사격 1 필요.


조련 전문가 - 모든 야수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날카로운 사격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동물 친구 - 야수 부르기가 우리에 있는 첫 번째 야수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이 야수는 살상 명령에 복종하지만 야수 종류 능력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 선행 조건 - 야수의 상 1 필요.


야수의 회전베기 - 일제 사격 후 다음 3초 // 6초 동안 야수의 근접 공격이 추가로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35% // 70%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3명 // 6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일제 사격 1 필요.


학살 명령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동족의 영혼 2 필요.


날카로운 가시 -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20% // 4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동족의 영혼 2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야수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불꽃꼬리의 코브라 독침 - 코브라 사격 사용 시 10% // 20%의 확률로 다음 살상 명령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동물 친구 1 필요.


사냥의 전율 - 날카로운 사격이 8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1번 // 2번 // 3번까지 중첩됩니다. 0/3 특성.

  • 선행 조건 - 동물 친구 1 또는 야수의 회전베기 2 필요.


살상의 회전베기 - 야수의 회전베기가 활성화된 동안 살상 명령 사용 시 주위의 적을 추가로 공격해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야수의 회전베기 2 필요. 


선택 특성 - 

  • 저승까마귀 - 까마귀 떼를 불러내 대상을 공격하게 하여, 15초에 걸쳐 전투력의 36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공격을 받는 동안에 죽으면 저승까마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집중 30 소모. 쿨 1분.
  • 유혈 - 야수에게 명령을 내려 대상의 살점을 찢게 해 출혈을 일으켜 18초에 걸쳐 전투력의 166.5%의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자신의 야수에게 받는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학살 명령 2 또는 날카로운 가시 2 필요.


코브라의 감각 - 코브라 사격이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날카로운 가시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광포한 야수 - 8초 동안 강력한 야생동물을 불러내 대상을 공격하고, 포효하여 사냥꾼의 가속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0초.

  • 선행 조건 - 불꽃꼬리의 코브라 독침 2 또는 사냥의 전율 3 필요.

 

야수의 격노 - 사냥꾼과 야수가 격노하여 즉시 대상에게 전투력의 72.1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에게 걸린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사냥의 전율 3 또는 살상의 회전베기 1 필요.


전쟁 명령 -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날카로운 사격을 사용하면 25% // 50%의 확률로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살상의 회전베기 2 또는 저승까마귀 1 또는 유혈 1 또는 코브라의 감각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살상의 기회 - 살상 명령 사용 시 10%의 확률로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마무리 사격을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불꽃꼬리의 코브라 독침 2 또는 광포한 야수 1 필요.


발구르기 - 날카로운 사격을 시전하면 야수가 발을 굴러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광포한 야수 1 또는 야수의 격노 1 필요.


날카로운 격노 -날카로운 사격이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야수의 격노 1 필요.


야성의 부름 - 자동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2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야수의 격노 1 또는 전쟁 명령 2 필요.


야생의 상 - 20초 동안 코브라 사격이 대상 외 1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고 코브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전쟁 명령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야수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광포한 명령 - 살상 명령 사용 시 10% // 20% // 30%의 확률로 광포한 야수를 소환해 8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도록 합니다. 0/3 특성.

  • 선행 조건 - 살상의 기회 1 또는 발구르기 2 필요.


피의 향기 - 야수의 격노를 활성화하면 날카로운 사격이 1회 // 2회 충전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날카로운 격노 1 필요.


무리와 하나 - 야성의 부름이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킬 확률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성의 부름 1 필요.


선택 특성 - 

  • 조련의 대가 - 일시적인 야수 소환 시 야생의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뱀의 이빨 - 야생의 상 활성화 시 코르라 사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야생의 상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광포한 격노 - 광포한 야수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30% // 6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광포한 명령 3 필요.


울부짖는 화살 - 마력 깃든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전투력의 27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는 전투력의 112.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울부짖는 화살에 적중당한 대상은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집중 15 소모. 시전 시간 2초. 쿨 1분.

  • 선행 조건 - 광포한 명령 3 또는 발구르기 2 또는 피의 향기 2 필요.


잔혹한 동료 - 날카로운 사격 사용 시 광기가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야수가 즉시 특수 공격을 사용하고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피의 향기 2 또는 무리와 하나 2 필요. 


야생의 부름 - 야생의 부름을 울려 퍼지게 하여 20초 동안 활성화된 야수 2마리를 소환합니다. 이 시간 동안 4초마다 야수 우리에서 무작위 야수가 나타나 대상을 공격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무리와 하나 2 또는 조련의 대가 1 또는 뱀의 이빨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광포한 무리 - 광포한 야수 5마리를 소환할 때마다 살상 명령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집중 소모량이 8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광포한 격노 2 필요.


