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 지금까지 나온 직업, PvP 변경점.

장미저택
2023-06-01
조회수 8880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이번주 마법사 변경점은 툴팁 변경점 위주로 진행되기에, 마법사는 글이 많으며 실제 공개 테스트 서버와 다른 것도 많습니다. 



10.1.5 지금까지 나온 직업, PvP 변경점.


툴팁 변경점을 생략하며, 아직 변경점이 없는 직업도 생략합니다. 그리고 노트에만 있고 아직 변경이 안된 것 중 상당수는 그대로 두겠습니다. 



드루이드.



공용.


자연의 경계 -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자연의 경계의 모습.)




조화.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5%로 감소합니다.

급속 성장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저무는 황혼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저무는 황혼의 모습.)


천공의 번민 -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천공의 번민의 모습.)


대자연의 쇄도 - 천벌 및 별빛섬광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치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대자연의 쇄도의 모습.)


엘룬의 전사 - 활성화 시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하지만, 다음 3번의 별빛섬광 보너스의 지속시간이 25초로 제한됩니다.


달 파편 - 재설계됩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점 특성.

(*달 파편의 모습.)


맹렬한 암영 - 천벌 공격력 증가치가 포인트당 10%에서 20%로 증가하고, 별빛섬광의 광역피해 증가치가 포인트당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맹렬한 암영의 모습.)


자연의 은혜 - 천체의 정렬로 일월식 지속될 때가 아닌 일월식이 끝났을 때만 발동합니다.


엘룬의 분노 -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찬란한 달 빛 - 감소시키는 엘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찬란한 달빛의 모습.)


초승달의 공격력이 100%만큼, 반달의 공격력이 45%만큼, 보름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궤도 파괴자 - 보름달 효율이 8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궤도 파괴자의 모습.)


태고의 비전 맥동 - 추적 버프 숫자가 15개에서 100개로 증가합니다. 이는 능력의 효과에 대한 변경점이 아닙니다. 




야성.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5%로 감소합니다.

급속 성장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수호.




(*10.1.5 수호 드루이드 특성의 모습.)


1 - 

  • 후려갈기기.


2- 

  • 꿰뚫기, 생존 본능.


3-

  • 세나리우스의 꿈, 택1(가시나무, 뻣뻣한 털), 짓이기기, 생존 본능 연마.


4- 

  • 타고난 결의, 감염된 상처, 광포화: 유린, 우르속의 인내력, 피투성이 모피.
    • 타고난 결의 - 재설계됩니다. 잃은 생명력에 따라 광폭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최대 150%만큼 증가합니다. 광폭한 재생력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타고난 결의의 모습.)


5- 

  • 활기 회복, 취약한 육신, 겹갈기털, 적자생존.


6 - 

  • 대지의 파수꾼, 흉포한 순환, 맹위, 숲의 영혼, 강화 모피, 무쇠 가시, 택1(들불이 지나간 자리, 엘룬의 수호자).


7 - 

  • 광폭화: 폭주하는 공격성, 자연의 분노, 광폭화: 끈기.


8 - 

  • 택1(상처 찢기, 길들지 않은 흉포함), 생사의 순환, 엘룬의 총애, 쌍둥이 달빛섬광.


9 - 

  • 우르속의 격노, 섬광의 발톱, 피의 광란, 택1(화신: 우르속의 수호자, 영혼 소집), 달 없는 밤, 반짝이는 달빛, 은하의 수호자.


10 - 

  • 파쇄, 말살, 우르속의 인도, 잠자는 자의 분노, 달 광선.





기원사.



공용.


에메랄드 꽃이 시전 즉시 자라며, 치유 효과 발동 텀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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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Dreamwalker’s Embrace - 신록의 품이 자신과 대상 아군을 결속하여 이동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키고 이 선을 통과하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선을 최대 10초 동안 또는 아군과 30미터 이상 멀어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Dreamwalker’s Embrace의 모습.)




황폐.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거물 사냥꾼의 값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70레벨에서 180의 특화 수치가 부여하는 특화 량이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말소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불길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록의 품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보존.


생명을 베푸는 자의 불꽃 - 최대 5명의 부상당한 아군 대상을 치유합니다. 사거리가 2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생명을 베푸는 자의 불꽃의 모습.)




증강.


증강은 신규 전문화 딜러입니다.


(*증강 기원사 전문화 선택의 모습.)


증강 기원사의 특화는 시간여행단이라는 것입니다. 특화는 기본 5%부터 시작합니다. 변동하는 수치는 유연성 증가치, 지속시간과 오라 지속시간 증가치입니다. 


특화: 시간여행단 - 

  • 강화 주문을 시전 시 2명의 아군에엑 흐르는 모래를 부여합니다. 공격 담당에게 우선적으로 부여되며, 10.5초(변동 수치) 동안 유연성을 4.9%(변동 수치)만큼 증가시킵니다.  
  • 흐르는 모래, 영겁의 숨결, 기타 유용한 오라의 지속시간이 4.5%(변동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시간여행단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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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기원사의 용군단 2시즌 티어 세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2세트 효과 - 칠흑의 힘이 강화 주문의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효과 - 칠흑의 힘은 각 아군에게 주능력치의 1%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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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말소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불길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록의 품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증강 기원사 특성의 모습.)


1 - 

  • 칠흑의 힘
    • 칠흑의 힘 -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의 주 능력치를 자신의 주 능력치의 14%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10.5초 동안 분출이 2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한 번에 4명의 아군에게만 영향을 주며, 공격 담당을 우선적으로 주입합니다. 분출, 깊은 숨결, 강화 주문 시전 시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검은색. 

(*칠흑의 힘의 모습.)


2 - 

  • 분출, 정수 폭발.
    • 분출 - 적의 발밑에 격렬한 분출을 일으켜 대상과 주위의 적에게 주문력의 200%의 화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활성화된 칠흑의 힘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파열을 대체합니다. 정수 3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분출의 모습.)


  • 정수 폭발 - 살아있는 불꽃 시전 시 20%의 확률로, 또한 하늘빛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다음 분출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정수 폭발의 모습.)


