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
불기둥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불기둥의 모습.)
소작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9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화염 작렬이 퍼지는 특화: 작열의 대상이 4명에서 3명으로 감소합니다.

(*특화: 작열의 모습.)

(*10.1.5 화염 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1 -
- 불덩이 작렬.
- 불덩이 작렬 - 시전 시간이 4.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불덩이 작렬의 모습.)
2 -
3 -
- 불태우기, 불사조의 불길, Surging Blaze.
- Surging Blaze -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시전 속도를 0.5초만큼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Surging Blaze의 모습.)
4 -
- 불타는 손길, 방화광, 열성적인 깜빡임, Fuel the Fire.
- Fuel the Fire - 불기둥이 치명타 확률과 같은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에 기여합니다.

(*Fuel the Fire의 모습.)
5 -
- 불태우기 연마, 임계 질량, Intensifying Flames, 꺼지지 않는 불꽃, 화염 파편.
- 불태우기 연마 -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불태우기 연마의 모습.)
- Intensifying Flames - 작열이 3명 이하의 적에게 걸려있는 동안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Intensifying Flames의 모습.)
- 화염 파편 - 바닥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6 -
- 택1(잿불의 생명, 알렉스트라자의 격노), 발화, 살아있는 폭탄, 화염 분출.
- 잿불의 생명 - 재설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인 불사조의 불길 충전 횟수 하나당 특화가 2%씩 증가합니다.

(*잿불의 생명의 모습.)
(*아직 툴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지속 피해량이 60%만큼, 폭발 피해량이 55%만큼 증가합니다. 더 이상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모습.)
7 -
- 태양왕의 부름, 불꽃정신, 택1(발화 연마, 단련된 화염), 화상의 자극, Convection.
- 태양왕의 부름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태양왕의 부름의 모습.)
- 불꽃 정신 - 1점 특성이 됩니다. 지능 증가치가 점수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불꽃 정신의 모습.)
화상의 자극 - 1점 특성이 됩니다. 특화 증가치가 점수당 2%에서 4%로 증가하고, 이제 불사조의 불꽃으로도 발동합니다.

(*화상의 자극의 모습.)
- Convection - 살아있는 폭탄이 폭발할 때마다 30%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Convection의 모습.)
8 -
- 불사조 부활, 격양된 주문, 화염의 대가, 덧불, 택1(광기의 화염술사, Inflame), 거대한 불길, 쏟아지는 화염.
- 격양된 주문 -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격양된 주문의 모습.)
- 화염의 대가 - 발화 중에 퍼뜨리는 작열 대상이 4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화염의 대가의 모습.)

(*덧불의 모습.)
- Inflame - 몰아치는 열기가 화염 작렬 또는 불기둥의 작열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Inflame의 모습.)
- 거대한 불길 - 주기적인 화염 피해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적이 불길을 내뿜을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거대한 불길의 모습.)
- 쏟아지는 화염 - 발동 조건이 화염구와 불덩이 작렬 30회에서 15회로 감소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할 때 2회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쏟아지는 화염의 모습.)
9 -
- 파괴 제어, 화염의 촉진, 불타는 격정, 야생불, 유성.
- 야생불 - 재설계됩니다. 치명타 공격력이 4%//8%만큼 증가합니다. 발화를 활성화하면 추가로 치명타피해가 3%//6%만큼 증가하고, 주위에 있는 아군 최대 4명의 치명타 및 극대화가 1%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야생불의 모습.)
- 유성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나누어 입히지 않으며,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유성의 모습.)
10 -
- 이상 고열, 택1(태양왕의 축복, Unleashed Inferno), Deep Impact.
- 이상 고열 - 몰아치는 열기 활성화가 아닌 소비 때 발동합니다.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이상 고열의 모습.)
- 태양왕의 축복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덩이 작렬, 불기둥의 공격력을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생기는 버프의 효과가 원래 효과와 차이가 나도록 별도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태양왕의 축복의 모습.)
- Unleashed Inferno - 발화 중에 화염구, 불덩이 작렬, 화염 작렬, 불태우기,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하고,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5초만큼 감소합니다.

(*Unleashed Inferno의 모습.)
- Deep Impact - 유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이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균등하게 나누어 입힙니다. 또한 유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Deep Impact의 모습.)
냉기.
