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용군단 - 마법사 특성 프리뷰(11/19 수정.).

장미저택
2022-07-27
조회수 3659





용군단 - 마법사 특성 프리뷰.


(*마법사의 특성 트리의 모습.)



마법사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마법사는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냉기 돌풍 - 전방 부채꼴 범위의 대상에게 주문력의 37.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마법 차단 - 적의 주문 시전을 차단하여, 6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쿨 24초.


변이 - 적을 1분 동안 양으로 변이시켜, 행동 불가 상태가 된 채 주변을 떠돌게 만듭니다. 대상은 떠도는 동안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못하지만 매우 빠른 속도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되며, 동시에 한 대상만 변이시킬 수 있습니다. 야수, 인간형, 동물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1.7초.


순간이동 - 자신의 대도시로 순간이동 합니다. 시전 시간 10초.


시간 왜곡 - 시간의 흐름을 왜곡하여, 40초 동안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가속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은 10분 동안 피의 욕망, 영웅심, 시간 왜곡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쿨 5분.


신비한 지능 - 대상에게 총명한 기운을 불어넣어 1시간 동안 지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 시전하면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효과를 받습니다.


신비한 폭발 - 자신의 주위를 마법의 힘으로 폭발시켜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56.26%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화살 - 적에게 얼음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50.2211%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얼음 회오리 - 자신으로부터 12미터 내의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4.477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쿨 30초.


원기 회복의 음식 창조 - 마법사와 아군이 먹을 수 있는 마나 음식을 창조합니다. 창조된 음식은 접속 종료 후 15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시전 시간 3초. 쿨 15초.


저속 낙하 - 30초 동안 파티원의 낙하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점멸 - 전방으로 20미터를 순간이동합니다. 경로에 장애물이 있으면 이동이 중단됩니다. 모든 기절 및 구속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쿨 15초.


차원문 -  파티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대도시로 통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시전 시간 10초. 쿨 1분.


화염 작렬 - 적을 불태워 주문력의 7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2초.




직업 특성.


(*마법사 공용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XX 방벽 - 자신의 전문화에 맞는 방벽을 배웁니다. 모든 전문화 다 기본적으로 습득합니다. (*스샷은 비전 전문화입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얼음 방패  - 커다란 얼음 덩어리에 둘러싸여 10초 동안 모든 공격과 피해로부터 보호받습니다. 하지만 이 동안은 공격하거나 이동하거나 마법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저체온증을 유발하여, 30초 동안은 얼음 방패를 다시 시전하지 못합니다. 쿨 4분

  • 선행 조건 - XX 방벽 1 필요.


넘치는 마력 - 주문의 극대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직접 피해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면, 8초 동안 극대화율이 2%만큼,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넘치는 마력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XX 방벽 1 필요. 


투명화 - 3초에 걸쳐 투명한 상태로 변하며, 1초마다 위협 수준이 감소합니다. 투명 상태에서는 적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어떠한 행동을 취하면 투명 효과가 취소됩니다. 쿨 5분.

  • 선행 조건 - XX 방벽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겨울의 보호 -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 40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얼음 방패 1 필요.


마법 훔치기 - 대상으로부터 이로운 마법 효과를 하나 훔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분까지 지속됩니다.

  • ㅅ선행 조건 - 얼음 방패 1 필요.


폭풍우 방벽 - 점멸 후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 // 6%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얼음 방패 1 필요.


신속의 주문 - 투명화 시전 시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16% // 3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투명화 1 필요.


저주 해제 - 아군 대상에게 걸린 저주를 모두 해제합니다. 쿨 8초. 

  • 선행 조건 - 투명화 1 필요.


비전 수호물 - 받는 마법 피해가 2% // 4%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투명화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환영 복제 - 주위에 40초 동안 자신의 환영 복제 3개를 생성합니다. 환영 복제는 주문을 시전하고 적을 공격합니다. 환영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하고, 직접 피해를 받으면 환영 중 하나가 흩어집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겨울의 보호 2 또는 마법 훔치기 1 또는 폭풍우 방벽 2 필요.


