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다음주 직업 변경 계획.

장미저택
2024-09-21
조회수 12085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직업 변경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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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한국 기준 9월 26일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지나치게 강력하거나 약한 직업과 전문화를 조정할 계획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종말의 기수 - 

  • 트롤베인의 서늘한 격노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7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 날뛰는 야성이 흉포한 이빨 사용 시 대상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고, 드루이드 8미터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점으로 인해, 야성 드루이드가 흉포한 야성의 광역 공격이 어떤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지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흉포한 이빨로 큰 보스를 공격 시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회복 - 

  • 모든 치유량이 4%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 야수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8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 살상의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8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화염 - 

  • 불기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암흑 - 

  •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부정 - 

  • 파멸의 폭발로 인해 죽음의 고리가 파열시키는 고름 상처가 3개에서 2개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마의 칼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혼돈의 일격/파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칼춤/죽음의 휩쓸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칼날이빨이 증가시키는 흉포한 이빨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고, 대상이 주기적인 피해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의 맛이 증가시키는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6%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려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갈퀴 발톱의 첫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주기적인 피해 증가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기원사.


황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원의 쇄도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서리불꽃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불꽃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불꽃 강화의 얼음불꽃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비전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도사의 불꽃이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화염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의 공격력 증가치가 3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상급 불덩이 작렬의 시전 시간이 4.5초에서 4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 증가치가 4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118%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 감소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기 충전의 첫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이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 충격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영과 역경의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 증가치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권능: 평온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권능: 신성화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완벽한 형상이 증가시키는 공허의 형상 중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도적.


잠행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혼 결속의 파장이 증가시키는 울러퍼지는 문책의 공격력이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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