3 -

  • 택1(압도적 존재감, 내면의 광휘), 튕기는 화산 쇄설암, 정수의 조화, 택1(알렉스트라자의 제자, 메아리치는 강타).
    • 압도적 존재감 - 진압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압도적 존재감의 모습.)


  • 내면의 광휘 - 자신에게 시전하는 살아있는 불꽃과 에메랄드 꽃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광휘의 모습.)


  • 튕기는 화산 쇄설암 - 분출이 적중한 적 하나당 30%만큼, 최대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튕기는 화산 쇄설암의 모습.)


  • 정수의 조화 - 정수 폭발이 2번 중첩됩니다.

(*정수의 조화의 모습.)


  • 알렉스트라자의 제자 - 적에게 살아있는 불꽃 시전 시 추가 적 1명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알렉스트라자의 제자의 모습.)


  • 메아리치는 강타 - 하늘빛 일격 사용 시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10%의 확률로 메아리쳐 능력을 다시 시전합니다.

(*메아리치는 강타의 모습.)


4 - 

  • 지각 변동, 영겁의 숨결, 역천.
    • 지각 변동 - 적의 발밑에 대지의 힘을 응집한 후 공중으로 날려 보내고, 대상과 주위의 적에게 주문력의 430%의 화산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된 칠흑의 힘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강화 시간 2.5초, 쿨 40초. 검은색.
      • 강화 시 효과 범위가 확장됩니다.
        • ⅰ: 반경이 3미터가 됩니다.
        • ⅱ: 반경이 6미터가 됩니다. 
        • ⅲ: 반경이 9미터가 됩니다. 

(*지각 변동의 모습.)


  • 영겁의 숨결 - 대상 위치로 날아가며 10.5초 동안 이동 경로에 있는 적의 시간의 상처를 드러냅니다. 시간의 상처는 칠흑의 힘에 영향을 받는 아군이 입히는 피해의 21%를 죽적하며, 이후 축적된 피해량에 해당하는 비전 피해를 치명타 및 듣해화 효과로 적중시킵니다. 5초 동안 칠흑의 힘이 부여됩니다.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비행 중에는 이동 방해 및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쿨 2분. 청동.

(*영겁의 숨결의 모습.)


  • 역천 -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받으면 근처 시간의 길로 흘려보내, 현재 시간의 길에서의 피해와 죽음을 방지합니다. 시간의 마력을 방출하면 자신은 주문력의 900%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주위 4명의 아군을 9초에 걸쳐 주문력의 300%만큼 치유합니다. 치류량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줄어듭니다. 6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역천의 모습.)


5 - 

  • 무궁, 지진 격돌, 화산성, 택1(위험천만한 운명, 시간 수호물), 시간 증폭, 풍수, 웨이른석 부여. 
    • 무궁 - 아군에게 마법을 부여하여 정상적인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31.4분 동안 대상이 생성하는 위협수준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전문화 아군에게서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한 번에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청동.

(*무궁의 모습.)


  • 지진 격돌 - 산사태 시전 시 공중에 있는 적을 땅에 곤두박질치게 하여 2초//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점 특성.

(*지진 격돌의 모습.) 


  • 화산성 - 분출의 정수 소모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화산성의 모습.)


  • 위험천만한 운명 - 영겁의 숨결이 10.5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공격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험천만한 운명의 모습.)


  • 시간 수호물 - 시간의 상처가 걸린 적을 공격한 아군이 입힌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의 량은 최대 생명력의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시간 수호물의 모습.)


  • 시간 증폭 - 깊은 숨결 비행하는 동안 받는 피해의 50%를 10초에 걸쳐 받습니다. 

(*시간 증폭의 모습.)


  • 풍수 - 하늘빛 일격 사용 시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산사태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풍수의 모습.)


  • 웨이른석 부여 - 한 쌍의 웨이른석을 창조합니다. 하나는 대상 아군이, 다른 하나는 시전자가 갑습니다. 동시에 한 명의 아군만 시전자의 웨이른석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보유자가 웨이른석을 활성화하면 다른 웨이른석이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때 다른 웨이른석이 100미터 내에 존재해야 합니다. 시전 시간 3초. 쿨 1분. 청동. 

(*웨이른석 부여의 모습.)


6 - 

  • 끓어오르는 비늘, 용족의 조율, 공간의 역설.
    • 끓어오르는 비늘 - 15개의 폭발성 용비늘로 아군을 보호하여 대상의 방어도를 시전자 방어도의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근접 공격을 받으면 1개의 비늘이 폭발해 주위의 적에게 주문력의 30%의 화산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몇 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끓어오르는 비늘은 한 번에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적이 공격 중인 대상이 있다면 그 대상에게 시전합니다. 쿨 30초, 검은색.

(*끓어오르는 비늘의 모습.)


  • 용족의 조율 - 검은용군단 또는 청동용군단의 정수에 조율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검은 조율 - 자신과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의 최대 생명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청동 조율 - 자신과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의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용족의 조율의 모습.)


  • 공간의 역설 - 자신과 아군 치유 담당에게 역설을 일으켜 이동하면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도록 만들고 10.5초 동안 주문의 사정거리를 40미터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 치유 담당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60미터 내의 가장 가까운 치유 담당에게 영향을 줍니다. 쿨 2분. 청동. 

(*공간의 역설의 모습.)


7 - 

  • 택1(불굴의 영역, 땅의 구심점), 택1(재생의 키탄질, 용암의 피), 마법의 샘, 위상의 호의, 힘의 연결체, 공생의 꽃.
    • 불굴의 영역 - 지각 변동이 시전 방해 효과를 받지 않으며,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불굴의 영역의 모습.)


  • 땅의 구심점 - 지각 변동이 주 대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공중으로 더 높이 날려 보냅니다.

(*땅의 구실점의 모습.)


  • 재생의 키탄질 - 끓어오르는 비늘의 비늘이 5개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분출이 1개의 비늘을 회복시킵니다.

(*재생의 키탄질의 모습.)