선택 특성 -

  • 주문술사의 흐름 - 마력의 흐름에 시전자가 반응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올랐다가, 4%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내려옵니다. 10초에 걸쳐 이루어지고, 반복됩니다.
  • 마력의 룬 - 지면에 12초 동안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그립니다. 마력의 룬 반경 8미터 내에 서 있는 동안 자신의 주문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비전 쇄도, 발화, 얼음 핏줄 시전 시 자신의 위치에 마력의 룬을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45초.
    • 선행 조건 - 폭풍우 방벽 2 또는 넘치는 마력 1 또는 신속의 주문 2 필요.


시간 돌리기 - 시간의 결을 조작하여, 첫 번째 시전할 때의 장소와 체력 상태로 두 번째 시전 시 혹은 10초 후에 돌아오게 합니다. 너무 먼 거리를 이동하거나 죽으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신속의 주문 2 또는 저주 해제 1 또는 비전 수호물 2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마법사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급속 빙결 - 얼음 방패 안에 있으면 지속 시간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40% // 8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환영 복제 1 필요. 


선택 특성 -

  • 되풀이 - 환영 복제가 직접 피해로 사라질 때마다 환영 복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재흡수 - 환영 복제가 직접 피해로 사라질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 선행 조건 - 환영 복제 1 필요.


접지의 쇄도 - 마법 차단으로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는데 성공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환영 복제 1 또는 주문술사의 흐름 1 또는 마력의 룬 1 필요.


대규모 변이 - 10미터 내 모든 적을 양으로 변이시켜 1분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적은 행동을 할 수 없지만 매우 빠르게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선행 조건 - 주문술사의 흐름 1 또는 마력의 룬 1 필요. 


감속 - 1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주문술사의 흐름 1 또는 마력의 룬 1또는 시간 돌리기 1 필요. 


시간의 대가 - 시간 돌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원래 위치로 돌아오면 시간 돌리기가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선행 조건 - 시간 돌리기 1 필요.


마력의 전환 - 방벽 주문이 흡수한 피해의 10% // 20%만큼 시전자를 치유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시간 돌리기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서리 고리 - 10초 동안 대상 지역에 서리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를 밟는 적은 1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최대 10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줍니다. 행동 불가 효과가 만료되면 4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가 65%만큼 감소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45초.

  • 선행 조건 - 급속 빙결 2 또는 되풀이 1 또는 재흡수 1 또는 접지의 쇄도 1 필요.


서리 회오리 - 적 주위에 냉기 바람의 소용돌이를 일으켜, 대상에게 주문력의 18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에 있는 다른 모든 적에게 다소 감소한 냉기 피해를 입힌 다음 2초 동안 제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쿨 25초.

  • 선행 조건 - 접지의 쇄도 1 필요.


선택 특성 - 

  • 일렁임 - 장애물이 없는 한 20미터 전반으로 순간이동 합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을 시전하는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점멸을 대체합니다. 2회 충전. 쿨 25초.
  • 얼음발 -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마법사 주문을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을 시전하는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3회 충전. 쿨 20초.
    • 선행 조건 - 접지의 쇄도 1 또는 대규모 변이 1 또는 감속 1 필요.


대규모 감속 - 대상으로부터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감속 효과가 적용됩니다.

  • 선행 조건 - 감속 1 필요. 


화염 폭풍 - 자신의 주위에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47.2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며,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감속 1 또는 시간의 대가 1 또는 마력의 전환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얼음 회오리 연마 - 얼음 회오리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급속 빙결 2 또는 서리 고리 1 필요.


경직된 얼음 - 얼음 회오리가 해제되기 전까지 받을 수 있는 피해가 8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서리 고리 1 또는 서리 회오리 1 필요. 


로닌의 고서 -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서리 회오리 1 또는 일렁임 1 또는 얼음발 1 필요.


안토니다스의 고서 -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일렁임 1 또는 얼음발 1 또는 대규모 감속 1 또는 화염 폭풍 1 필요.


불안정한 폭발 - 화염 폭풍의 밀쳐내기 효과가 크게  크게 증가합니다. 또한 화염 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화염 폭풍 1 필요.


전문화 별 특성 - 

  • (비전)충만한 방벽 - 방벽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 확률로 번뜩임이 부여됩니다. 방벽 시전 시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 (화염)충만한 방벽 - 방벽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 확률로 화염 작렬이 부여됩니다. 방벽 시전 시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 (냉기)충만한 방벽 - 방벽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 확률로 서리의 손가락이 부여됩니다. 방벽 시전 시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 선행 조건 - 화염 폭풍 1 또는 마력의 전환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마법사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혹한의 바람 - 자신의 모든 감속 효과가 대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5% // 10%만큼 감소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얼음 회오리 연마 1 또는 경직된 얼음 1 또는 로닌의 고서 1 필요.


