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용군단 티어 세트 효과(12/08 수정).

장미저택
2022-10-01
조회수 36145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레이드에서 티어 드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가운 숨결의 세나스 - 다리.
  • 승천한 자 다테아 - 손.
  • 쿠로그 그림토템 - 가슴.
  • 혈족지기 디우르나 - 어깨.
  • 폭풍포식자 라자게스 - 머리.


레이드에서 티어는 다음 직업끼리 묶입니다.


  • 섬뜩한 제련돌 - 죽음의 기사, 흑마법사, 악마 사냥꾼.
  • 숭상받는 제련돌 - 성기사, 사제, 주술사.
  • 신비한 제련돌 - 사냥꾼, 마법사, 드루이드.
  • 정점의 제련돌 - 전사, 도적, 수도사, 기원사.


또한 창조의 촉매같이 1시즌 방어구를 티어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6주차때 나옵니다.



용군단 티어 세트 효과.


용군단에서 보개 될 직업 세트의 효과를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 효과는 다음주 베타 빌드에서 직접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용군단 직업 세트 방어구의 디자인.


우리는 이번 직업 세트 방어구에 대한 몇 가지 목표를 정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직업 세트 효과는 어둠땅 9.2때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특성 트리로 이해 용군단에서 직업이 많이 바뀌는데,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직업의 딜 사이클이나 자원 생성 및 소모 방법을 바꾸는 직업 세트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 복잡하거나 영향력이 큰 직업 세트를 만들지 않겠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보너스가 일반적으로 자원 생성 및 재사용 대기시간 조정과 같은 기능에 약간의 영향을 미치긴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용군단의 새로운 직업에 익숙해지기를 바라는 또 다른 목표는 티어 세트가 여러분의 특성 선택에 최소한의 영향만을 미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즐기는 콘텐츠에서 여러분 마음에 들게 특성을 찍고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티어 세트가 특성과 시너지를 낼 수 있으나 티어 세트가 특정 빌드를 찍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느끼게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용군단 직업 방어구 세트 획득


9.2에서 티어 세트가 다시 돌아왔을 때, 우리는 다음의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어들이 세트 방어구에 보다 접근하기 쉽게 하는 방법인 창조의 촉매를 선보였습니다.


  • 레이드를 선호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들은 강력한 보너스 효과 및 재밌는 형상을 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뉴비와 복귀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싸울 수 있는 기념적인 일에 강제성이 덜 부여되어야 합니다.
  • 와우 플레이어들이 직관적으로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상시적인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이 시스템은 계속 발전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선해야할 점(충전 및 화폐량 등)은 있습니다. 가까운 시기에 "영감의 촉매"라는 이름을 가진 용군단 버전 창조의 촉매가 직업 티어 세트의 동반자로 용의 섬에 돌아올 것입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영감의 촉매와 관련된 많은 것을 알려드릴 예정이지만, 지금 말씀드릴 수 있는건 시작과 같게 작동시킬 것이라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들은 영감의 촉매를 용군단 1시즌 신화 레이드 후 6주째 되는 시점부터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어 세트를 즐기고 피드백 보내기.


베타에서 이를 테스트하려면 엔드 게임 서버에 접속한 후 스톰윈드 및 오그리마 전문기술 상인들이 몰려있는 곳 부근에서 세스제르투렌을 찾으십시오. 게임 내 버그 보고 도구를 통해 발견한 버그를 보내주시고 이 게시물에 피드백할 내용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주(10월 3일주 ~ )부터 가능.).



죽음의 기사.


혈기 -


  • 2세트 - 뼈의 보호막 충전이 소모되면 20%의 확률로 룬 1개를 생성합니다.
  • 4세트 - 뼈의 보호막 충전을 10회 소모하면 10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 2세트 - 절멸 및 서리낫의 치명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절멸 및 서리낫이 15%의 확률로 도살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부정 - 


  • 2세트 - 고름 상처를 터뜨리면 구울에게 사악한 주입이 부여되어 5초 동안 공격력이 25%만큼,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메인 구울의 공격이 15%의 확률로 8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발동율은 사악한 주입 동안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2세트 -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치명타율이 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혼돈의 일격와 칼춤이 20% 확률로 6초 동안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타율은 이 발동율을 증가시킵니다.


복수 - 


  • 2세트 - 절단/균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20% 더 많은 격노를 생성하고 15%의 확률로 추가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 4세트 - 영혼 폭탄과 영혼 베어내기가 12%의 확률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2세트 - 별빛 쇄도 또는 별똥별이 다음 천벌 또는 별빛섬광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 일월식이 되면, 다음 별빛 쇄도 또는 별똥별은 천공의 힘을 소모하지 않고 35%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 


  • 2세트 - 도려내기 및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마무리 공격에 소모한 연계 점수마다 4초 동안 도려내기, 갈퀴 발톱, 난타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하고,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휘둘러치기/잔혹한 베기, 난타의 극대화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 2세트 - 꿰뚫기로 인한 짓이기기를 사용하면 주변 적에게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합니다. 또한 6초 동안 적이 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4세트 - 꿰뚫기 발동율이 5%만큼 증가합니다. 짓이기기를 사용하면 6초에 걸쳐 전투력의 37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회복 - 


  • 2세트 - 회복, 피어나는 생명, 급속 성장, 꽃피우기, 평온의 극대화율이 8%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꽃피우기의 극대화 치유가 다음 급속 성장의 치유량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피어나는 생명의 극대화 치유가 자연의 신속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원사.


황폐 - 


  • 2세트 - 강화 주문의 극대화율이 5%만큼 증가하고, 강화 주문 시전 시 6초 동안 극대화율이 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강화 주문이 25%의 확률로 6초 동안 소진을 주지 않는 위상의 분노(*블러드)를 부여합니다. 