  • 용암의 피 - 끓어오르는 비늘 시전 시 대상이 잃은 생명력을 기반으로 최대 주문력의 1,8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31.4초 동안 지속됩니다. 생명력이 낮은 대상일수록 큰 보호막을 얻습니다.

(*용암의 피의 모습.)


  • 마법의 샘 - 강화 주문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최대 강화 단계에 도달하는 속도가 20%만큼 빨라집니다. 

(*마법의 샘의 모습.)


  • 위상의 호의 - 흑요석 비늘 사용 시 검은 조율을 활성화하고 12.5초 동안 검은 조율의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부양 사용 시 청동 조율을 활성화하고 4.2초 동안 청동 조율의 효과가 25%//4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위상의 호의의 모습.)


  • 힘의 연결체 - 최대 정수가 6으로 증가합니다. 

(*힘의 연결체의 모습.)


  • 공생의 꽃 - 에메랄드 꽃이 10.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3%//6%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공생의 꽃의 모습.)


8 - 

  • 반응성 가죽, 비축한 힘, 점화 질주, 예지, 택1(생명 연장, 봄의 꿈).
    • 반응성 가죽 - 끓어오르는 비늘이 폭발할 때마다 12.5초 동안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반응성 가죽의 모습.)


  • 비축한 힘 - 정수 폭발 사용 시 20%의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비축한 힘의 모습.)


  • 점화 질주 - 정수 폭발이 분출의 시전 시간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점화 질주의 모습.)


  • 예지 - 아군에게 선견지명의 선물을 부여하여 20.9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26미터 내의 가장 가까운 공격 담당 아군에게 우선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쿨 12초. 청동.

(*예지의 모습.)


  • 생명 연장 - 칠흑의 힘의 지속시간을 연장하는 효과가 추가로 공생의 꽃의 지속시간도 연장합니다. 

(*생명 연장의 모습.) 


  • 봄의 꿈 - 에메랄드 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고 치유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활성화된 칠흑의 힘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연장하지만, 3의 정수를 소모합니다.

(*봄의 꽃의 모습.)


9 - 

  • 가속 전환, 불지옥의 축복, 시간 건너뛰기, 침식 가속, 시대착오.
    • 가속 전환 - 정수 폭발 소모 시 8초 동안 지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가속 전환의 모습.)


  • 불지옥의 축복 - 불의 숨결 시전 시 자신과 칠흑의 힘이 부여된 아군에게 8초 동안 불지옥의 축복을 부여하여, 공격과 주문 사용 시 높은 확률로 주문력의 88%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불지옥의 축복의 모습.)


  • 시간 건너뛰기 - 시간이 쇄도하여 2초 동안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가 1,00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3분. 청동.

(*시간 건너뛰기의 모습.)


  • 침식 가속 - 분출이 지각 변동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침식 가속의 모습.)


  • 시대착오 - 예지가 35%의 확률로 정수 폭발을 부여합니다.

(*청동 강화의 모습.)


10 - 

  • 가능성의 티끌, 마법의 샘, 택1(미래와 현재, 엮인 실타래), 군주, 운명의 거울.
    • 가능성의 티끌 - 정수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위에 전환된 정수의 보주를 형성합니다. 보주와 접촉하는 대상은 주요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가능성의 티끌의 모습.)


  • 미래 계획 - 깊은 숨결 착지 후 15초 동안 소진없는 위상의 분노를 부여합니다.

(*미래 계획의 모습.)


  • 미래와 현재 - 시간 건너뛰기의 정신 집중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미래와 현재의 모습.)


  • 엮인 실타래 -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시간 건너뛰기를 대체합니다. 청동.

(*엮인 실타래의 모습.)


  • 군주 - 깊은 숨결이 처음 적중당한 적 3명에게 분출을 시전합니다.

(*군주의 모습.)


  • 운명의 거울 - 예지의 영향을 받는 아군은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피해량 또는 치유량이 메아리쳐, 15%만큼 다시 피해를 입히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청동.

(*운명의 거울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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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Born in Flame - 칠흑의 힘 활성화 때 살아있는 불꽃을 즉시 시전으로 만듭니다.

(*Born in Flame의 모습.)


  • 용암 보호막 - 녹아내린 바위 방벽으로 아군을 감싸 최대 주문력의 6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방벽이 지속되는 동안 아군은 침묵이나 시전 방해 효과에 걸리지 않습니다. 쿨 30초.

(*용암 보호막의 모습.)





마법사.



공용.


모든 마법사 공용 및 전문화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모든 전문화는 16레벨에 투명화를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10.1.5 마법사 공용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마력의 룬.


전문화 편입 - 

  • 유성 - 화염.


1 - 

  • 전문화 별 방벽.


2 - 

  • 얼음 방패, 넘치는 마력, 주문술사의 흐름.
    • 주문술사의 흐름 - 공격력 증가치가 틱당 4%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주문술사의 흐름의 모습.)


3 - 

  • 거울의 보호, 마법 훔치기, 폭풍우 방벽, 신속의 주문, 저주 해제, 비전 수호물.
    • 겨울의 보호 - 감소하는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40초에서 30초//60초로 증가합니다. 

(*겨울의 보호의 모습.)


4 -

  • 환영 복제, 힘의 전환, 시간 돌리기.


5 - 

  • 급속 빙결, 택1(되풀이, 재흡수), 발군의 재치, 대규모 변이, 감속, 시가의 대가, 마력의 전환.
    • 마력의 전환 - 치유량이 흡수량의 10%//20%에서 20%//40%로 증가합니다.

(*마력의 전환의 모습.)


6 - 

  • 서리 고리, 서리 회오리, 택1(일렁임, 얼음발), 대규모 감속, 화염 폭풍.


7 - 

  • 얼음 회오리 연마, 경직된 얼음, 로닌의 고서, 안토니다스의 고서, 불안정한 폭발, 충만한 방벽.


8 - 

  • 혹한의 바람, 시간의 흐름, 시간의 속도.
    • 시간의 흐름 -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초//2초에서 2초//4초로 증가합니다.

(*시간의 흐름의 모습.)


  • 시간의 속도 - 점멸 후 이동 속도 증가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하고, 이동 속도 증가치가 5%//10%에서 10%//20%로 증가합니다.