시간의 흐름 -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로닌의 고서 1 또는 안토니다스의 고서 1 필요.


시간의 속도 - 점멸 시전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 10%만큼 증가하고, 시간 돌리기로 돌아온 후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 4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안토니다스의 고서 1 또는 불안정한 폭발 1 또는 충만한 방벽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혹한의 바람 2필요.


전문화 별 특성 - 

  • (비전)티탄의 조작 - 번뜩임을 소모해 신비한 화살 시전 시 제어 불가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화염)티탄의 조작 - 화염 작렬 시전 시 제어 불가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냉기)티탄의 조작 - 얼어붙은 대상에게 얼음창 시전 시 제어 불가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혹한의 바람 2 또는 시간의 흐름 2 필요.


상급 투명화 - 즉시 투명 상태로 변해 20초 동안 적의 대상이 되지 않고 위협 수준을 모두 제거합니다. 어떤 행동이든 취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투명화가 끝난 후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60%만큼 감소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시간의 흐름 2 필요.


보호막 충전 -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방벽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 20%만큼 더 빨리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시간의 흐름 2 또는 시간의 속도 2 필요.


용의 숨결 - 전방 원뿔형 범위 내의 적에게 주문력의 58.2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시간의 속도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힘의 전환 - 나이트 페이의 힘을 끌어내어 18미터 내의 적에게 4초에 걸쳐 주문력의 212.2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4초에 걸쳐 마법사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1분.

  • 선행 조건 - 얼음 수호물 1 필요.


빙결의 한기 - 냉기 돌풍에 적중당한 적은 5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자신의 이동 불가 효과가 만료되거나 해제받으면 대상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8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얼음 수호물 1 또는 티탄조작 2 필요.


선택 특성 -

  • 전문화별 특성 - 
    • (비전)시간 이상 - 항상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비전 쇄도 효과와 번뜩임 효과를 얻거나 6초 동안 시간 왜곡을 얻습니다. 
    • (화염)시간 이상 - 항상 일정 확률로  5초 동안 발화 효과와 화염 작렬 1충전을 얻거나 6초 동안 시간 왜곡을 얻습니다. 
    • (냉기)시간 이상 - 항상 일정 확률로  8초 동안 얼음 핏줄 효과와 서리손가락을 얻거나 6초 동안 시간 왜곡을 얻습니다.
  • 시간 변곡점 - 시간 변위 또는 다른 유사 효과를 받는 동안 시간 왜곡을 사용해 40초 동안 자신의 가속을 30%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상급 투명화 1 필요.


반사 - 최근 점멸을 사용한 지점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점멸 시전 후 8초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보호막 충전 2 또는 용의 숨결 1 필요. 


유성 - 3초 후에 유성을 목표 위치로 떨어뜨려,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주문력의 260%의 화염 피해를 균등히 나누어 입힙니다. 또한 땅을 불태워 그 안에 있는 적에게 8.5초에 걸쳐 주문력의 6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용의 숨결 1 필요.




비전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비전 작렬 - 적을 마력으로 강타하여 주문력의 54.29%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충전물 하나당 공격력이 60%만큼, 마나 소모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8%만큼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이 1개 생성됩니다. 시전 시간 2초.
  • 오색 방벽 - 1분 동안 자신에게 비전 보호막을 씌워 최대 생명력의 20%의 피해를 흡수하고, 받는 마법 피해를 15%만큼, 자신에 대한 모든 공격 마법 효과의 지속시간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25초.


(*비전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비전 탄막 - 적 대상에게 비전 마력의 화살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78.624%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충전물 하나당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모든 비전 충전물을 소모합니다. 쿨 3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신비한 화살 - 2.5초에 걸쳐 신비한 화살을 적에게 5회 발사하여 총 주문력의 172.2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 필요.

  • 선행 조건 - 비전 탄막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비전 보주 - 자신의 위치에서 전방으로 최대 40미터를 날아가는 비전 보주를 발사하여, 보주가 통과하는 적에게 주문력의 120.1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주문을 시전할 때, 그리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비전 충전물을 하나 생성합니다. 쿨 20초.

