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지금까지 나온 내부 전쟁 전사 특성 변경점.

장미저택
2024-07-10
조회수 583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지금까지 나온 내부 전쟁 전사 특성 변경점.


새 확장팩인 내부 전쟁에서 거의 모든 직업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 글은 전사에 대해 다룹니다. 



공용.


광전사의 격노는 12레벨에 배울 수 있는 전사의 공용 기본 능력이 됩니다

격돌의 공격력이 130%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전사 격돌의 공격력 보너스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내부 전쟁 전사 공용 특성의 모습.)


삭제 - 

  • 티탄의 투척, 음파 폭발, 피와 번개.


1 - 

  • 전투 태세, 방어 태세.
    • 두 테세 모두 모든 전사가 기본으로 배웁니다.


2 - 

  • 흡혈의 일격, 전쟁 기계, 빠른 발걸음, 가로막기.
    • 흡혈의 일격 - 생기 흡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일격의 모습.)


3 - 

  • 예견된 승리, 영웅의 도약, 폭풍 망치.


4 - 

  • 위협의 외침, 재기의 바람, 거품무는 광전사, 뛰어난 도약, 고통과 결실, 천둥벼락.
    • 재기의 바람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생명력이 35% 미만인 경우 1초마다 생명력의 1%를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생명력이 낮을수록 증가해 최대 2%까지 증가합니다.
    • 거품 무는 광전사 - 분노 환급량이 무기와 분노의 경우 20%에서 10%로, 방어의 경우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고통과 결실 - (무기, 분노)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5%에서 2.1%로 감소합니다.
    • 천둥벼락 -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분쇄를 배웠으면 천둥벼락 시전 시 5명의 대상에게 분쇄를 부여합니다. 

(*재기의 바람, 거품 무는 광전사, 고통과 결실, 천둥 벼락의 모습.)


5 - 

  • 택1(재앙의 포효, 위협), 주문 반사, 재집결의 함성, 충격파, 짜릿한 천둥.
    • 충격파 - 더 이상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 피와 번개 - 더 이상 천둥 벼락의 분노 소모량 및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충격파, 짜릿한 천둥의 모습.)


6 - 

  • 단련된 반사신경, 분쇄의 무력, 사기적인 면역, 압도적인 격노, 대지 뒤흔들기, 강화된 판금.
    • 분쇄의 무력 - 
      • 무기 전사의 경우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5%//10%만큼, 필사의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분노 전사의 경우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5%//10%만큼,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이 2%//4%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분쇄의 무력의 모습.)


7 - 

  • 택1(격파의 투척, 분쇄의 투척), 택1(야만적인 훈련, 보조 무기), 연속 돌진, 택1(지진의 반향, 충격 강타), 택1(광전사의 외침, 날카로운 고함).
    • 야만적인 훈련 - 재설계됩니다. 이제 격돌 및 소용돌이, 회전베기의 피해량이 20%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지진의 반향 - 회전베기로도 발동합니다.

(*야만적인 훈련, 지진의 반향의 모습.)


8 - 

  • 잔혹한 일격, 야생의 강타, 양손 무기류 전문화, 지구력 훈련, 완전 무장.
    • 지구력 훈련 - 2점 특성이 됩니다. 체력 증가량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매즈 지속 시간 감소는 점수별 변동 사항이 없습니다. 

(*지구력 훈련의 모습.)


9 - 

  • 천둥의 포효, 투신, 용사의 창.
    • 천둥의 포효 - 더 이상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 용사의 창 - 생성하는 분노가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천둥의 포효, 용사의 창의 모습.)


10 - 

  • 소요, 우레와 같은 말, 택1(검귀의 고통, 전쟁군주의 고통(*무기 전사만 변경되어서 이것만 적습니다.)), 꿰뚫는 도전, 용사의 힘.
    • 소요 - 감소시키는 천둥의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우레와 같은 말 - 이제 천둥의 포효가 발동중일 때만 모든 출혈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 검귀의 고통 - 투신을 활성화 시 휩쓸기 일격이 발동되고 투신 동안에 회전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만큼 감소합니다.
    • 전쟁군주의 고통 - 투신 활성화 시 6초 동안 무모한 희생이 시전도비니다. 이 무모한 희생으로 생성되는 추가 분노는 25%만큼 감소합니다. 
    • 꿰뚫는 도전 - 용사의 창의 첫 피해 뿐 아니라 용사의 창의 모든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용사의 힘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창에 연결된 대상에게 입히는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소요, 우레와 같은 말, 검귀의 고통, 전쟁군주의 고통 꿰뚫는 도전, 용사의 힘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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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최고 사령관(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재집결의 함성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 전장의 사령관(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날카로운 고함이 변경됩니다. 날카로운 고함의 반경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사형 선고(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삭제됩니다.

(*최고 사령관, 전장의 사령관의 모습. 전장의 사령관은 너무 길어서 생략합니다.)



무기.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공격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16%만큼 감소합니다.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하고, 기본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내부 전쟁 무기 전사 특성의 모습.)