눈보라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매서운 한파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아직 냉기 마법사의 특성 트리는 변한게 없기에 설명으로 대체합니다.)
신규 특성: Winter’s Blessing - 가속이 3%만큼 증하가고, 모든 것으로 얻는 가속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Winter’s Blessing은 매서운 한파의 이전 위치에 배치됩니다.
겨울 해일의 얼음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7%//15%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혜성 폭풍과 빙하 공격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6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영속의 겨울을 배워야지만 배울 수 있습니다.
방하 공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혜성 폭풍이 적이 받는 피해를 2%만큼, 최대 10%까지 증가시킴니다.
빙하 공격과 혜성 폭풍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8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깊은 갈라짐이나 혜성 폭풍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갈라지는 얼음이 이제 칠흑화살과 혹한의 쐐기가 근처의 추가 대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갈라지는 얼음 툴팁에 얼음창과 고드름이 추가 대상에게 80%의 피해를 준다고 올바르게 명시됩니다.
깊은 갈라짐의 추가 피해량이 20%//40%에서 10%//25%로 감소합니다.
칠흑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연쇄 반응이 서리 광선의 자리에 배치되며, 얼음 핏줄과 연결됩니다.
미끄러운 얼음이 차디찬 추진력 자리에 배치됩니다.
열기 동공이 빙하 쐐기를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 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열기 동공이 미끄러운 얼음 자리에 배치됩니다.
서리 광선은 9번째 줄에 배치되며, 연쇄 반응과 미끄러운 얼음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서리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신규 특성: Cryopathy - 서리의 손가락 소모 시 다음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8%만큼,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얼음 핏줄을 사용하면 즉시 10중첩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서리 광선 아래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Coldest Snap - 매서운 한파가 얼어붙은 구슬, 혜성 폭풍, 눈보라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내익 돌풍에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혹한의 추위를 부여합니다.
얼음 핏줄을 활성화다면 지속 시간 동안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물의 정력의 능력은 적이 받는 냉기 피해를 2%만큼, 최대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물의 정령의 물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물 분출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물의 정령 소환, 차디찬 추진력, 순간 빙결이 삭제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이번주 마법사 변경점은 툴팁 변경점 위주로 진행되기에, 마법사는 글이 많으며 실제 공개 테스트 서버와 다른 것도 많습니다.
10.1.5 지금까지 나온 직업, PvP 변경점.
툴팁 변경점을 생략하며, 아직 변경점이 없는 직업도 생략합니다. 그리고 노트에만 있고 아직 변경이 안된 것 중 상당수는 그대로 두겠습니다.
드루이드.
공용.
자연의 경계 -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자연의 경계의 모습.)
조화.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5%로 감소합니다.
급속 성장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저무는 황혼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저무는 황혼의 모습.)
천공의 번민 -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천공의 번민의 모습.)
대자연의 쇄도 - 천벌 및 별빛섬광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치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대자연의 쇄도의 모습.)
엘룬의 전사 - 활성화 시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하지만, 다음 3번의 별빛섬광 보너스의 지속시간이 25초로 제한됩니다.
달 파편 - 재설계됩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점 특성.
(*달 파편의 모습.)
맹렬한 암영 - 천벌 공격력 증가치가 포인트당 10%에서 20%로 증가하고, 별빛섬광의 광역피해 증가치가 포인트당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맹렬한 암영의 모습.)
자연의 은혜 - 천체의 정렬로 일월식 지속될 때가 아닌 일월식이 끝났을 때만 발동합니다.
엘룬의 분노 -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찬란한 달 빛 - 감소시키는 엘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찬란한 달빛의 모습.)
초승달의 공격력이 100%만큼, 반달의 공격력이 45%만큼, 보름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궤도 파괴자 - 보름달 효율이 8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궤도 파괴자의 모습.)
태고의 비전 맥동 - 추적 버프 숫자가 15개에서 100개로 증가합니다. 이는 능력의 효과에 대한 변경점이 아닙니다.
야성.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5%로 감소합니다.
급속 성장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수호.
(*10.1.5 수호 드루이드 특성의 모습.)
1 -
2-
3-
4-
(*타고난 결의의 모습.)
5-
6 -
7 -
8 -
9 -
10 -
기원사.
공용.
에메랄드 꽃이 시전 즉시 자라며, 치유 효과 발동 텀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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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Dreamwalker’s Embrace의 모습.)