(*시간의 속도의 모습.)


9 - 

  • 얼음 수호물, 빙결의 한기, 티탄의 조작, 변위, 보호막 축전, 상급 투명화, 용의 숨결.
    • 티탄의 조작 - 1점 특성이 됩니다. 기존 2점과 효과가 같습니다. 

(*티탄의 조작의 모습.)


  • 변위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되돌아 갈 때,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변위의 모습.)


  • 보호막 축전 - 1점 특성이 됩니다. 기존 2점과 효과가 같습니다.

(*보호막 축전의 모습.)


  • 상급 투명화 - 투명화를 대체합니다.

(*상급 투명화의 모습.)


10 - 

  • 얼음장, 택1(시간 이상, 시간 변곡점), 택1(Mass Barrier, 대규모 투명화.)
    • 얼음장 - 얼음 방패 시전 시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70%만큼 감소하지만 더는 면역 상태가 되지도, 이동, 공격, 주문 시전을 방지하지도 않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시기간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얼음장의 모습.)


  • 대규모 방벽 - 전문화 별 보호막을 자신과 주변 아군 최대 4명에게 부여합니다. 쿨 2분.

(*Mass Barrier의 모습.)


  • 대규모 투명화 - 40미터 내에 있는 자신과 아군이 1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어떤 행동이라도 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전투 중인 아군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쿨 5분.

(*대규모 투명화의 모습.)




비전.


비전 탄막은 11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번뜩임은 12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번뜩임은 더 이상 신비한 화살의 시전 시간을 빠르게 하지 않습니다.


(*10.1.5 비전 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신비의 마법 강화.


1 - 

  • 신비한 화살.


2 - 

  • 비전 보주, 잔향, 응축된 마력.


3 - 

  • 비전의 박자, 신비한 화살 연마, 비전 쇄도, 우지지거리는 에너지, 황천의 정밀함.
    • 비전 쇄도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주문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비전 쇄도의 모습.)


5 - 

  • 택1(3의 법칙, 비전 정령), 충전된 보주, 공명, 마나 숙련자, 후방기류, 증폭.


6 - 

  • 냉정, 선견지명, 굽이치는 갈래, 황천의 폭풍우, 오색 방벽 연마, 자극, 번뜩임 연마.
    • 오색 방벽 연마가 감소시키는 받는 마법 피해가 5%에서 10%로 증가하며,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 감소치가 1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오색 방벽 연마의 모습.)


7 - 

  • 시간 전환, 비전의 여파, 초신성.


8 - 

  • 환기, 깨달음, 비전 메아리, 비전 폭격, 빛나는 생각, 마나석 창조.


9 - 

  • 폭풍 착취, 경이의 석학, 빛나는 불꽃, 정신집중, 쇄도하는 힘.
    • 폭풍 착취는 더 이상 비전 충전물을 부여하지 않으며, 환기의 시전 시간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폭풍 착취의 모습.)


10 - 

  • 보주 탄막, 조화로운 메아리, 비전의 조화.
    • 보주 탄막 - 재설계됩니다. 비전 탄막 시전 시 소모된 비전 충전물 하나당 10%의 확률로 전방에 비전 보주를 발사합니다.

(*보주 탄막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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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Improved Mass Invisibility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으로, 대규모 투명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분만큼 감소하고 전투 중인 아군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Improved Mass Invisibility의 모습.)




화염.


불기둥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불기둥의 모습.)


소작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9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화염 작렬이 퍼지는 특화: 작열의 대상이 4명에서 3명으로 감소합니다. 

(*특화: 작열의 모습.)


(*10.1.5 화염 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화염 파열.


1 - 

  • 불덩이 작렬.
    • 불덩이 작렬 - 시전 시간이 4.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불덩이 작렬의 모습.)


2 - 

  • 화염 작렬, 불꽃의 마술사.


3 - 

  • 불태우기, 불사조의 불길, Surging Blaze.
    • Surging Blaze -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시전 속도를 0.5초만큼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Surging Blaze의 모습.)


4 - 

  • 불타는 손길, 방화광, 열성적인 깜빡임, Fuel the Fire.
    • Fuel the Fire - 불기둥이 치명타 확률과 같은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에 기여합니다.

(*Fuel the Fire의 모습.)


5 - 

  • 불태우기 연마, 임계 질량, Intensifying Flames, 꺼지지 않는 불꽃, 화염 파편.
    • 불태우기 연마 -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불태우기 연마의 모습.)


  • Intensifying Flames - 작열이 3명 이하의 적에게 걸려있는 동안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Intensifying Flames의 모습.)


  • 화염 파편 - 바닥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6 - 

  • 택1(잿불의 생명, 알렉스트라자의 격노), 발화, 살아있는 폭탄, 화염 분출.
    • 잿불의 생명 - 재설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인 불사조의 불길 충전 횟수 하나당 특화가 2%씩 증가합니다.

(*잿불의 생명의 모습.)

(*아직 툴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지속 피해량이 60%만큼, 폭발 피해량이 55%만큼 증가합니다. 더 이상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모습.)


7 - 

  • 태양왕의 부름, 불꽃정신, 택1(발화 연마, 단련된 화염), 화상의 자극, Convection.
    • 태양왕의 부름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태양왕의 부름의 모습.)


  • 불꽃 정신 - 1점 특성이 됩니다. 지능 증가치가 점수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불꽃 정신의 모습.)


화상의 자극 - 1점 특성이 됩니다. 특화 증가치가 점수당 2%에서 4%로 증가하고, 이제 불사조의 불꽃으로도 발동합니다.

(*화상의 자극의 모습.)


  • Convection - 살아있는 폭탄이 폭발할 때마다 30%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Convection의 모습.)


8 - 

  • 불사조 부활, 격양된 주문, 화염의 대가, 덧불, 택1(광기의 화염술사, Inflame), 거대한 불길, 쏟아지는 화염.
    • 격양된 주문 -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격양된 주문의 모습.)


  • 화염의 대가 - 발화 중에 퍼뜨리는 작열 대상이 4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화염의 대가의 모습.)