삭제 - 

  • 피의 너울, 수확의 휘두르기, 싹쓸바람.


1 -

  • 필사의 일격.


2 - 

  • 제압.
    • 제압 -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3 - 

  • 무예 기량, 투사의 혼, 마무리 일격 연마.


4 - 

  • 제압 연마, 피의 쇄도, 격렬한 원동력, 택1(폭풍의 벽, 고통 감내), 급살, 전투의 열정.
    • 제압 연마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제압을 2충전으로 만듭니다.
    • 폭풍의 벽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 고통 감내 - 분노 소모량이 4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 급살 - 2번까지 충전될 수 있습니다.
    • 전투의 열정 - 회전베기로도 발동합니다.

(*제압 연마, 고통 감내, 급살, 전투의 열정의 모습.)


5 - 

  • 전술가, 거인의 강타, 꿰뚫기.
    • 전술가 - 제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확률이 소모 분노당 1.3%에서 2%로 증가합니다.

(*전술가의 모습.)


6 - 

  • 해골 쪼개기, 분쇄, 마무리 강타, 택1(분노 제어, 원한의 평화), 전율의 강타, 택1(휩쓸기 일격 연마, 부수적인 피해), 회전베기.
    • 해골 쪼개기 - 피의 너울 효과가 포함됩니다.
    • 분쇄 - 기본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 마무리 강타(신규 특성) - 생명력이 35% 미만이 적에게 제압을 사용하면 8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부수적인 피해 - 피해 보너스가 회전베기와 소용돌이에도 적용됩니다.
    • 회전베기 - 소용돌이를 대체합니다.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해골 쪼깨기, 분쇄, 마무리 강타, 부수적인 피해, 회전베기의 모습.)


7 - 

  • 혈행성 전이, 택1(일격무쌍, 강력한 무기), 택1(살상의 기회, 힘의 시험), 택1(둔기류 활용법, 전쟁파괴자), 대학살, 도검의 폭풍.
    • 일격무쌍 - 제압 추가 충전 효과가 삭제됩니다. 그리고 공격력이 58%만큼 감소합니다
    • 강력한 무기 - 재설계됩니다. 제압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제압의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살상의 기회 - 가속 증가 시간이 거인의 강타와 같습니다.
    • 도검의 폭풍 - 재설계됩니다. 소용돌이나 회전베기가 30% 확률로 다음 소용돌이나 회전베기의 분노 소모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일격무쌍, 강력한 무기, 살상의 기회, 도검의 폭풍의 모습.)


8 - 

  • 숙련된 경험, 승리의 용기, 비판적 사고.
    • 숙련된 경험 - 소모한 분노당 제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확률이 0.6%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승리의 용기 - 유연성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비판적 사고 - 회복하는 분노가 5%//10%에서 10%//20%로 증가합니다.

(*숙련된 경험, 승리의 용기, 비판적 사고의 모습.)


9 - 

  • 전투군주, 유혈, 택1(칼날폭풍, 쇠날발톱), 날카로운 날, 돌격전차.
    • 전투군주 - 재설계됩니다. 제압이 35% 확률로 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고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칼날폭풍 - 시전 시 더 이상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 쇠날발톱 - 칼날폭풍과 선택 특성입니다. 기존의 모든 칼날폭풍 하위 특성이 쇠날발톱과 칼날폭풍과 함께 작동합니다.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전투군주, 칼날폭풍의 모습.)


10 - 

  • 치명적 공격, 죽음의 무도, 불안정한 정신, 무자비한 해골분쇄자, 집행자의 정밀함.
    • 죽음의 무도 - 재설계됩니다. 적이 칼날폭풍의 영향을 받는 동안 죽으면 남은 칼날폭풍의 지속시간 및 그 후 2초 동안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적이 쇠날발톱의 영향을 받는 동안 죽으면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칼날폭풍 및 쇠날발톱당 최대 3번까지 발동할 수 있습니다.
    • 불안정한 정신 - 재설계됩니다. 칼날폭풍이나 쇠날발톱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이나 주위 무작위 대상에게 필사의 일격을 시전합니다.

(*죽음의 무도, 불안정한 정신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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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파괴의 폭풍(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제 영향을 받는 대상의 치유량이 10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 결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지속 시간이 12초만큼 증가하고, 음향 효과가 더 눈에 띄게 변경됩니다.

(*파괴의 폭풍, 결투의 모습.)



분노.


방어 태세를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내부 전쟁 분노 전사 특성의 모습.)


삭제 - 

  • 분노의 무장, 파멸자, 도검의 폭풍, 싹쓸바람.


1 -

  • 피의 갈증.
    • 피의 갈증 -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2 - 

  • 분노의 강타.
    • 분노의 강타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3 -

  • 택1(광포한 격노, 강대한 격노), 격노의 재생력, 마무리 일격 연마.
    • 강대한 격노(신규 특성) - 격노 상태가 되면 능력 사용 시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격노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강대한 격노의 모습.)


