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용군단 PvP 특성 변경점(10/14).

장미저택
2022-09-14
조회수 1009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각 직업의 공용 특성 변경점은 아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군단 PvP 특성 변경점(09/14).



공용.



캐스터 및 힐러.


예지 - 신규 PvP 특성입니다. 주문을 시전하지 않았을 때 시전 방해 효과를 받으면 4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하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예지의 모습.)

 




죽음의 기사.



공용.


썩어 문드러져라, 괴저오라가 이제 죽음의 기사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몰아치는 한기가 냉기 전문화 특성이 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어둠의 위장, 하늘에서 내리는 비, 벗어나기, 인장 숙련이 이제 악마 사냥꾼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말로론의 신속함, 반응성 나뭇진이 이제 드루이드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조화, 야성, 수호 드루이드의 경우 반응성 나뭇진의 효과가 75%로 감소됩니다. 


야생의 징표가 개편되어서 드루이드 기본 기술이 됩니다.





기원사.


황폐가 캐스터 딜러, 보존이 힐러입니다. 



공용.


굴레를 벗어난 날개 - 부양이 시전자를 이동 속도 감소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굴레를 벗어난 날개의 모습)


무효화의 장막 - 비전 마력으로 몸을 감싸 다음 3회의 제거 불가 효과를 방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5분.


(*무효화의 장막의 모습.)

(*무효화의 장막의 사용 모습.)


분할 통치 - 깊은 숨결 시전 시 대지를 갈라, 시전자 양쪽 측면에 용암의 방벽을 형성하여 8초 동안 시야를 차단합니다. 


(*분할 통치의 모습.)

(*분할 통치 시전 모습.)


소탕의 불길 - 불의 숨결 시전 시 모든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강화 단계 당 1개 불태워 제거합니다. 


(*소탕의 불길의 모습.)


시간의 굴레 - 적을 5초 동안 반복되는 시간의 굴레에 가둡니다. 이후 적은 능력에 걸리기 전의 생명력을 가진 채 기존 위치로 돌아갑니다. 쿨 1.5분.


(*시간의 굴레의 모습.)

(*시간의 굴레의 사용 모습.)


시간 정지 - 4초 동안 아군의 시간의 흐름을 얼립니다. 시간 속에 얼어붙은 대상은 무적 상태가 되어 행동이 불가능해지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흘러가지 않습니다. 시간 정지를 다시 활성화하면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시간 정지의 모습.)

(*시간 정지 사용 모습.)


압송 - 적을 붙잡아 대상 위치까지 함께 비행합니다. 쿨 1.5분.


(*압송의 모습.)

(*압송의 사용 모습.)


흑요석의 기개 - 흑요석 비늘을 활성화하면 차단, 침묵, 밀치기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흑요석의 기개의 모습.)




황폐.


강습 부대 - 파열이 꿰뚫는 한기를 증폭시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이동 속도를 추가로 5%만큼 최대 80%만큼 감소시킵니다. 


(*강습 부대의 모습.)




보존.


자신의 투영체를 소환해 날려보냅니다. 투영체는 날아가면서 통과한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투영체를 폭발시키면 주위 모든 아군의 마법 효과를 무효화하고 20초에 걸쳐 주문력의 1,400%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0.5초. 쿨 1.5분.


(*꿈의 투영의 모습.)

(*꿈의 투영의 사용 모습.)





사냥꾼.



공용.


참전, 다이아몬드 얼음이 이제 사냥꾼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야수.


끈기 펫을 가지고 있을 때, 마음이 통하는 야수를 사용 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 야수 명령의  고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하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끈기: 곰의 인내 사용 시 10초 동안 야수의 2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최대 생명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마음이 통하는 야수의 모습.)





마법사.



공용.


얼음 벽과 화염 고리가 이제 마법사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약자 고문, 냉기 폭발이 삭제됩니다.  




화염.


유리 대포 - 신규 PvP 특성입니다. 화염구와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은 15%만큼 감소합니다. 


(*유리 대포의 모습.)




냉기.


