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빛 일격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시간 정지(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시간의 굴레(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증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각변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보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비행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이번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우리는 게임 내 직업 파워와 플레이어분들의 피드백에 대한 데이터를 계속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예정된 주간 점검 후 그룹 콘텐츠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너무 강력하거나 약한 직업 및 전문화를 다음과 같이 조정하려 합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드루이드.
회복 -
사제.
암흑 -
흑마법사.
고통 -
파괴 -
플레이어 간 전투.
악마 사냥꾼.
파멸 -
드루이드.
야성 -
기원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빛 일격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시간 정지(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시간의 굴레(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증강 -
보존 -
사제.
신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