  • 덧불 - 불태우기에도 발동합니다.

(*덧불의 모습.)


  • Inflame - 몰아치는 열기가 화염 작렬 또는 불기둥의 작열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Inflame의 모습.)


  • 거대한 불길 - 주기적인 화염 피해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적이 불길을 내뿜을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거대한 불길의 모습.)


  • 쏟아지는 화염 - 발동 조건이 화염구와 불덩이 작렬 30회에서 15회로 감소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할 때 2회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쏟아지는 화염의 모습.)


9 - 

  • 파괴 제어, 화염의 촉진, 불타는 격정, 야생불, 유성.
    • 야생불 - 재설계됩니다. 치명타 공격력이 4%//8%만큼 증가합니다. 발화를 활성화하면 추가로 치명타피해가 3%//6%만큼 증가하고, 주위에 있는 아군 최대 4명의 치명타 및 극대화가 1%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야생불의 모습.)


  • 유성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나누어 입히지 않으며,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유성의 모습.)


10 - 

  • 이상 고열, 택1(태양왕의 축복, Unleashed Inferno), Deep Impact.
    • 이상 고열 - 몰아치는 열기 활성화가 아닌 소비 때 발동합니다.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이상 고열의 모습.)


  • 태양왕의 축복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덩이 작렬, 불기둥의 공격력을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생기는 버프의 효과가 원래 효과와 차이가 나도록 별도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태양왕의 축복의 모습.)


  • Unleashed Inferno - 발화 중에 화염구, 불덩이 작렬, 화염 작렬, 불태우기,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하고,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5초만큼 감소합니다.

(*Unleashed Inferno의 모습.)


  • Deep Impact - 유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이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균등하게 나누어 입힙니다. 또한 유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Deep Impact의 모습.)




냉기.


눈보라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매서운 한파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아직 냉기 마법사의 특성 트리는 변한게 없기에 설명으로 대체합니다.)


신규 특성: Winter’s Blessing - 가속이 3%만큼 증하가고, 모든 것으로 얻는 가속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Winter’s Blessing은 매서운 한파의 이전 위치에 배치됩니다.

겨울 해일의 얼음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7%//15%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혜성 폭풍과 빙하 공격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6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영속의 겨울을 배워야지만 배울 수 있습니다.

방하 공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혜성 폭풍이 적이 받는 피해를 2%만큼, 최대 10%까지 증가시킴니다.

빙하 공격과 혜성 폭풍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8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깊은 갈라짐이나 혜성 폭풍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갈라지는 얼음이 이제 칠흑화살과 혹한의 쐐기가 근처의 추가 대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갈라지는 얼음 툴팁에 얼음창과 고드름이 추가 대상에게 80%의 피해를 준다고 올바르게 명시됩니다.

깊은 갈라짐의 추가 피해량이 20%//40%에서 10%//25%로 감소합니다.

칠흑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연쇄 반응이 서리 광선의 자리에 배치되며, 얼음 핏줄과 연결됩니다.

미끄러운 얼음이 차디찬 추진력 자리에 배치됩니다. 

열기 동공이 빙하 쐐기를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 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열기 동공이 미끄러운 얼음 자리에 배치됩니다.

서리 광선은 9번째 줄에 배치되며, 연쇄 반응과 미끄러운 얼음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서리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신규 특성: Cryopathy - 서리의 손가락 소모 시 다음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8%만큼,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얼음 핏줄을 사용하면 즉시 10중첩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서리 광선 아래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Coldest Snap - 매서운 한파가 얼어붙은 구슬, 혜성 폭풍, 눈보라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내익 돌풍에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혹한의 추위를 부여합니다. 

얼음 핏줄을 활성화다면 지속 시간 동안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물의 정력의 능력은 적이 받는 냉기 피해를 2%만큼, 최대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물의 정령의 물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물 분출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물의 정령 소환, 차디찬 추진력, 순간 빙결이 삭제됩니다.





수도사.



공용.


(*10.1.5 수도사 공용 특성의 모습.)


1 - 

  • 위안의 안개, 해오름차기, 범의 욕망.


2 - 

  • 구르기 연마, 안정의 존재, 결박.


3 - 

  • 호랑이 꼬리 휩쓸기, 게걸스러운 배출, 생기 충전 연마, 해독 연마, 마비.


4 - 

  • 주학의 은총, 쾌활한 생기화, 쉬엔의 맹렬함, 마비 연마.


5 - 

  • 교묘한 안개, 해탈, 손날 찌르기, 강화주.


6 - 

  • 택1(기의 물결, 기의 파동), 성급한 도발, 택1(평화의 고리, 츠지의 노래), 빠른 발, 택1(기민함, 기공탄), 택1(강화껍질주, 효율적인 강화).


7 - 

  • 심오한 반박, 택1(위론의 은총, 마법 해소), 호랑이의 눈, 택1(바람의 춤, 해악 감퇴), 절명의 손길 연마, 영혼의 힘.
    • 위론의 은총 - 전투 중 기의 흐름에 깃든 강인함을 찾아 2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최대 10%만큼 중첩됩니다.

(*위론의 은총의 모습.)


  • 바람의 춤 - 회피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바람의 춤의 모습.)


8 - 

  • 이심전심, 현실 도피, 바람걸음, 치명적인 손길, 술잔 돌리기. 


9 - 

  • 전원 생존, 공명하는 주먹, 반탄공.


10 - 

  • 옥룡 조각상 소환, 백호 조각상 소환, 흑우 조각상 소환.





성기사.



공용.


플레이어 간 전투 - 

  • 집행의 오라(플레이어 간 특성)가 삭제됩니다.




신성.


모든 치유량이 3%만큼 감소합니다.


신성 성기사는 공용 특성 중 자유의 축복도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신성 성기사는 해방된 자유 대신 메아리치는 축복이 위치합니다.

(*메아리치는 축복의 모습.)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7.8초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모습.)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심판의 모습.)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19초로 증가하지만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모습.)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정의의 방패가 이제 글쿨을 따르며, 더 이상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정의의 방패의 모습.)