선택 특성 - 

  • 살상 코브라 -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코브라 사격을 사용하면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꿰뚫는 송곳니 -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된 동안 야수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피의 향기 2 필요.


선택 특성 - 

  • 야생의 본능 -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25%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충전됩니다.
  • 피의 광란 -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날카로운 사격이 소환된 모든 야수에게 영향을 줍니다.
    • 선행 조건 - 야생의 부름 1 필요.




사격 특성.


(*사격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조준 사격 - 대상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전투력의 25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집중 35 소모. 쿨 12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명사수 - 신비한 사격과 키메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조준 사격 1 필요.


 고정 사격 연마 - 고정 사격이 1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조준 사격 1 필요.


정밀 사격 - 조준 사격 사용 시 다음 1~2번의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35% // 7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조준 사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속사 - 대상에게 2초에 걸쳐 7회의 사격을 가해 전투력의 319.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격마다 1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정신집중 필요. 쿨 20초.

  • 선행 조건 - 명사수 1 필요.


사냥꾼의 지식 - 조준 사격과 속사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명사수 1 또는 고정 사격 연마 1 또는 정밀 사격 2 필요.


키메라 사격 - 한 번에 두 목표물을 노려 발사체가 주 대상과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명중합니다. 주 대상에게는 전투력의 65%의 자연 피해를, 다른 대상에게는 전투력의 32.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신비한 사격을 대체합니다. 집중 40 소모.

  • 선행 조건 - 정밀 사격 2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능률적인 속사 - 속사의 공격력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조준 사격의 시전 속도를 15% // 3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속사 1필요.


결정타 -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속사 1 또는 명사수 1 또는 사냥꾼의 지식 2 필요.


고독한 늑대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를 불러내지 않은 상태에서만 적용됩니다.

  • 선행 조건 - 사냥꾼의 지식 2 필요.


신중한 조준 - 조준 사격이 생명력이 70% 이상인 대상에게 25% //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사냥꾼의 지식 2 또는 키메라 사격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사격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치명적인 사격 - 신비한 사격 및 일제 사격이 30%의 확률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쇄도 사격 - 속사가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조준 사격 사용 시 15% 확률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능률적인 속사 2 필요.


죽음의 강타 - 조준 사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속사 사용 시 25% 확률로 마무리 사격이 충전되고, 다음 마무리 사격을 현재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선행 조건 - 능률적인 속사 2 또는 결정타 2 필요.


정확한 겨냥 -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결정타 2 또는 고독한 늑대 1 또는 신중한 조준 2 필요.


집중력 - 조준 사격 및 속사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신중한 조준 2 또는 키메라 사격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일제 사격 - 여러 발을 동시에 발사해, 현재 대상과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1.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20 소모.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사격 1 또는 쇄도 사격 1 또는 죽음의 강타 1 필요.


서슬 퍼런 파편 - 교묘한 사격 효과가 사라지거나 소모했을 때, 혹은 죽음의 강타 효과가 부여되면 다음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마무리 사격 대상의 주위에 있는 최대 5명의 대상을 찢어, 6초에 걸쳐 마무리 사격으로 입힌 피해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죽음의 강타 1 필요.


연타 공격 - 다음 조준 사격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100%의 위력으로 즉시 한 번 더 발사됩니다. 또는 다음 속사 중 사격하는 투사체가 100% 증가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정확한 겨냥 1 또는 집중력 2 필요.


명중 사격 - 마무리 사격이 2회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집중력 2 필요.


방출 사격 - 전방의 모든 적에게 폭발적인 사격을 가해, 적을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키며 전투력의 5.272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10 소모. 쿨 30초.

  • 선행 조건 - 집중력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교묘한 사격 -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조준 사격 또는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 추가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의 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일제 사격 1 필요.


폭격 - 신비한 사격이나 키메라 사격을 4회 사용할 때마다 폭격 효과가 부여되어, 다음 일제 사격이 적중한 대상의 수에 상관없이 교묘한 사격 효과를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일제 사격 1 필요.


연발 공격 - 6초에 걸쳐 화살 세례를 퍼부어 해당 지역 내의 적에게 전투력의 29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연발 공격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습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일제 사격 1 또는 서슬 퍼런 파편 1 필요.


꾸준한 집중 - 고정 사격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4% // 8%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서슬 퍼런 파편 1 또는 연타 공격 1 필요.


뱀추적자의 계략 - 조준 사격 사용 시 100%의 확률로 주 대상에게 추가로 독사 쐐기를 발사합니다. 

  • 선행 조건 - 연타 공격 1 또는 명중 사격 1 필요.