  • 선행 조건 - 신비한 화살 1 필요.


번뜩임 - 소모한 마나 n당 1%의 확률로 번뜩임이 활성화되어 다음 신비한 화살 또는 신비한 폭발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20% 더 빠르게 시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신비한 화살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비전의 박자 - 비전 충전물을 소모하면 12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비전 보주 1 필요.


신비한 화살 연마 -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비전 보주 1 필요.


비전 쇄도 - 현재 마나를 모두 소모해, 적 대상과 주변 적에게 현재 마나에 따라 최대 주문력의 375.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2초 동안 마나 재생율이 425%만큼, 주문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5초. 쿨 1.5분.

  • 선행 조건 - 비전 보주 1 또는 번뜩임 1 필요.


우지직거리는 에너지 - 신비한 폭발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번뜩임 1 필요.


황천의 정밀함 - 번뜩임을 소모하면 다음 2번의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번뜩임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비전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3의 법칙 - 세 번째 비전 충전물을 얻으면 다음 비전 작렬 또는 신비한 화살에 소모되는 마나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 전령 - 전령을 소환하여 1시간 동안 적을 공격하게 하고 최대 마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 비전의 박자 1 필요.


충전된 보주 - 비전 보주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비전의 박자 1 또는 신비한 화살 연마 2 필요.


공명 - 비전 탄막에 적중하는 대상 하나당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신비한 화살 연마 2 또는 비전 쇄도 1 필요.


신비의 마법 강화 - 비전 쇄도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주문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비전 쇄도 1 필요.


마나 숙련자 - 비전 탄막이 소모한 비전 충전물 하나당 최대 마나의 2%를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비전 쇄도 1 또는 우지직거리는 에너지 2 필요.


후방 기류 - 번뜩임 상태일 때 신비한 화살을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기를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우지직거리는 에너지 2 또는 황천의 정밀함 1 필요.


증폭 - 번뜩임 상태일 때 신비한 화살 시전 시 3개의 투사체를 추가로 발사합니다.

  • 선행 조건 - 황천의 정밀함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냉정 - 다음 2회의 비전 작렬이 즉시 시전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3의 법칙 1 또는 비전 전령 1 또는 충전된 보주 1 필요.


선견지명 - 10초 동안 제자지에 서 있으면 선견지명 효과가 부여되어, 4초 동안 이동하면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동을 시작하면 효과가 발동됩니다.

  • 선행 조건 - 충전된 보주 1 필요. 


굽이치는 갈래 - 비전 충전물 하나당 비전 탄막이 1명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하여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공명 1 필요.


선택 특성 - 

  • 잔향 - 신비한 폭발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50% 확률로 비전 충전물 하나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황천의 폭풍우 - 적에게 황천의 폭풍우를 내려 대상과 대상 10미터 내의 적들에게 12초에 걸쳐 주문력의 19.6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을 1명으로 제한됩니다. 부가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충전물 하나당 피해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공명 1 또는 마나 숙련자 1 필요.


오색 방벽 연마 - 오색 방벽이 받는 마법 피해를 5%만큼,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시간을 10%만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마나 숙련자 1 필요.


자극 - 비전 작렬 시전 시 10%의 확률로 비전 충전물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충전물이 최대인 상태에서 충전물 추가 생성 효과가 발동한 경우, 10초 동안 비전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후방기류 1 필요.


번뜩임 연마 - 번뜩임이 최대 2번 추가로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후방기류 1 또는 증폭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시간 전환 - 비전 탄막이 5초 동안 적을 50%만큼 감속시키고, 자신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선견지명 1 또는 굽이치는 갈래 1 필요.


비전의 여파 - 현재 대상에게 비전의 여파를 적용하여 8초 동안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20%를 누적한 다음 폭발시켜 대상에게 누적된 피해량만큼 비전 피해를, 주위 적들에게는 감소된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충전물이 4개 충전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굽이치는 갈래 1 또는 잔향 1 또는 황천의 폭풍우 1 또는 오색 방벽 연마 1 필요.


초신성 - 대상 적이나 아군 주위에 비전 마력의 파동을 만들어,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3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띄웁니다. 주 적 대상은 입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쿨 25초.

  • 선행 조건 - 오색 방벽 연마 1 또는 자극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비전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환기 - 6초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75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냉정 1 필요.