보존 - 


  • 2세트 - 강화 주문이 6초 동안 회귀의 극대화 치유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회귀로 치유를 할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 시전되고 공격력 및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사냥꾼.


야수 - 


  • 2세트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1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4세트 -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날카로운 사격이 다음 살상 명령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격 - 


  • 2세트 -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조준 사격이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40%를 6초에 걸쳐 출혈 피해로 입힙니다. 
  • 4세트 - 원거리 자동 공격 시 15% 확률로 다음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이 100%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생존 - 


  • 2세트 - 랩터의 일격/살쾡이의 일격, 저미기/도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랩터의 일격/살쾡이의 일격, 저미기/도살이 20% 확률로 다음 랩터의 일격/살쾡이의 일격, 저미기/도살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게 하고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비전 - 


  • 2세트  - 비전 충전물 하나당 비전 작렬의 극대화율이 5%만큼 증가하고, 비전 충전물 하나당 신비한 폭발의 극대화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비전 작렬이나 신비한 폭발이 최소 하나의 대상에게 극대화로 적중하면 12초 안에 시전하는 다음 비전 탄막의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화염 - 


  • 2세트 - 몰아치는 열기로 시전한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화염 작렬, 불사조의 불길, 화염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 2세트 - 얼음창 및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서리의 손가락 소모 시 6초 동안 주문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 2세트 - 범의 장풍 또는 회전 학다리차기로 적을 공격하면 양조장의 리듬이 부여되어 15초 동안 입히는 피해가 1%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1%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 양조장의 리듬 중첩당 정화주가 지연된 시간차 피해를 3%만큼 추가로 제거합니다.


운무 - 


  • 2세트 - 소생의 안개를 사용하는 대상에게 포용의 안개, 정수의 샘,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정수의 샘과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정수의 샘으로 치유된 대상을 소생의 안개로 치유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1초만큼 연장됩니다.


풍운 - 


  • 2세트 - 분노의 주먹이 다음 2번의 해오름차기 또는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분노의 주먹이 이제 다음 3번의 해오름차기 또는 회전 학다리차기를 강화하고, 강화된 차기 기술은 다음 분노의 주먹 동안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충전됩니다. 



성기사.


신성 - 


  • 2세트 - 신성 충격이 10초 동안 주문의 극대화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성스러운 빛, 빛의 섬광, 여명의 빛, 신념 수여의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하고, 이 기술의 극대화 효과가 다음 신성 충격의 공격력 및 치유량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보호 - 


  • 2세트 - 응징의 방패가 빛의 유연성을 부여하여 8초 동안 자신 및 가장 가까운 아군의 유연성을 6%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정의의 망치/축복받은 망치를 시전하면 8초 동안 무기 막기가 5%만큼 증가하고 빛의 유연성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


  • 2세트 - 심판, 심판의 칼날, 파멸의 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기사단의 선고, 최후의 선고,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사제.


수양 -


  • 2세트 -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하면 다음 직접 피해 또는 치유 주문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회개의 피해량의 60%만큼 또는 치유량의 18%만큼 다음 신의 권능: 보호막의 효과가 증가합니다.


신성 - 


  • 2세트 - 치유의 기도를 시전하면 다음 치유 또는  치유의 기원의 시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고, 이 기술의 빛의 권능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초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빛의 권능: 평온 또는 빛의 권능: 성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면 6초 동안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 2세트 - 정신 분열이 다음 파멸의 역병 또는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 파멸의 역병과 정신 불태우기가 8초 동안 가속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도적.


암살 - 


  • 2세트 - 독살이 무기 독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무기 독이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50%의 확률로 패혈증 상처를 부여해 8초 동안 출혈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무법 - 


  • 2세트 - 속결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다음 사악한 일격 또는 매복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사악한 일격으로 강화된 기력 소모량 절반의 권총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속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


  • 2세트 - 절개 또는 검은 화약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다음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의 공격력 및 치명타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3초 동안 절개 및 파열의 공격력이 12%만큼, 검은 화약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 


  • 2세트 -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용암 폭발이 다음 대지 충격/정기 작렬 또는 지진의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 대지 충격/정기 작렬 또는 지진 시전 시 5초 동안 특화가 8%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 2세트 - 폭풍의 일격이 다음 화염, 냉기 또는 자연 능력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키고,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화염 충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4세트 -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소모하면 4초 동안 소모한 중첩 당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 


  • 2세트 - 치유의 토템/폭우의 토템이 활성화된 동안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극대화 치유량이 일반 치유량의 200%에서 215%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 2세트 - 고통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일정 확률로 잔혹한 영감을 얻어 6초 동안 가속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잔혹한 영감이 잔혹한 깨달음을 2회 충전시킵니다.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잔혹한 깨달음이 충전될 때마다 다음 사악한 환희 또는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 


  • 2세트 - 악마 화살과 지옥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악마 화살이 일정 확률로 다음 굴단의 손을 즉시 시전하게 만들고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파괴 - 


  • 2세트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면 일정 확률의 혼돈의 소용돌이가 발생하여, 10초 동안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극대화 효과가 일반 공격력의 200%에서 208%로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 2세트 - 필사의 일격과 회전베기의 공격력과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필사의 일격, 회전베기,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가 6초 동안 공격력과 치명타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 - 


  • 2세트 -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급살이 마무리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고 생명력에 상관없이 모든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게 할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


방어 - 


  • 2세트 - 복수가 선봉대의 결의를 부여하여 5초 동안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를 4%만큼 감소시킵니다.
  • 4세트 - 선봉대의 결의 동안, 입힌 피해의 5%에 해당하는 고통 감내 효과를 얻습니다.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