신속 장전 - 생명력이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방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2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방출 사격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사격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중탄약 - 교묘한 사격이 2명 적은 대상에게 튕기게 되지만, 튕길 때마다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경탄약 - 교묘한 사격이 조준 사격과 속사가 2명의 추가 대상에게 튕기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교묘한 사격 1 또는 폭격 1 또는 연발 공격 1 필요.


정조준 - 조준 사격 및 속사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만큼 감소하고, 15초 동안 조준 사격의 시전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정조준이 활성화된 동안 집중을 5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연발 공격 1 또는 꾸준한 집중 2 필요.


실탄 장전 - 원거리 자동 공격 시 8%의 확률로 실탄 장전이 발동하여, 다음 조준 사격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발사됩니다.

  • 선행 조건 - 꾸준한 집중 2 또는 연타 공격 1 또는 뱀추적자의 계략 1 필요.


명중 -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능력으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번 // 30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뱀추적자의 계락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총알 폭풍 - 교묘한 사격에서 튕기는 속사 또는 조준 사격이 적중하는 추가 대상당 일제 사격의 피해가 15초 동안 7%만큼 증가하고, 최대 10번까기 중첩됩니다. 이 효과의 지속시간은 중첩이 될 때마다 갱신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교묘한 사격 1 또는 중탄약 1 또는 경탄약 1 필요.


특등사수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중탄약 1 또는 경탄약 1 또는 연발 공격 1 필요.


독수리발톱의 흔들림 없는 집중 - 정조준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1.5초 // 3초만큼 증가하며 신비한 사격, 키메라 사격 일제 사격, 조준 사격의 집중 소모량을 12.5% // 25%만큼 감소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조준 1 필요.


울부짖는 화살 - 마력 깃든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전투력의 27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는 전투력의 112.5%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울부짖는 화살에 적중당한 대상은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집중 15 소모. 시전 시간 2초. 쿨 1분.

  • 선행 조건 - 정조준 1 또는 실탄 장전 1 또는 명중 2 필요. 


윈드러너의 유산 - 조준 사격 사용 시 25%의 확률로 각각 전투력의 15%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3개 // 6개의 추가 바람 화살을 대상에게 발사합니다.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증가할 경우, 바람 화살의 공격력도 동일한 비율로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명중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연사 - 45초마다, 다음 일제 사격과 연발 사격이  최대 2명의 대상에게 폭발 사격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총알 폭풍 1 또는 중형 탄약 1 또는 경탄약 1 또는 특등사수 2 필요.


선택 특성 - 

  • 사격 지휘 - 집중을 80 소모할 때마다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또렷한 시야 - 정조준이 활성화되면 1초마다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사격 지휘 2 필요.


선택 특성 - 

  • 윈드러너의 탄막 - 울부짖는 화살 사용 시 주 대상에게 5개의 바람 화살을 발사합니다. 또한 10개의 바람 화살은 적중당한 부가 대상에게 피해를 나누어 입힙다. 
  • 순발력 - 울부짖는 화살 사용 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조준 사격이 2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울부짖는 화살 1 필요.


윈드러너의 인도 - 각 바람 화살은 3%의 확률로 10초 동안 정조준 효과를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윈드러너의 유산 1 필요.




생존 특성.


(*생존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랩터의 일격 - 잔인하게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17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30 소모.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야생불 폭탄 - 대상에게 폭탄을 던집니다. 폭탄은 폭발하며 부채꼴 범위 내 적들에게 전투력의 49.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야생불로 뒤덮습니다. 적들은 불타며 6초에 걸쳐 전투력의 99%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쿨 18초.

  • 선행 조건 - 랩터의 일격 1 필요.


창끝 -  살상 명령 사용 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12% //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랩터의 일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야성 - 야수가 입히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야생불 폭탄 2 필요.


포식자 - 살상 명령 사용 시 추가로 1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야생불 폭탄 2 또는 랩터의 일격 1 또는 창끝 2 필요.


작살 - 적에게 작살을 던져,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창끝 2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원기왕성한 아군 - 자신과 야수의 최대 집중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야성 1 필요.


피 추적자 - 살상 명령이 대상을 출혈 상태로 만들어 8초에 걸쳐 전투력의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12미터 내에 있는 출혈 상태의 적 하나당 자신과 야수의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야성 1 또는 야생불 폭탄 1 필요.


독수리의 상 - 15초 동안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의 사정거리가 4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포식자 1 또는 작살 1 필요.


작살의 달인 - 작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에 걸쳐 2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작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작살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생존 전문화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게릴라 전술 - 야생불 폭탄이 2번 충전되며, 최초 폭발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원기왕성한 아군 1 또는 피 추적자 1 필요.


찌르기 - 근접 공격과 능력의 사정거리가 3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피 추적자 1 필요.