깨달음 - 마나가 70% 이상이면 비전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마나가 70% 미만이면 마나 회복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냉정 1 또는 선견지명 1 또는 시간 전환 1 필요.


비전의 메아리 - 비전의 여파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폭발을 일으켜 주위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8.2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비전의 여파 1 필요.


비전 폭격 -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비전 탄막 시전 시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비전의 여파 1 필요.


빛나는 생각 - 번뜩임의 발동 확률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초신성 1 또는 자극 1 또는 번뜩임 연마 1 필요.


마나석 창조 - 마나석을 창조합니다. 사용하면 즉시 25%의 마나가 회복되고 12초 동안 주문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조된 물건은 접속 종료 후 15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시전 시간 3초.

  • 선행 조건 - 번뜩임 연마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폭풍 착취 - 환기를 시전하면 비전 충전물 1개를 얻습니다. 추가로 환기를 시전하는 동안 1초마다 지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환기 1 필요.


경이의 석학 - 비전 충전물이 추가로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의 특화 효율을 20% // 4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깨달음 1 필요.


빛나는 불꽃 - 빛나는 불꽃을 만들어내 즉시 주문력의 91.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0초에 걸쳐 주문력의 49.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시전자의 직접 공격 주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시전자의 직접 공격 주문에 적중당할 때마다 중첩됩니다. 주문을 4회 시전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비전의 메아리 1 또는 비전 폭격 1 필요.


정신집중 - 비전 작렬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정신집중이 부여되어 다음 번뜩임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빛나는 생각 2 필요.


쇄도하는 힘 - 마나석 사용 시 번뜩임을 최대 2중첩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마나석 창조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보주 탄막 - 번뜩임을 소모하면 비전 보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신비한 화살을 15번 시전하면 전방으로 비전 보주를 발사합니다. 번뜩임 시 시전한 신비한 화살은 2번으로 계산됩니다. 
  • 선행 조건 - 경이의 석학 2 필요.


조화로운 메아리 - 빛나는 불꽃에 영향을 받아 취약해진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입힌 피해의 20%를 현재 적 대상과 주위에 있는 4명의 적에게 전달합니다.

  • 선행 조건 - 빛나는 불꽃 1 필요.


비전의 조화 - 신비한 화살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다음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정신집중 1 필요.




화염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화염구 - 적에게 불타는 구체를 던져 주문력의 93.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25초.
  • 이글거리는 방벽 - 1분 동안 자신에게 불꽃의 보호막을 씌워 최대 생명력의 20% 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근접 공격에 적중당하면 공격자에게 주문력의 12.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불덩이 작렬 - 활활 불타는 바위를 던져 주문력의 128.34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4.5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화염 작렬 - 적을 불태워 주문력의 94.18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작렬은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화염 작렬을 대체합니다. 쿨 12초.

  • 선행 조건 - 불덩이 작렬 1 필요.


열성적인 깜빡임 - 작열로 피해를 입히면 5%의 확률로 화염 작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불덩이 작렬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불태우기 - 적을 불태워 주문력의 16.63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1.5초.

  • 선행 조건 - 화염 작렬 1 필요.


불사조의 불길 - 불사조를 날려 대상에게 주문력의 84.6%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위의 다른 적에게 감소된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 선행 조건 - 화염 작렬 1 또는 열성적인 깜빡임 1 필요.


불기둥 - 불기둥을 불러 일으켜 대상 지역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51.4706%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시전 시간 4초.

  • 선행 조건 - 열성적인 깜빡임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불타는 손길 - 생명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는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하고,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 선행 조건 - 불태우기 1 필요. 


방화광 - 생명력이 90%를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화염구 및 불덩이 작렬이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 선행 조건 - 불사조의 불길 1 필요. 


불꽃의 마술사 - 화염구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을 때마다 주문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구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 선행 조건 -  불사조의 불길 1 필요.


불기둥 연마 -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고 반경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불기둥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화염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불태우기 연마 - 생명력이 30%미만인 적에게 불태우기로 피해를 입히면 8초 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2% // 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추가로 불태우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불타는 손길 1 필요.


임계 질량 - 주문 극대화율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모든 것으로부터 얻는 치명타 및 극대화 능력치가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불타는 손길 1 또는 방화광 1 필요.


