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꾼.
파멸.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타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18%에서 12%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의 칙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냥의 즉발 피해 및 주기적인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글레이브 투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수 파쇄의 공격력 증가량이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옥 포화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 폭풍의 이동 속도 감소치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비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 전환이 증가시키는 이동 속도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4초 동안 입은 피해의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화염.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작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의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태우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4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유리 대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증가시키는 화염구, 불태우기, 작열의 공격력이 100%에서 40%로 감소하고,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냉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진눈깨비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서리 폭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혜성 폭풍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바람이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하는 주기가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구슬이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할 확률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왕의 파멸의 즉발 피해 및 주기적인 피해 감소치가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무법.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발필중의 은신 시 미간 적중 사용 시 입히는 속결의 피해량이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잠행.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혈관 관통의 다음 연계 점수 생성기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ㅏㄷ.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아귀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우리는 3시즌 PvP 첫 주 동안 데이터와 피드백을 살펴봤고, 그 결과 너무 강력하거나 약한 직업 및 전문화를 조정하여 이번주 예정된 주간 점검 후 적용하려 합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 증가치가 9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타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18%에서 12%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의 칙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냥의 즉발 피해 및 주기적인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글레이브 투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수 파쇄의 공격력 증가량이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옥 포화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어나는 생명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숲의 수호자의 육성의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숲의 수호자의 생명력이 66%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사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속사의 공격력 증가치가 4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숲의 수호자 4세트 효과의 속사의 추가 화살의 피해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키메라 사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 폭풍의 이동 속도 감소치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비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 전환이 증가시키는 이동 속도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4초 동안 입은 피해의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화염.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작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의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태우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4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유리 대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증가시키는 화염구, 불태우기, 작열의 공격력이 100%에서 40%로 감소하고,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냉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진눈깨비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서리 폭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혜성 폭풍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바람이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하는 주기가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구슬이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할 확률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운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해오름차기의 공격력 감소치가 20%에서 36%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수도원의 가르침으로 인한 후려차기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범의 장풍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대의 가르침으로 인한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22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 감소치가 5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사제.
암흑.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적 외상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왕의 파멸의 즉발 피해 및 주기적인 피해 감소치가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무법.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발필중의 은신 시 미간 적중 사용 시 입히는 속결의 피해량이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잠행.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혈관 관통의 다음 연계 점수 생성기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ㅏㄷ.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아귀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개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45%에서 67%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격노의 공격력이 8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산 쇄도의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의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