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룹아르 궁전 렉 문제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11.0.5에서 우리 엔지니어가 와우 인프라의 핵심 부분을 재구축했습니다. 이 작업은 현재 게임이 성장함에 따라 필요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진행 중입니다. 안타깝게도 네룹아르 궁전의 여러 전투와 같이 게임의 특정 고성늘 부분에서 부작용이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긴급하게 해결해왔고, 오늘 이른 시낭에 특정 보스 능력의 "동기화 해제"를 줄여서 전투 중 갑작스럽게 연결이 끊기는 문제를 해결할 핫픽스를 배포했습니다.
우리는 공격대 전투 중 클라이언트 반응성 개선을 포함아여 더 많은 수정 사항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수정 사항이 이후에 남아 있거나 발생하는 모든 게임 성능 문제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이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에 대해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네룹아르 궁전 렉 문제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11.0.5에서 우리 엔지니어가 와우 인프라의 핵심 부분을 재구축했습니다. 이 작업은 현재 게임이 성장함에 따라 필요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진행 중입니다. 안타깝게도 네룹아르 궁전의 여러 전투와 같이 게임의 특정 고성늘 부분에서 부작용이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긴급하게 해결해왔고, 오늘 이른 시낭에 특정 보스 능력의 "동기화 해제"를 줄여서 전투 중 갑작스럽게 연결이 끊기는 문제를 해결할 핫픽스를 배포했습니다.
우리는 공격대 전투 중 클라이언트 반응성 개선을 포함아여 더 많은 수정 사항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수정 사항이 이후에 남아 있거나 발생하는 모든 게임 성능 문제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이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에 대해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