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진행될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신화 변경 계획.
안녕하세요, 공격대원분들.
우리는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전투에서 특정 상황을 평번하게 만드는 새로운 전설을 다룰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내일인 5월 27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이전의 난이도를 유지하면서도 전투의 기존 매커니즘과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하고 싶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개발자의 한 마디:우리는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전투에서 특정 상황을 평번하게 만드는 새로운 전설을 다룰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이전의 난이도를 유지하면서도 전투의 기존 매커니즘과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하고 싶습니다.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
- 신화 난이도에서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용숨결 골렘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지스카른에게 광폭화 매커니즘이 추가됩니다.
- 용숨결 덫의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유산탄의 숫자가 4개에서 3개로 감소합니다.
- 유산탄이 이상한 위지에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스카른이 더 이상 자신의 위치에 따라 전술적 파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내일 진행될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신화 변경 계획.
안녕하세요, 공격대원분들.
우리는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전투에서 특정 상황을 평번하게 만드는 새로운 전설을 다룰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내일인 5월 27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이전의 난이도를 유지하면서도 전투의 기존 매커니즘과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하고 싶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개발자의 한 마디:우리는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전투에서 특정 상황을 평번하게 만드는 새로운 전설을 다룰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이전의 난이도를 유지하면서도 전투의 기존 매커니즘과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하고 싶습니다.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