황폐.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거물 사냥꾼의 값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70레벨에서 180의 특화 수치가 부여하는 특화 량이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말소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불길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록의 품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보존.
생명을 베푸는 자의 불꽃 - 최대 5명의 부상당한 아군 대상을 치유합니다. 사거리가 2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생명을 베푸는 자의 불꽃의 모습.)
증강.
증강은 신규 전문화 딜러입니다.
(*증강 기원사 전문화 선택의 모습.)
증강 기원사의 특화는 시간여행단이라는 것입니다. 특화는 기본 5%부터 시작합니다. 변동하는 수치는 유연성 증가치, 지속시간과 오라 지속시간 증가치입니다.
특화: 시간여행단 -
(*특화: 시간여행단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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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기원사의 용군단 2시즌 티어 세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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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말소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불길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록의 품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에메랄드 꽃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증강 기원사 특성의 모습.)
1 -
(*칠흑의 힘의 모습.)
2 -
(*분출의 모습.)
(*정수 폭발의 모습.)
3 -
(*압도적 존재감의 모습.)
(*내면의 광휘의 모습.)
(*튕기는 화산 쇄설암의 모습.)
(*정수의 조화의 모습.)
(*알렉스트라자의 제자의 모습.)
(*메아리치는 강타의 모습.)
4 -
(*지각 변동의 모습.)
(*영겁의 숨결의 모습.)
(*역천의 모습.)
5 -
(*무궁의 모습.)
(*지진 격돌의 모습.)
(*화산성의 모습.)
(*위험천만한 운명의 모습.)
(*시간 수호물의 모습.)
(*시간 증폭의 모습.)
(*풍수의 모습.)
(*웨이른석 부여의 모습.)
6 -
(*끓어오르는 비늘의 모습.)
(*용족의 조율의 모습.)
(*공간의 역설의 모습.)
7 -
(*불굴의 영역의 모습.)
(*땅의 구실점의 모습.)
(*재생의 키탄질의 모습.)
(*용암의 피의 모습.)
(*마법의 샘의 모습.)
(*위상의 호의의 모습.)
(*힘의 연결체의 모습.)
(*공생의 꽃의 모습.)
8 -
(*반응성 가죽의 모습.)
(*비축한 힘의 모습.)
(*점화 질주의 모습.)
(*예지의 모습.)
(*생명 연장의 모습.)
(*봄의 꽃의 모습.)
9 -
(*가속 전환의 모습.)
(*불지옥의 축복의 모습.)
(*시간 건너뛰기의 모습.)
(*침식 가속의 모습.)
(*청동 강화의 모습.)
10 -
(*가능성의 티끌의 모습.)
(*미래 계획의 모습.)
(*미래와 현재의 모습.)
(*엮인 실타래의 모습.)
(*군주의 모습.)
(*운명의 거울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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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Born in Flame의 모습.)
(*용암 보호막의 모습.)
마법사.
공용.
모든 마법사 공용 및 전문화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모든 전문화는 16레벨에 투명화를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10.1.5 마법사 공용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전문화 편입 -
1 -
2 -
(*주문술사의 흐름의 모습.)
3 -
(*겨울의 보호의 모습.)
4 -
5 -
(*마력의 전환의 모습.)
6 -
7 -
8 -
(*시간의 흐름의 모습.)
(*시간의 속도의 모습.)
9 -
(*티탄의 조작의 모습.)
(*변위의 모습.)
(*보호막 축전의 모습.)
(*상급 투명화의 모습.)
10 -
(*얼음장의 모습.)
(*Mass Barrier의 모습.)
(*대규모 투명화의 모습.)
비전.
비전 탄막은 11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번뜩임은 12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번뜩임은 더 이상 신비한 화살의 시전 시간을 빠르게 하지 않습니다.
(*10.1.5 비전 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1 -
2 -
3 -
(*비전 쇄도의 모습.)
5 -
6 -
(*오색 방벽 연마의 모습.)
7 -
8 -
9 -
(*폭풍 착취의 모습.)
10 -
(*보주 탄막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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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Improved Mass Invisibility의 모습.)
화염.
불기둥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불기둥의 모습.)
소작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9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화염 작렬이 퍼지는 특화: 작열의 대상이 4명에서 3명으로 감소합니다.