소작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죽지 않고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한 후 6초에 걸쳐 불타오르며 최대 생명력의 28%를 잃습니다. 불타오르는 동안에는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5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 선행 조건 - 방화광 1 또는 화염구 연마 1 필요.


꺼지지 않는 불꽃 - 화염 작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1 // 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화염구 연마 1 또는 불꽃의 마술사 1 필요.


화염 파편 - 불기둥이 불길 자국을 남겨 그 안에 서 있는 적을 불태워 8초에 걸쳐 주문력의 40.60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불기둥 연마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잿불의 생명 -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닌 불사조의 불길 충전 횟수 하나당 특화가 2%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직접 피해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알렉스트라자의 격노 - 불사조의 불길 및 용의 숨결이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고 용의 숨결이 몰아치는 열기를 발동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불태우기 연마 2 또는 임계 질량 2 필요.


발화 - 10초 동안 자신의 몸을 불길로 뒤덮어 주문 극대화율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임계 질량 2 또는 소작 1 또는 꺼지지 않는 불꽃 2 필요.


살아있는 폭탄 - 대상이 살아있는 폭탄이 되어 4초에 걸쳐 주문력의 24%의 화염 피해를 입은 다음 폭발하여 대상에게 주문력의 14%의 화염 피해를,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다른 모든 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폭발에 적중당한 다른 적들 또한 살아있는 폭탄이 되지만, 이 효과는 더 번지지 않습니다. 쿨 12초.

  • 선행 조건 - 꺼지지 않는 불꽃 2 또는 화염 파편 1 필요.


화염 분출 - 화염 파편으로 피해를 받은 적은 5%의 확률로 살아있는 폭탄이 됩니다.

  • 선행 조건 - 화염 파편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태양왕의 부름 - 불사조의 불길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불태우기 연마 2 또는 잿불의 생명 1 또는 알렉스트라자의 격노 1 필요.


불꽃정신 - 몰아치는 열기 중첩을 소모하면 12초 동안 지능이 1% //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잿불의 생명 1 또는 알렉스트라자의 격노 1 또는 발화 1 필요.


선택 특성 - 

  • 발화 연마 - 발화 시 특화를 치명타 및 극대화 능력치의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단련된 화염 - 불덩이 작렬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발화의 지속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발화 1 필요. 


화상의 자극 - 화염 작렬 시전 시 5초 동안 특화를 2% // 4%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발화 1 또는 살아있는 폭탄 1 필요.


거대한 불길 - 화염구 시전 시 대상에게 거대한 불길 효과를 부여하여, 8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6.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한 불길 또는 작열 효과를 받는 대상은 10% 확률로 불길을 내뿜어 주위 적에게 주문력의 6.7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살아있는 폭탄 1 또는 화염 분출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화염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불사조 부활 - 자신의 작열의 영향을 받은 대상이 일정 확률로 불타올라 주문력의 12.5%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고 불사조의 불길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 선행 조건 - 태양왕의 부름 1 필요.


화염 파열 - 몰아치는 열기를 소모하면 15% 확률로 발동하여, 다음 15초 안에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을 시전하면 2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태양 왕의 부름 1 또는 불꽃정신 2 필요.


화염의 촉진 - 화염구를 8초 동안 시전하지 않으면, 다음 화염구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20% // 40%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발화 연마 1 또는 단련된 화염 1 필요.


덧불 - 화염구, 불덩이 작렬, 화염 작렬, 불사조의 불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발화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발화 연마 1 또는 단련된 화염 1 필요.


야생불 - 작열이 4% //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화를 활성화하면 10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4% // 8%만큼 증가하고, 주위에 있는 아군 최대 4명의 치명타 및 극대화가 1% // 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발화 연마 1 또는 단련된 화염 1 필요.


화염의 대가 -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작열이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화염 작렬이 작열을 4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전이시킵니다. 

  • 선행 조건 - 화상의 자극 1 또는 거대한 불길 1 필요.


선택 특성 - 

  • 광기의 화염술사 - 몰아치는 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불덩이 작렬 또는 불기둥을 시전하면 8%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가 즉시 활성화됩니다.
  • 쏟아지는 화염 - 화염구 또는 불덩이 작렬로 적에게 30회 피해를 입히면 다음 화염구가 대상에게 유성을 불러 내립니다. 적 플레이어에게 적중하면 횟수가 두 배로 간주됩니다.
    • 선행 조건 - 불타는 느낌 2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파괴 제어 -  대상의 생명력이 70% 이상이거나 30% 미만일 때 불덩이 작렬의 최초 피해가 4% // 8%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불사조 부활 1 또는 화염 파편 1 필요.


