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픽스오늘자 핫픽스.

장미저택
2023-01-31
조회수 9492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오늘자 핫픽스.



직업.



사냥꾼.


사격 - 

  • 키메라 사격 특성을 배웠을 때 사격 지휘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효과를 잘못 받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생존 - 

  • 죽음의 2인조가 살상 명령의 공격력을 제대로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


양조 - 

  • 시간차의 효과가 잘못 감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운무 - 

  • 급속 확산이 집중의 천둥 차, 풍요의 차, 평안의 차의 소생의 안개 발동을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70레벨 기준 마니 샘이 회복하는 마나가 400에서 200으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10.0.5의 변경 사항으로 인해 마나 샘으로 회복되는 마나의 양이 유사한 효과보다 좋기 때문에 우리의 의도대로 이 수치를 낮추려 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 영혼 바꾸기가 이제 고통의 중첩 수를 정확히 복사합니다.
  • 영혼 바꾸기가 영혼 부식, 유령 특이점, 사악한 타락을 정확히 복사합니다.
  • 유령 출몰이 영혼 바꾸기 상태일 때 한 맺힌 영혼이 더 이상 취소되지 않습니다.
  • 완전한 부패 특성을 배웠을 때 영혼 바꾸기가 더 이상 부패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영혼 바꾸기가 지속 효과를 대상에게 부여한 후,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정확히 표시합니다.
  • 이제 불안정한 고통 대상이 죽으면 사악한 고통 효과가 제대로 사라집니다.
  • 영혼 부식은 이제 공포의 손실, 특화: 강한 고통의 영향을 받습니다.
  • 사악한 환희의 피해가 흡수된 경우 사악한 고통이 부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음산한 손아귀가 피해량 조정으로부터 두 번 효과를 받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할 수 없는 죽음이 잘못된 양의 생명력 흡수 피해를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음의 화살이 저레벨 지역에서 의도한 것보다 큰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노쿠드 공격대.


발라카르 칸 - 

  • 노쿠드 폭풍마술사가 때때로 전투 중에 피해에 면역이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쿠드 요새 주변에 있는 폭풍마술사를 가끔 공격할 수 있게 되는 문제를 수중하였습니다. 
  • 사이페에 들어가기 전에 노쿠드 폭풍마술사를 공격할 수 있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현신의 금고.


승천자 다테아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전하 방출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주입사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쿠로그 그림토템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화염살이 파멸자, 냉기살이 통솔자, 대지살이 격파자, 폭풍살이 강탈자, 타오르는 마귀, 얼어붙은 파괴자, 대지 분쇄자, 천둥 약탈자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불꽃의 지배, 냉기의 지배, 대지의 지배, 폭풍 지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신화 난이도에서 끓어오르는 존재감, 싸늘한 존재감, 찢어발기는 존재감, 뇌진하는 존재감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라자게스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라자게스의 생명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전하 충전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전하 충전의 피해가 거리에 따라 더욱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전깃불의 폭발의 시전 시간이 3.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의 중첩이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폭풍 쇄도의 보호막 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전깃불의 폭발의 시전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몬스터와 NPC.


일부 새로운 희귀 몹에게 은색 희귀 정예 용 테두리가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길들인 독수리 장신구 착용 시가 아닌 사용 시 날아다니는 독수리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스톰윈드의 칼라 그랑거에게 수습생용 로브와 장화(나이트 엘프 마법사용)가 추가됩니다.

칼라 그랑거가 파는 주름진 덫사냥꾼용 장화와 닳아해진 장화가 이제 착용 시 귀속이며 형상에 추가됩니다(*실제로는 칼라 그란거 옆에 상인이 팝니다.).

대가의 만물 토템의 충격파가 바닥이나 다른 지형을 통해 먼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기원사.


시간의 굴레(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더 이상 면역을 통해 적용될 수 없습니다.




도적.


암살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독칼이 적용된 강화된 마취 독의 효과가 4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시즌 초반에 있었던 마취 독에 대한 플레이어 간 전투 변경 사항과 함께 진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문 기술.



마법부여.


상인들이 마력 깃든 격통껍질 마법봉을 너무 많이 매입하여 이제 더 낮은 가격에 사려합니다.




기계공학.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전문 기계공학자 땜질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면 항상 고철 조각을 얻습니다(예외 - 땜질: 만능 생명 교정기와 땜질: 접지 회로.).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땜질: 차원 변위 장치의 투명화 시간이 12~18초에서 15~18초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물약과 공유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감소합니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땜질 및 폭탄 사용 시 오작동이 발생했을 때 얻는 도안 및 효과가 재설계되거나 조정됩니다.

  • 안전 스위치 선택 재료 도안은 이제 땜질이 오작동을 할 때 항상 발견됩니다. 
  • 폭탄 오작동으로 인한 피해가 크게 감소합니다.
  • 성공율은 더 이상 기계공학 숙련도에 따라 조정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전까지 기준점이었습니다. 
  • 아이템 품질로 인해 증가하는 성공율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것은 이전까지 기준점이었습니다. 
  • 전문화로 인해 증가하는 성공율이 두 배가 됩니다.
  • 기계공학자의 최대 성공율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비기계공학자는 이전보다 약간 더 높은 성공율을 가집니다.
  • 땜질: 만능 생명 교정기의 성공율은 이제 기계공학자의 경우 약간 높으며, 최대 성공율은 어둠땅 버전과 같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용군단 기계공학 땜질의 성공율을 높이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나, 저숙련자 기계공학자와 고숙련도 기계공학자의 성공율 차이는 상당합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가 판타지 없이 진행되었다면 대부분 실망스러운 경험을 초대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조정은 점진적인 숙달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기계공학이 가진 많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확한 값을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4개의 안전 전문화 노드와 3성의 땜질은 모두 가진 기계공학자의 땜질은 최대 성공율을 가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조정된 안전 스위치 선택 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게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향후 패치에서 이 시스템을 더 투명하게 만들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의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석세공.


분리된 오닉스 확대경과 오색 집중 장치의 도안 난이도가 의도한 값으로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티르의 다섯 번째 도전"을 보다 즐겁고 파티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티르 홀드에서 퀘템 사용 시 얻을 수 있는 %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즉, 이제 5번이 아닌 3번만 쓰면 됩니다. 
  • 이제 고대 수호자, 펜란, 과부하 방어 매트릭스, 감독관 돌혓바닥에게도 퀘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퀘템 시전 시간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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