(*특화: 작열의 모습.)
(*10.1.5 화염 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1 -
(*불덩이 작렬의 모습.)
2 -
3 -
(*Surging Blaze의 모습.)
4 -
(*Fuel the Fire의 모습.)
5 -
(*불태우기 연마의 모습.)
(*Intensifying Flames의 모습.)
6 -
(*잿불의 생명의 모습.)
(*아직 툴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모습.)
7 -
(*태양왕의 부름의 모습.)
(*불꽃 정신의 모습.)
화상의 자극 - 1점 특성이 됩니다. 특화 증가치가 점수당 2%에서 4%로 증가하고, 이제 불사조의 불꽃으로도 발동합니다.
(*화상의 자극의 모습.)
(*Convection의 모습.)
8 -
(*격양된 주문의 모습.)
(*화염의 대가의 모습.)
(*덧불의 모습.)
(*Inflame의 모습.)
(*거대한 불길의 모습.)
(*쏟아지는 화염의 모습.)
9 -
(*야생불의 모습.)
(*유성의 모습.)
10 -
(*이상 고열의 모습.)
(*태양왕의 축복의 모습.)
(*Unleashed Inferno의 모습.)
(*Deep Impact의 모습.)
냉기.
눈보라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매서운 한파가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아직 냉기 마법사의 특성 트리는 변한게 없기에 설명으로 대체합니다.)
신규 특성: Winter’s Blessing - 가속이 3%만큼 증하가고, 모든 것으로 얻는 가속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Winter’s Blessing은 매서운 한파의 이전 위치에 배치됩니다.
겨울 해일의 얼음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7%//15%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혜성 폭풍과 빙하 공격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6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영속의 겨울을 배워야지만 배울 수 있습니다.
방하 공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혜성 폭풍이 적이 받는 피해를 2%만큼, 최대 10%까지 증가시킴니다.
빙하 공격과 혜성 폭풍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8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깊은 갈라짐이나 혜성 폭풍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갈라지는 얼음이 이제 칠흑화살과 혹한의 쐐기가 근처의 추가 대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갈라지는 얼음 툴팁에 얼음창과 고드름이 추가 대상에게 80%의 피해를 준다고 올바르게 명시됩니다.
깊은 갈라짐의 추가 피해량이 20%//40%에서 10%//25%로 감소합니다.
칠흑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연쇄 반응이 서리 광선의 자리에 배치되며, 얼음 핏줄과 연결됩니다.
미끄러운 얼음이 차디찬 추진력 자리에 배치됩니다.
열기 동공이 빙하 쐐기를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 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열기 동공이 미끄러운 얼음 자리에 배치됩니다.
서리 광선은 9번째 줄에 배치되며, 연쇄 반응과 미끄러운 얼음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서리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신규 특성: Cryopathy - 서리의 손가락 소모 시 다음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8%만큼,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얼음 핏줄을 사용하면 즉시 10중첩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서리 광선 아래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Coldest Snap - 매서운 한파가 얼어붙은 구슬, 혜성 폭풍, 눈보라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내익 돌풍에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혹한의 추위를 부여합니다.
얼음 핏줄을 활성화다면 지속 시간 동안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물의 정력의 능력은 적이 받는 냉기 피해를 2%만큼, 최대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물의 정령의 물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물 분출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물의 정령 소환, 차디찬 추진력, 순간 빙결이 삭제됩니다.
수도사.
공용.
(*10.1.5 수도사 공용 특성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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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위론의 은총의 모습.)
(*바람의 춤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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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기사.
공용.
플레이어 간 전투 -
신성.
모든 치유량이 3%만큼 감소합니다.
신성 성기사는 공용 특성 중 자유의 축복도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신성 성기사는 해방된 자유 대신 메아리치는 축복이 위치합니다.
(*메아리치는 축복의 모습.)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7.8초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모습.)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심판의 모습.)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19초로 증가하지만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모습.)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정의의 방패가 이제 글쿨을 따르며, 더 이상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정의의 방패의 모습.)
상급 심판이 재설계됩니다. 심판이 대상을 무가치한 것으로 간주하며, 대상이 입히는 피해 중 주문력의 200%를 방지합니다.
(*상급 심판의 모습.)
응징의 격노가 증가시키는 공격력과 치유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의 모습.)
