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11.0.5 패치에서 발생한 직업 별 치명적 버그 모음

와우트리
2024-10-24
조회수 16994

 

11.0.5 패치 직업 별 치명적 버그 모음


원문: https://www.wowhead.com/news/patch-11-0-5-notable-class-bugs-and-changes-and-nerub-ar-palace-bugs-348722


드랙티르

  • 인간 형상일 때 전투 중이 아니면 파티의 생명력 회복 속도를 크게 증가시키는 효과가 전투 중일 때도 발동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전문화)

  • 흡혈 효과가 사라질 때 샨레인의 선물 버프를 함께 제거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인도자 영웅 특성)

  • 영혼의 파도 효과가 맨 처음 적용시킨 죽음의 기사 플레이어의 피해만 적용됩니다. 죽음의 기사가 여러 명이 있어 적용 받지 못한 경우, 약 4-5%의 딜 손해를 봅니다.


사냥꾼 (야수 전문화)

  • 살상의 회전베기 야수의 회전베기 효과가사라진 후에도 간혹 활성화 되어 주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버그가 발동한 경우 단일 대상과 광역 대상 공격력이 모두 크게 증가합니다.


마법사 (냉기 전문화)

  • 비전 마법사에 적용된 갈라지는 보주 너프가 냉기 전문화에도 적용되어 주문술사 영웅 특성의 공격력이 9~10% 하향되었습니다.


수도사 (운무 전문화)

  • 질풍차기풍요의 차 특성을 모두 찍은 운무 수도사에 버그가 있습니다. 풍요의 차해오름차기를 통해 버프를 받으면 쿨이 감소하는 효과는 제대로 적용되지만, 버프가 소모되지 않아 버프가 끝날 때까지 매우 유용한 쿨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기사 

  • 가치 있는 제물 특성으로 희생의 축복이 발동되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성기사는 아군 생명력이 35% 이하가 될 때마다 희생의 축복이 항상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수정됨)


성기사 (보호 전문화)

  • 파수꾼 특성이 여전히 40%의 피해량 증가를 제공합니다. (수정됨) 
  • 신성한 무기의 타겟팅이 항상 힐러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수정됨)


사제 (암흑 전문화)

  • 지속되는 잠재력 특성이 활성화된 동안 공허의 형상을 취소할 때가 있습니다. CC 상태가 되는 등의 특수한 상황에만 발동합니다.
  • 정신의 채찍: 광기가 때때로 마지막 틱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집정관 영웅 특성의 후광이 돌아올 때는 플레이어 주위 10m 적에게는 피해를 제대로 입히지 못합니다.


도적 (암살 전문화)

  • 죽음추적자 영웅 특성에 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버그는 베타에서 삭제된 특성인 발골칼 (난도질 버프가 있을 때 절단 사용 시 40% 추가 대미지) 가 발동합니다. 이는 실체 없는 은폐막 대신 미끼상술 특성을 선택하면 발동합니다. 단일 대상에서 1.5~2%의 공격력이 향상됩니다.
  • 죽음추적자의 징표 상호 작용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상이 전투 중 사망 시 징표 자체가 사라집니다.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수정됨)


도적 (무법 전문화)

  • 기만자 영웅 특성에서 무형검이 사용가능할 때까지 스택을 쌓은 뒤, 레벨이 아주 낮은 적 혹은 동물에게 무형검을 사용하고, 영웅특성을 운명결속으로 바꾸면 모든 마무리 일격이 연계 점수를 5점 추가 사용한 효과로 적용됩니다. 이로 인해, 엄청난 공격력과 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정됨)
  • 아드레날린 촉진이 은신을 풀어버립니다.
  • 비열한 노림수 특성이 폭풍의 칼날의 지속시간을 초기화 시키는 문제가 있습니다. (수정됨)
  • 초자력 충전기 효과가 미간 적중의 대미지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신규)


주술사 (정기 전문화)

  • 광역 딜 상황에서 일반적인 범주를 벗어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울그락스 로그를 확인하세요
  • 단일 상황에서 승천을 사용하면 화염 충격이 한 대상에게 6개가 적용됩니다. 그 주요 대상에게 들어가는 약 10개만큼의 과부하가 생성됩니다.


주술사 (고양 전문화)

  • 알 수 없는 이유로 공격력 +2% 버프 오라가 -4%로 변경됐습니다. (-6% 대미지 너프) (수정됨)
  • 전격 방전: 최초 시전과 추가 시전 사이에 폭풍이 발동하면 폭풍 발동이 되지 않고 구르는 천둥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수정됨)
  • 불꽃 회오리가 주기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범위를 벗어났다가 다시 돌아와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수정됨)
  • 흐르는 영혼구르는 천둥의 야수 정령 지속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버립니다.
  • 폭풍토림의 기원 특성의 기본 효과를 제거하여 피해량이 20% 감소됩니다. (수정됨)


전사 (무기 및 분노 전문화)  (추가)

  • 불안정한 정신 폭풍을 거두는 자 혹은 우레 작렬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른 예상됐던 너프 수치인 3~5%에 더해 최대 10%의 광딜 감소를 유발합니다. 
  • 불안정한 정신은 또한 막무가내, 피의 광기, 용맹한 후속타, 치명타, 폭발적인 힘 등을 포함한 여러 버프 효과를 받지만 이 버프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즉, 시전되는 모든 자동 피의 갈증 또는 필사의 일격 중 하나만 강화되는 것이 아니라 모두 강화됩니다.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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