선택 특성 - 

  • 저미기 - 휩쓸기 공격으로 전방의 모든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2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35 소모. 쿨 6초.
  • 도살 - 주위에 있는 모든 적을 휩쓸며 공격하여 각 대상에게 전투력의 8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집중 30 소모. 쿨 9초.
    • 선행 특성 - 피 추적자 1 또는 포식자 1 또는 독수리의 상 1 필요.


살쾡이의 이빨 - 잔혹한 공격을 날려 전투력의 157.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살쾡이의 격노를 얻습니다. 랩터의 일격을 데체합니다.집중 30 소모.

  • 살쾡이의 격노 - 14초 동안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추가 공격 시 지속시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선행 특성 - 독수리의 상 1 또는 작살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강렬한 집중 - 살상 명령이 추가로 6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원기왕성한 아군 1 또는 게릴라 전술 1 필요.


야생불 폭탄 연마 -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12% // 2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게릴라 전술 1 또는 찌르기 1 필요.


광란의 일격 - 도살과 저미기가 적중한 대상 하나당 야생불 폭탄의 남은 재사용 대시기간을 1초만큼 감소시키고, 측방 강타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저미기 1 또는 도살 1 필요.


측방 강타 - 자신과 야수가 대상에게 도약하여 함께 대상을 강타하고, 전투력의 44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과 야수가 30의 집중을 얻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저미기 1 또는 도살 1 또는 살쾡이의 이빨 1 필요.


집중의 창 -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살쾡이의 이빨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독사의 맹독 - 랩터의 일격 및 살쾡이의 일격 사용 시 15% // 30% 확률로 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부여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강렬한 집중 1 또는 야생불 폭탄 연마 2 필요.


날카로운 경계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생불 폭탄 연마 2 또는 광란의 일격 1 필요.


휘몰아치는 창 - 랩터의 일격, 살쾡이의 이빨, 도살, 저미기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광란의 일격 1 또는 측방 강타 1 필요.

전술적 우위 -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야생불 폭탄의 모든 공격력이 4% // 8%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측방 강타 1 필요.

피투성이 발톱 - 살쾡이의 이빨 중첩 하나당 살상 명령의 초기화 확률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집중의 창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생존 전문화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야생불 주입 - 야생불 폭탄에 마법 재료를 추가하여, 야생불 폭탄을 던질 때마다 강화 효과가 무작위로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독사의 맹독 2 필요.

속사 -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때 30%의 확률로 대상에게 신비한 사격을 발사하여 일반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독사의 맹독 2 또는 날카로운 경계 2 필요.


협공 - 사냥꾼이 야수와 함께 적에게 돌진해 가격하여 전투력의 1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20초 동안 사냥꾼과 야수의 유대가 강화되어 야수의 기본 공격이 다음 주문 시전을 강화합니다. 쿨 3분.

  • 저미기 - 야생불 폭탄의 최초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마무리 사격 - 6초에 걸쳐 마무리 사격 피해의 50%만큼 대상에게 깊은 출혈을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날카로운 경계 2 또는 휘몰아치는 창 2 필요.


학살자 동료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휘몰아치는 창 2 또는 전술적 우위 2 또는 피투성이 발톱 2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독수리의 분노 - 난폭하게 전방의 모든 적을 공격해 4초에 걸쳐 전투력의 35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치명타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독수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야생불 주입 1 또는 속사 1 필요.


순찰자 - 살상 명령, 독사 쐐기, 신비한 사격, 고정 사격, 폭발 사격이 20% //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속사 1 또는 협공 1 필요.


협공 사살 - 협공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 50%만큼 감소하고, 야생불 폭탄 투척 시 5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또한 마무리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 50%만큼 감소하고 현재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협공 1 필요.


폭파 전문가 -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협공 1 또는 학살자 동료 2 필요.


최전선 - 야수와 함께 적에게 돌진해 전투력의 3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2초 동안 야수와 일체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야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이 4초에 걸쳐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 사용 시 초기화될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학살자 동료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무자비한 약탈자 - 독수리의 분노의 치명타율 증가 효과가 생명력 35% // 50% // 65% 미만인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독수리의 분노가 야생불 폭탄 및 측방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 1초 // 1.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0/3 특성.

  • 선행 조건 - 독수리의 분노 1 필요.


선택 특성 - 

  • 맹금 - 협공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마무리 사격이 최대 3명의 추가 대상을 가격합니다. 
  • 폭격수 - 협공 시작과 종료 시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협공 사살 2 필요.


죽음의 2인조 - 최전선이 활성화된 동안,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이 다음 살상 명령의 공격력을 20% // 40% 만큼 증가시키고 다음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확률을 12% //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최전선의 지속시간이 0.8초// 1.5초만큼 연장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최전선 1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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