눈더미 - 신규 PvP 특성입니다. 6초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눈보라로 자신을 감쌉니다. 눈보라는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키고 1초마다 주문력의 2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3초 동안 연속으로 눈보라에 휘말린 상태로 있으면 얼음 속에 얼어붙어 4초 동안 기절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눈더미의 모습.)

(*눈더미 시전 모습.)


서리 폭탄 - 신규 PvP 특성입니다. 대상에게 냉기 폭탄을 설치합니다. 5초 후 폭탄이 폭발하여 대상에게 주문력의 22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내 다른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1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은 4초 동안 70%만큼 느려집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5초.


(*서리 폭탄의 모습.)

(*서리 폭탄의 사용 모습.)





수도사.



공용.


갈고리 무기, 힘쎈 황소의 발차기가 이제 수도사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비물질화가 이제 양조 및 운무 PvP 특성이 됩니다.


범의 수장이 이제 수도사 공용 PvP 특성이 되지만, 가속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범의 수장의 모습.)





성기사.



공용.


신성화된 땅, 복수의 오라가 이제 성기사 공용 PvP 전투 특성이 됩니다.


집행의 오라가 이제 성기사 공용 PvP 간 전투 특성이 됩니다.

  • 신성: 50중첩이 되면 다음 심판을 강화합니다. 


(*신성 버전 집행의 오라의 모습.)




신성.


신의 은총이 PvP 특성이 아닌 신성 전문화 특성이 됩니다. 





사제.



공용.


영원한 안식 - 신규 PvP 특성입니다. 어둠의 권눙: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영원한 안식의 모습.)


희열 - 신규 PvP 특성입니다. 받는 모든 피해를 저장합니다. 저장되는 피해량은 최대 생명력의 15%를 넘지 못합니다. 다음 어둠의 권능: 고통 또는 사악의 정화의 최초 피해가 대상에게 저장된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희열의 모습.)


악에서 구원하소서, 추기경의 기도, 굳건한 정신이 이제 사제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정화가 이제 수양 및 신성 PvP 특성이 됩니다.


상급 소실이 삭제됩니다. 





도적.



공용.


한밤의 장막, 제어의 기세, 어둠 속의 비수가 이제 도적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어둠 속의 비수 적용 범위가 12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하고 최대 중첩 숫자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 암살과 무법의 경우 매복의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암살 및 무법 버전 어둠 속의 비수의 모습.)




암살.


날아가는 단검, 살상의 의지가 이제 암살 전문화 특성이 됩니다.




무법.


나비처럼 날아가 이제 무법 전문화 특성이 됩니다.





주술사.



공용.


흐르는 폭풍, 해일인도자가 이제 주술사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흐르는 폭풍이 재설계됩니다. 천둥폭풍을 40미터 내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고, 적의 이동 속도가 60%만큼 감소하고 밀치는 범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천둥 충격이 적을 100%만큼 더 높게 날립니다. 


(*흐르는 폭풍의 모습.)




정기.


번개 올가미가 이제 정기 전문화 특성이 됩니다.





흑마법사.



공용.


지옥의 결속, 감시자 부르기가 이제 흑마법사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전사.



공용.


반발이 전사 공용 PvP 특성이 되고, 추가 피해량이 33%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반발의 모습.)




분노.


전투 무아지경이 재설계됩니다. 대상에게 분노의 강타를 연속으로 두 번 사용하거나 파멸자(분노 전사 하나된 분노 강화 특성으로 분노의 강타를 대체하는 대신 평타 공격이 강화됨)로 8번 공격하면 무아지경에 빠져 18초 동안 3초마다 3%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3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분노의 강타 또는 파괴의 도끼로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이 효과가 취소됩니다.


(*전투 무아지경의 모습. 오른쪽이 파멸자 특성을 배웠을 시.)


지속적인 분노가 파멸자에도 적용되게 재설계됩니다. 

  • 분노의 강타 시 - 격노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하고, 분노의 강타가 격노의 지속시간을 1.5초 연장시킵니다.
  • 파멸자 시 - 격노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하고, 파괴의 도끼의 피해가 격노의 지속시간을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지속되는 분노의 모습, 오른쪽이 파멸자 특성을 배웠을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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