격양된 주문 - 연속으로 극대화 공격을 할 때마다 극대화 피해가 1% // 2%만큼, 최대 5% // 10%까지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화염의 대가 1 또는 광기의 화염술사 1 또는 쏟아지는 화염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태양왕의 축복 - 몰아치는 열기를 8번 소모하면 다음 15초 안에 시전하는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이 6초 동안 발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파괴 제어 2 필요.


불타는 격정 - 발화가 활성화된 동안 화염 작렬과 불사조의 불길이 50% 더 빨리 재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화염의 촉진 2 또는 야생불 2 필요.


이상 고열 - 몰아치는 열기 효과를 얻으면 낮은 확률로 5초 동안 모든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이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시전 시간이 없어집니다.

  • 선행 조건 - 격양된 주문 2 필요.




냉기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얼음 보호막 - 1분 동안 자신에게 얼음 보호막을 씌워 최대 생명력의 22%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근접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냉기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얼음창 - 대상에게 빠른 속도로 얼음 조각을 던져 주문력의 30.96%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창은 얼어붙은 대상에게는 세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얼어붙은 구슬 - 소용돌이치는 얼음 구슬을 전방으로 최대 40미터까지 발사하여 이동 경로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최대 주문력의 258%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서리의 손가락 효과가 1회 충전됩니다. 얼어붙은 구슬에 피해를 입은 적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얼음창 1 필요.


눈보라 - 대상 지역에 얼음 파편을 퍼부어, 8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81.976%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8초.

  • 선행 조건 - 얼음창 1 필요.


서리의 손가락 - 얼음 화살 시전 시 15%의 확률로, 얼어붙은 구슬로 피해를 입힐 시 10%의 확률로 서리의 손가락 효과가 1회 충전됩니다. 서리의 손가락은 다음 얼음창이 대상을 얼어붙은 상태로 간주하고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얼음창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진눈깨비 - 진눈깨비를 연이어 방출하여 대상을 3회 강타하고 총 주문력의 94.896%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의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70%만큼 감소하고 대상에게 혹한의 추위를 부여합니다. 혹한의 추위는 대상이 자신의 주문으로 피해를 입을 때 얼어붙은 상태로 간주되게 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얼어붙은 구슬 1 필요.


산산조각 - 얼어붙은 적에게 냉기 주문을 시전할 때 주문 극대화율이 1.5배 증가하고, 추가로 주문 극대화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서리의 손가락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두뇌 빙결 - 얼음 화살 시전 시 30%의 확률로 다음 진눈깨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진눈깨비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진눈깨비 1 필요.


영원한 서리 - 얼어붙은 구슬이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진눈깨비 1 필요.


매서운 한파 - 자신의 얼음 보호막, 얼음 회오리, 냉기 돌풍,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쿨 5분.

  • 선행 조건 - 눈보라 1 필요.


냉증 - 10%의 확률로 빙결 효과에 걸린 적을 4초 동안 얼어붙게 만듭니다. 

  • 선행 조건 - 산산조각 1 필요.


꿰뚫는 얼음 - 얼음 화살과 고드름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산산조각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냉기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영속의 겨울 - 진눈깨비가 2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두뇌 빙결 1 또는 영원한 서리 1 필요.


선택 특성 - 

  • 고독한 겨울 - 얼음 화살, 얼음창, 진눈깨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물의 정령 소환 - 자신을 따라다니며 함께 싸우는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 선행 조건 - 매서운 한파 1 필요.


얼음 소환사 - 눈보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얼어붙은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매서운 한파 1 필요.


사무치는 냉기 - 대상을 냉기로 둔화시키려 할 때마다 사무치는 냉기 효과를 얻어, 8초 동안 주문 공격력이 0.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냉증 1 또는 꿰뚫는 얼음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빙하 공격 - 진눈깨비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 30% 확률로 혜성을 불러내 주변 적에게 떨어뜨려 주문력의 21%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속의 겨울 1 필요.