빛의 손길의 치유량이 70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손길의 모습.)
빛 주입의 빛의 섬광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30%에서 70%로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이 생성하는 신성한 힘 숫자가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빛 주입의 모습.)
성전사의 문장이 주변 아군을 전투력의 10%//20%만큼 치유합니다. 2점 특성.
(*성전사의 문장의 모습.)
신성 성기사의 경우 선봉대의 여세가 광신도의 용장을 대체합니다.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8%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은 11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신의 가호는 26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10.1.5 신성 성기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1 -
(*신성 충격의 모습.)
2 -
(*빛의 자락의 모습.)
3 -
(*빛의 신념의 모습.)
(*빛의 수호자의 봉화의 모습.)
4 -
(*티리온의 헌신의 모습.)
(*신성 주입의 모습.)
5 -
(*신의 은총의 모습.)
(*신앙의 손의 모습.)
(*의인의 광명의 모습.)
(*아직 미완입니다...)
(*마력 깃든 주입의 모습.)
(*순교자의 빛의 모습.)
6 -
(*계시의 모습.)
(*축복받은 집중력의 모습.)
(*은빛 손의 힘의 모습.)
(*빛의 보호의 모습.)
(*넘치는 빛의 모습.)
(*찬란한 정의의 모습.)
7 -
(*성스러운 계시의 모습.)
(*통솔의 빛의 모습.)
(*정의의 심판의 모습.)
(*밝아오는 여명의 모습.)
(*성스러운 자각의 모습.)
8 -
(*추앙의 모습.)
(*응징의 격노: 힘의 모습.)
(*응징의 성전사의 모습.)
(*Reclamation의 모습.)
9 -
(*여명의 모습.)
(*각성의 모습.)
(*티르의 해방의 모습.)
10 -
(*떠오르는 햇빛의 모습.)
(*영광스러운 여명의 모습.)
(*경계를 모르는 구원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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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아직 툴팁이 없습니다.)
(*Denounce의 모습.)
(*약자 정화의 모습.)
보호.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독소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징벌.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독소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사제.
공용.
(*10.1.5 사제 공용 특성의 모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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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의 선물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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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evolence의 모습.)
(*정수 포식자의 모습.)
신성.
(*10.1.5 신성 사제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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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열의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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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iphany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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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마법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14%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2%로 증가합니다.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에서 4%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4%로 증가합니다.
질병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3%에서 1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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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정신적 외상의 모습.)
도적.
무법.
뼈주사위 - 대난투의 효과가 재설계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이 주 대상을 포함하여 주변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난투 버프의 모습.)
주술사.
공용.
넘쳐나는 생명 - 체력 증가 효과 작동 방식이 변경되어서, 항상 주술사의 체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넘쳐나는 생명의 모습.)
고대의 인도 - 초당 최대 치유량이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0%로 제한되고, 대상이 3명으로 제한됩니다. 물약, 마법부여, 아이템 등 주술사의 능력이 아닌 것으로는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고대의 인도의 모습.)
정기.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토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에서 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0%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영혼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고양.
최대 마나가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토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에서 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0%에서 21%로 증가합니다.
영혼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복원.
상급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신규 임프 및 지옥사냥개 색이 추가됩니다. 미용실에서 이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문양: 감시자가 삭제됩니다. 더 이상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통.
(*10.1.5 고통 흑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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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의 씨앗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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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vius’ Gambit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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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꽃의 모습.)
(*공포의 손길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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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만연하는 고통의 모습.)
(*부식과 부패의 모습.)
악마.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10.1.5 악마 흑마법사 특성의 모습.)
완전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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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즙스컬지 폭격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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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과 강철의 모습.)
(*Heavy Handed의 모습.)
5 -
(*Malefic Impact의 모습.)
(*임프 폭동의 모습.)
6 -
(*내면의 악마의 모습.)
(*악마의 부름의 모습.)
7 -
(*그림자 불꽃의 모습.)
(*Cavitation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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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몰아치는 혼돈이 재설계됩니다. 지옥불 정령 소환이 다음 8번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을 25%//50%(플레이어 간 전투 시 5%//10%)만큼 증가시키거나 다음 8번의 불의 비 공격력을 35%//70%(플레이어 간 전투 시 7%//15%)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몰아치는 혼돈의 모습.)
차원의 균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