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소멸 - 피의 역병/냉기 열병이 피해를 100%만큼 더 빨리 입힙니다. 두 번째 몰살의 두 번째 낫이 피의 역병/냉기 열병을 부여합니다
어둠의 구속 - 피의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암흑냉기 계열이 됩니다./단단한 얼음으로 강회된 울부짖는 한파가 주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암흑냉기 계열이 됩니다.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면 사신의 징표 2중첩,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시 4중첩을 부여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툴팁 변경점, 아이콘,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
이번주에 악마 사냥꾼, 사제, 전사는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
11.0.5 지금까지 나온 죽음의 기사 직업 변경점.
공용.
없음.
영웅 특성.
죽음의 인도자.
(*11.0.5 죽음의 인도자 특성의 모습.)
삭제 -
1 -
2 -
(*혈기 및 냉기 메마른 소멸의 모습.)
(*혈기 및 냉기 어둠의 구속의 모습.)
3 -
(*혈기 및 냉기 공포의 사신의 모습.)
(*영혼 수확자 및 룬새김 판금의 모습.)
4 -
(*Swift and Painful의 모습.)
(*혈기 및 냉기 검은 갈퀴발톱의 모습.)
(*혈기 및 냉기 사신의 맹공의 모습.)
5 -
(*혈기 및 냉기 몰살의 모습,)
종말의 기수.
없음.
산레인.
산레인의 선물 - 혈기의 발동 조건이 흡혈에서 춤추는 룬 무기로 변경됩니다.
(*혈기의 산레인의 선물의 모습.)
혈기.
없음.
냉기.
북극의 맹공이 발사하는 빙하 진군의 효율이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북극의 맹공의 모습.)
부정.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