선택 특성 -

  • 얼어붙은 손길 - 얼음 화살 시전 시 서리의 손가락과 두뇌 빙결이 각각 20%만큼 더 자주 발동합니다. 
  • 칠흑화살 - 적에게 냉기의 화살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2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두뇌 빙결이 발동합니다. 시전 시간 2.5초. 쿨 45초.
    • 선행 조건 - 영속의 겨울 1 또는 고독한 겨울 1 또는 물의 정령 소환 1 필요.


겨울해일 -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서리의 손가락으로 강화된 얼음창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10% //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고독한 겨울 1 또는 물의 정령 소환 1 필요.


눈폭풍 - 눈보라가 30%의 확률로 다음 냉기 돌풍의 공격력을 10% //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0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얼음 소환사 1 필요.


순간 빙결 - 각각의 고드름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고드름으로 피해를 입히면 5% 확률로 서리의 손가락 효과를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얼음 소환사 1 또는 사무치는 냉기 1 필요.


영하 - 이동 불가 및 얼어붙은 대상에게 냉기 주문 시전 시 10% //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사무치는 냉기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깊은 갈라짐 -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 4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얼어붙은 손길 1 또는 칠흑화살 1 필요.


얼음 핏줄 - 25초 동안 주문 시전을 가속화하여 가속이 30%만큼 증가하고, 피해를 입어도 주문 시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겨울해일 2 또는 눈폭풍 2 필요.


파쇄의 냉기 - 얼음 화살과 진눈깨비가 15% // 30%의 확률로 2개의 고드름을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순간 빙결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냉기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혜성 폭풍 - 대상 및 주변에 얼음 혜성 7개를 연속으로 떨어뜨려 충돌 지점 6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주문력의 29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빙하 공격 2 또는 깊은 갈라짐 2 필요.


빗발치는 냉기 - 얼어붙은 구슬 시전 시 12초 동안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한 눈보라를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깊은 갈라짐 2 또는 얼음 핏줄 1 필요.


차디찬 추진력 - 단일 대상 공격 주문으로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얼음 핏줄 1 필요. 


서리 광선 - 5초 동안 얼음 광선을 적에게 집중하여, 1초마다 주문력의 12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서리 광선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광선의 공격력과 감속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에 걸쳐 서리의 손가락을 2회 충전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1.3분.

  • 선행 조건 - 얼음 핏줄 1 또는 파쇄의 냉기 2 필요.


갈라지는 얼음 - 얼음창과 고드름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주위의 대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하여 공격력의 6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칠흑화살과 혹한의 쐐기가 주위의 대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하여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파쇄의 냉기 2 또는 영하 2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조각난 서리 - 얼음 화살이 25% // 50%의 확률로 최대 2명의 대상을 추가로 적중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혜성 폭풍 1 또는 빗발치는 냉기 1 필요.


순간 빙결 - 얼음 핏줄 시전 시 두뇌 빙결과 서리의 손가락이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차디찬 추진력 1 필요.


미끄러운 얼음 - 얼음 핏줄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얼음 화살을 시전할 때마다 얼음 화살의 시전 시간이 2%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차디찬 추진력 1 필요.


연쇄 반응 - 얼어붙은 대상을 얼음창으로 공격하면 10초 동안 얼음창의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차디찬 추진력 1 필요.


우박 - 얼어붙은 대상에게 얼음창 시전 시 50% // 100%의 확률로 고드름을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서리 광선 1 또는 갈라지는 얼음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한랭 전선 - 얼음 화살 또는 진눈깨비를 30회 시전하면 대상을 향해 얼어붙은 구슬을 불러 내립니다. 적 플레이어에게 적중하면 횟수가 두 배로 간주됩니다. 

  • 선행 조건 - 조각난 서리 2 필요.


얼어붙은 바람 - 얼어붙은 구슬이 활성화된 동안 2초마다 서리의 손가락 효과가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순간 빙결 1 필요.


열기 동공 - 얼음 핏줄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 얼음창을 시전하면 얼음핏줄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연장됩니다.

  • 선행 조건 - 연쇄 반응 1 필요.


혹한의 쐐기 - 현재 활성화된 고드름으로 거대한 얼음 쐐기를 생성합니다. 쐐기는 대상을 꿰뚫어 주문력의 310.81%의 피해를 입히고, 고드름에 저장되었던 모든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대상을 4초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고드름 5개가 모여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3초.

  • 지속효과: 얼음창이 고드름을 발사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우박 2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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