상급 심판이 재설계됩니다. 심판이 대상을 무가치한 것으로 간주하며, 대상이 입히는 피해 중 주문력의 200%를 방지합니다.

(*상급 심판의 모습.)


응징의 격노가 증가시키는 공격력과 치유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의 모습.)


빛의 손길의 치유량이 70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손길의 모습.)


빛 주입의 빛의 섬광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30%에서 70%로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이 생성하는 신성한 힘 숫자가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빛 주입의 모습.)


성전사의 문장이 주변 아군을 전투력의 10%//20%만큼 치유합니다. 2점 특성.

(*성전사의 문장의 모습.)


신성 성기사의 경우 선봉대의 여세가 광신도의 용장을 대체합니다.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8%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은 11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신의 가호는 26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10.1.5 신성 성기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축성의 분노, 법의 통치, 천상의 통찰, 신념 수여, 광휘의 맹공.


1 - 

  • 신성 충격.
    • 신성 충격 -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8.5초로 증가합니다. 신성 충격의 극대화율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성 충격의 모습.)


2 - 

  • 빛의 자락, 여명의 빛.
    • 빛의 자락 - 치유량이 450%만큼, 공격력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빛의 자락의 치유 및 피해가 활성화된 빛의 자락 수에 따라 감소합니다. 빛의 자락 오라가 더이상 개인 자원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빛의 자락이 무효화되면 효과가 100%로 발동합니다. 

 (*빛의 자락의 모습.)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3 - 

  • 빛의 신념, 오라 숙련, 빛의 수호자의 봉화.
    • 빛의 신념 - 신성 충격이 2회 충전됩니다.

(*빛의 신념의 모습.)


  • 빛의 수호자의 봉화 - 특화: 빛의 수호자가 자신 또는 빛의 봉화 중 대상과 더 가까이에 있는 개체를 기준으로, 대상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빛의 수호자의 봉화의 모습.)


4 - 

  • 택1(연민의 순간, 찬연한 빛), 티리온의 헌신, 끝없는 빛, 신성 주입.
    • 티리온의 헌신의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소모함 신성한 힘당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티리온의 헌신의 모습.)


  • 신성 주입 - 성전사의 일격이 신성한 힘 1개를 추가로 생성하고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 주입의 모습.)


5 - 

  • 택1(신의 은총, 신앙의 손), 의인의 광명, 택1(흔들림없는 영혼, 티르의 보호), 마력 깃든 주입, 순교자의 빛.
    • 신의 은총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신의 은총의 모습.)


  • 신앙의 손 - 빛의 힘을 불러내 주문을 강화합니다. 다음 2회의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80%만큼 증가하고 즉시 시전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5분.

(*신앙의 손의 모습.)


  • 의인의 광명 - 신성한 힘 소모 시 25%의 확률로 빛의 자락의 치유 및 피해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의인의 광명의 모습.)

(*아직 미완입니다...)


  • 마력 깃든 주입 - 빛 주입을 소모하면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마력 깃든 주입의 모습.)


  • 순교자의 빛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에서 8%로 감소하고,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치유량의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순교자의 빛의 모습.)


6 - 

  • 택1(Illimination, 축복받은 집중력), 빛의 보살핌, 택1(빛의 망치, 신성한 반사), 은빛 손의 힘, 빛의 보호, 넘치는 빛, 찬란한 정의.
    • 계시 - 재설계됩니다. 빛의 자락이 5명의 추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계시의 모습.)


  • 축복받은 집중력 - 빛의 자락의 치유량과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한 번에 1명의 대상에게만 영향을 줍니다.  

(*축복받은 집중력의 모습.)


  • 빛의 보살핌 -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은빛 손의 힘 - 심판으로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은빛 손의 힘의 모습.)


  • 빛의 보호 - 빛의 자락에 걸린 아군이 받는 피해가 16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각 인원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빛의 보호의 모습.)


  • 넘치는 빛 - 빛의 자락의 초과 치유량 50%를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피해 흡수 보호막은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를 넘지 못합니다.  

(*넘치는 빛의 모습.)


  • 찬란한 정의 -정의의 방패가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주문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의의 방패를 5회 시전할 때마다 다음 영광의 서약 또는 여명의 빛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찬란한 정의의 모습.)


7 - 

  • 성스러운 계시, 통솔의 빛, 정의의 심판, 밝아오는 여명, 광휘의 탑, 성스러운 자각, 누그러지지 않는 헌신.
    • 성스러운 계시 - 빛 주입으로 강화된 동안 빛의 섬광의 20%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키며, 성스러운 빛 시전 시 최대 마나의 0.5%(*500%는 오타임)를 돌려받습니다. 의

(*성스러운 계시의 모습.)


  • 통솔의 빛 - 1점 특성이 됩니다. 효과는 2점과 같습니다. 

(*통솔의 빛의 모습.)


  • 정의의 심판 - 심판이 50%의 확률로 대상의 위치에 신성화를 시전합니다. 신성화의 발동 제한은 이 효과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의의 심판의 모습.)


  • 밝아오는 여명 - 여명의 빛의 사정거리가 25미터//5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밝아오는 여명의 모습.)


  • 성스러운 자각 - 1점 특성이 됩니다. 심판과 신성 충격의 치명타 증가율이 8%가 됩니다.

(*성스러운 자각의 모습.)


8 - 

  • 택1(신념의 봉화, 고결의 봉화), 추앙, 밝아오는 여명, 택1(응징의 격노: 힘, 응징의 성전사), 택1(Reclamation, 신념의 방벽), 마라아드의 마지막 숨결.
    • 신념의 봉화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62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추앙 - 재설계됩니다. 천벌의 망치가 최대 5명의 부상당한 아군에게 입힌 피해의 500%만큼 나누어 치유합니다.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심판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대상의 남은 생명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추앙의 모습.)


  • 응징의 격노: 힘 -  치명타 확률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 힘의 모습.)


  • 응징의 성전사 - 치유량으로 전이되는 피해량이 500%에서 400%로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이 신성한 힘 5개에서 3개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성전사의 모습.)


  • Reclamation - 신성 충격과 성전사의 일격이 소모한 마나를 최대 15%만큼 반환받고,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치유량이나 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Reclamation의 모습.)


  • 신념의 방벽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에서 12%로 감소하고, 초기 흡수량이 66%만큼 증가합니다.


9 - 

  • 여명, 성전사의 권능, 각성, 냉혹한 심문관, 티르의 해방.
    • 여명 - 활성화된 빛의 자락을 흡수하여 150%의 효율로 효과를 발동시키고, 흡수한 빛의 자락 하나당 3,000의 마나(70 기준)를 회복합니다. 쿨 1분.

(*여명의 모습.)


  • 각성 - 재설계됩니다. 신성한 힘 소모 시 각성를 얻습니다. 각성이 20회//10회 중첩되면 다음 심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10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활성화합니다. 2점 특성.

(*각성의 모습.)


  • 냉혹한 심문관 - 2등급의 최대 가속 증가치가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 티르의 해방 -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하고, 사거리가 2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티르의 해방의 모습.)


10 - 

  • 떠오르는 햇빛, 영광스러운 여명, 여름의 축복, 택1(태양샘의 개화, 최고천의 유산), 경계를 모르는 구원.
    • 떠오르는 햇빛 - 여명 시전 후 다음 3회의 신성 충격이 추가로 2회만큼 시전됩니다. 

(*떠오르는 햇빛의 모습.)


  • 영광스러운 여명 - 신성 충격 시전 시 10%의 확률로 충전 횟수를 되돌려받습니다. 활성화된 빛의 자락 수에 따라 발동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영광스러운 여명의 모습.)


  • 경계를 모르는 구원 - 빛의 섬광 시전 시 증가하는 티르의 해방 지속시간이 2.5초에서 5초로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 시전 시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경계를 모르는 구원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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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신성한 기도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으로, 여명 시전 후 15초 동안 마나를 재생하지만, 공격력과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여명이 더 이상 소비된 빛의 자락으로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아직 툴팁이 없습니다.)


  • Denounce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으로, 적에게 신성한 빛의 화살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22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다음 6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수 없게 합니다. 정의의 방패를 대체합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시전 시간 1.5초.  

(*Denounce의 모습.)


  • 약자 정화가 재설계됩니다. 오라 범위 내의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면, 범위 내의 아군 1명에게 걸린 동일한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빛의 섬광이나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하면 대상의 모든 질병 및 독 효과가 정화됩니다. 

(*약자 정화의 모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모든 치유량이 9%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섬광의 치유량 증가치가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 충격의 치유량 증가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자락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순교자의 빛의 치유량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보호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보호.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독소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징벌.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독소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사제.



공용.


(*10.1.5 사제 공용 특성의 모습.)


1-  

  • 소생, 마법 무효화, 어둠의 마귀.


2 - 

  • 회복의 기원, 순간 치유 연마, 정화 연마, 택1(영혼의 목소리, 끔찍한 절규), 어둠의 권능: 죽음.


3 - 

  • 집중 회복, 신성한 폭발, 택1(보호의 빛, 어둠의 지나가고 빛이 도래하리라), 천사의 깃털, 환상, 죽음과 광기.


4 - 

  • 택1(주문 수호, 축복받은 회복력), 광시곡, 신의의 도약), 언데드 속박, 택1(순수한 공포, 공허의 촉수), 택1(정신 지배, 정신 지배).


5 - 

  • 독신자의 진언, 대규모 무효화, 우아한 자태, 마력 주입, 택1(핏빛 가르침, 흡혈의 선물), 헌금 회피. 
    • 흡혈의 선물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선물의 모습.)


6 - 

  • 감화, 대규모 무효화 연마, 육체와 영혼, 태양 여사제의 쌍둥이, 공허의 보호막, 산레인, 무감정.


7 - 

  • 흔들림없는 의지, 뒤틀린 운명, 극렬한 고통.


8 - 

  • 택1(천사의 자비, 결속의 치유), 택1(천상의 별, 후광), 반투명 형상, 정신 조작.


9 - 

  • 빛의 쇄도, 빛의 감화, 수정 투영체, 소실 연마, 조작.


10 - 

  • 택1(Benevolence, 신의 권능: 생명), 천사의 보루, 택1(정수 포식자, 공허의 전환), 조각난 인지.
    • Benevolence - 주문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Benevolence의 모습.)


  • 정수 포식자 - 어둠의 마귀의 공격이 적의 생명력을 빨아들여 근처의 부상당한 아군을 주문력의 110%만큼 치유합니다. 

(*정수 포식자의 모습.)




신성.


(*10.1.5 신성 사제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타오르는 빛.


1 - 

  • 빛의 권능: 평온.


2 - 

  • 빛의 권능: 신성화, 수호 영혼, 빛의 권능: 응징.


3 - 

  • 치유의 기원, 택1(수호 천사, 빛의 수호자), 불신임, 최고천의 불길.


4 - 

  • 치유의 마법진, 택1(활력의 기도, 축성의 기도), 우주의 파장, 내세, 새로워진 신념, 타오르는 열의.
    • 타오르는 열의 - 1점 특성이 됩니다. 효과는 2점과 같습니다.

(*타오르는 열의의 모습.)


5 - 

  • 택1(기도의 마법진, 치유의 합창), 신실한 기도, 빛의 흔적, 천상의 찬가, 깨달음, 택1(축도, 신성한 회복).


6 - 

  • 기도, 영원의 빛, 찬가의 돌풍, 희망의 상징, 천상의 보은.


7 - 

  • 위기 관리, 오색 메아리, 고결한 자의 기도.


8 - 

  • 대신관, 택1(절정, 빛의 권능: 구원), 택1(소생 강화, 신속한 회복), 소리 내어 기원을.


9 - 

  • 공명의 권능, 절박한 시기, 나루의 빛, 조화의 장치, Epiphany, 이루어진 기원.
    • Epiphany - 빛의 권능 주문 시전 시 13%//25%의 확률로 치유의 기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됩니다. 2점 특성.

(*Epiphany의 모습.)


10 - 

  • 택1(빛술사, 빛샘), 택1(신성한 환영, 천상의 권능), 택1(기적을 행하는 자, 복원).




암흑.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마법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14%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2%로 증가합니다.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에서 4%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4%로 증가합니다.

질병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3%에서 1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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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정신적 외상(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가속 증가치가 중첩당 3%에서 4%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수는 8회에서 6회로 감소합니다. 또한 정신의 쐐기 및 공허의 격류에도 작동합니다. 정신의 쐐기기 시전 시 1중첩이, 공허의 격류를 끝까지 시전할 때 3중첩이 부여됩니다.

(*정신적 외상의 모습.)





도적.



무법.


뼈주사위 - 대난투의 효과가 재설계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이 주 대상을 포함하여 주변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난투 버프의 모습.)





주술사.



공용.


넘쳐나는 생명 - 체력 증가 효과 작동 방식이 변경되어서, 항상 주술사의 체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넘쳐나는 생명의 모습.)


고대의 인도 - 초당 최대 치유량이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0%로 제한되고, 대상이 3명으로 제한됩니다. 물약, 마법부여, 아이템 등 주술사의 능력이 아닌 것으로는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고대의 인도의 모습.)




정기.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토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에서 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0%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영혼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고양.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토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에서 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0%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영혼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복원.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신규 임프 및 지옥사냥개 색이 추가됩니다. 미용실에서 이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문양: 감시자가 삭제됩니다. 더 이상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통.


(*10.1.5 고통 흑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사악한 고통.


1 - 

  • 사악한 환희.


2 - 

  •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 불안정한 고통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부패의 씨앗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부패의 씨앗의 모습.)


3 - 

  • 일몰, 고통의 몸부림, 씨앗 뿌리기.


4 - 

  • 어둠의 선물, 암흑의 기교, 불붙은 악의, 고통의 부패.


5 - 

  • 영혼 흡수, 택1(완전한 부패, 생명력 착취), 택1(유령 특이점, 사악한 타락).


6 - 

  • 역병의 기원, 피할 수 없는 죽음, 영혼 바꾸기, 영혼의 불길, 흑마법서: 희생.


7 - 

  • 집중된 악성, 메말리는 화살, 사크로래쉬의 암흑 일격.


8 - 

  • 죄어오는 죽음, 유령 출몰, 암흑시선 소환, 영혼 부식.


9 - 

  • Xavius’ Gambit, 고통의 점증, 강탈한 활력, 악의의 선지자, 잠식하는 분노, 영혼포식자의 식탐.
    • Xavius’ Gambit - 불안정한 고통이 15%//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점 특성.

(*Xavius’ Gambit의 모습.)


10 - 

  • 택1(파멸의 꽃, 공포의 손길), 한 맺힌 영혼, 택1(대흑마법사의 대계, 음산한 손아귀), 암흑의 수확.
    • 파멸의 꽃 - 재설계됩니다. 부패의 씨앗이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폭발하여 주문력의 68.03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의 꽃의 모습.)


  • 공포의 손길 -  재설계됩니다. 사악한 환희가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이 8초 동안 지속 피해 효과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게합니다

(*공포의 손길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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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만연하는 고통 - 현재 효과에 추가로,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

(*만연하는 고통의 모습.)


  • 부식과 부패 - 어둠의 화살 및 영혼 흡수로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식과 부패가 생명력 착취의 지속 시간도 증가시킵니다.

(*부식과 부패의 모습.)




악마.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10.1.5 악마 흑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 차원문 찢기, 악마의 유성, 지옥의 힘.


1 - 

  • 공포사냥개 부르기.
    • 공포사냥개 -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2 - 

  • 악마 화살, 공포채찍, 아나이힐란 훈련.
    • 악마 화살 -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3 - 

  • 악마의 지식, 택1(썩은마귀 소환, 영혼의 일격), 택1(담즙스컬지 폭격, 악마의 기운), 사냥개조련사의 책략.
    • 담즙 스컬지 폭격 - 자원 소모량이 사라집니다.

(*담즙스컬지 폭격의 모습.)


4 - 

  • 파열, 어둠의 이빨, 육식 추적자, 지옥과 강철, Heavy Handed.
    • 파열 -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과 강철 - 재설계됩니다. 주 지옥수호병의 군단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주 지옥수호병의 지옥폭풍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지옥과 강철의 모습.)


  • Heavy Handed -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Heavy Handed의 모습.)


5 - 

  • 마력 착취, Malefic Impact, 임프 폭동,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 Malefic Impact -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8%//15%만큼 증가하고 굴단의 손의 치명타율이 8%//15%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Malefic Impact의 모습.)


  • 임프 폭동 - 날뛰는 임프의 지옥의 불화살의 치명타율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임프 폭동의 모습.)


6 - 

  • 혈속박 임프, 내면의 악마, 파멸, 악마의 부름, 지옥 가르기.
    • 내면의 악마 - 1점 특성이 됩니다. 

(*내면의 악마의 모습.)


  • 악마의 부름 - 1점 특성이 됩니다.

(*악마의 부름의 모습.)


7 - 

  • 그림자 불꽃, 임프 두목, 카자크의 마지막 저주, 공포 부르기, Cavitation.
    • 그림자 불꽃 - 발동율이 8%//15%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다시 적용 시 남은 피해가 유지됩니다.

(*그림자 불꽃의 모습.)


  • Cavitation -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 피해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Cavitation의 모습.)


8 - 

  • 황천의 차원문, 악마 폭군 소환, 안토란 병기.


9 - 

  • 넬쥴의 자아, 훔쳐낸 힘, 희생된 영혼, 영혼결속 폭군, 임프 어미의 서약, 소모품, 불지옥의 지배.


10 - 

  • 굴단의 야망, 택1(군림하는 폭군, 대흑마법사의 대계), 택1(만고불변의 증오, 단두대).




파괴.


몰아치는 혼돈이 재설계됩니다. 지옥불 정령 소환이 다음 8번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을 25%//50%(플레이어 간 전투 시 5%//10%)만큼 증가시키거나 다음 8번의 불의 비 공격력을 35%//70%(플레이어 간 전투 시 7%//15%)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몰아치는 혼돈의 모습.)


차원의 균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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