4 - 

  • 피의 갈증 연마, 신선한 고기, 전쟁 물감, 활기의 격노, 급살, 무지비함.
    • 활기의 격노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급살 - 2번까지 충전될 수 있습니다.

(*활기의 격노, 아직 툴팁이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5 - 

  • 혼돈의 집중, 광란, 분노의 강타 연마.
    • 광란 -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의 강타 연마 - 분노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 연마의 모습.)


6 - 

  • 하나된 분노, 혈기 어린 칼날, 흉포한 멸시, 광기, 자르고 베기, 학살의 일격, 잿빛 돌격, 소용돌이 연마.
    • 하나된 분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광란의 연격 효과가 포함됩니다. 대신 광란의 연격은 삭제됩니다. 

(*하나된 분노의 모습.)


7 - 

  • 혈행성 전이, 피의 광기, 무모한 희생, 대학살, 천벌과 분노, 고기칼.
    • 피의 광기 - 분노의 강타로 인해 발동합니다
    • 천벌과 분노 - 격노상태일 때 분노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확률이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피의 광기, 천벌과 분노의 모습.)


8 - 

  • 숙련된 경험, 신속한 일격, 비판적 사고.
    • 숙련된 경험 -  더 이상 피의 갈증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고, 대신 피의 갈증이 격노를 발동시킬 확률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신속한 일격 - 피의 갈증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숙련된 경험, 신속한 일격의 모습.)


9 - 

  • 맹공, 택1(쇠날발톱, 칼날폭풍), 택1(분노 제어, 막무가내), 오딘의 격노.
    • 쇠날발톱 -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칼날폭풍 - 쇠날발톱과 선택 특성입니다. 기존의 모든 쇠날발톱 하위 특성이 쇠날발톱과 칼날폭풍과 함께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틱당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막무가내 - 발동 시 다음 피의 갈증과 분노의 강타를 강화합니다. 피범벅의 공격력이 26%만큼 감소하고 분쇄의 타격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 오딘의 격노 - 공격력이 118%만큼 증가합니다. 

(*칼날폭풍의 모습.)


10 - 

  • 방망이질, 택1(폭풍 강철, 불안정한 정신), 걷잡을 수 없는 야성, 광기의 심연, 택1(춤추는 칼날, 티탄의 분노).
    • 방망이질 - 더 이상 격노의 지속 시간을 연장시키지 않습니다.
    • 폭풍 강철 - 칼날 폭풍이 틱당 10의 분노를 더 생성합니다. 
    • 불안정한 정신(신규 특성)- 칼날폭풍이나 쇠날발톱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이나 주위 무작위 대상에게 피의 갈증을 시전합니다.
    • 걷잡을 수 없는 야성 - 더 이상 맹공으로 발동하지 않으며, 발동 확률이 20%에서 6%로 감소합니다.

(*방망이질, 폭풍 강철, 불안정한 정신, 걷잡을 수 없는 야성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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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간 전투 -

  • 지속적인 분노(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격노가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무모한 희생을 부여할 수 있고, 부여된 무모한 희생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도축장(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다른 치유 감소 효과가 활성화도면 그 효과를 중첩하고, 그 효과가 제거되거나 초과할 경우 무시합니다. 
  • 피의 분노(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와 파괴의 폭풍(분노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 삭제됩니다



방어.


방어 태세의 공격력 감소 효과가 삭제됩니다. 이제 받는 피해만 20%만큼 감소합니다.

소용돌이의 기본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내부 전쟁 방어 전사 특성의 모습.)


삭제 - 

  • 영웅의 투척 연마.


1 - 

  • 고통 감내.


2 - 

  • 복수.


3 - 

  • 사기의 외침, 압도자, 최후의 저항.


4 - 

  • 불길을 지나, 차디찬 복수, 전략가, 충격 대비, 불굴의 집중력.
    • 불길을 지나(신규 특성) - 방어 태세가 받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5%만큼 감소시킵니다.

(*불길을 지나의 모습.)


5 - 

  • 도전의 외침, 선동, 분쇄, 피의 쇄도, 택1(격렬한 원동력, 잔혹한 활력). 
    • 분쇄 - 기본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분쇄의 모습.)


6 - 

  • 훼방의 외침, 택1(힘 과시, 급살), 천둥군주, 방패의 벽, 강화, 택1(난공불락, 주문 막기), 혈행성 전이.
    • 급살 - 2번까지 충전될 수 있습니다


7 -

  • 택1(묵직한 반격, 참전), 택1(인내하는 방어, 대학살), 분노 제어, 택1(수호자의 아이기스, 철통 철벽 방패), 택1(응징, 돌격전차).


8 - 

  • 집중된 활력, 방패 전문화, 인내의 기민함.


9 - 

  • 방패 돌격, 우렁찬 음성, 백절불굴, 격렬한 울분, 쇠날발톱.


10 - 

  • 분쇄의 들이받기, 용사의 보루, 역전의 용사, 택1(죽음의 무도, 폭풍 강철). 
    • 역전의 용사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0% 아래로 떨어지면, 체력의 남은 30%에 적용되는 피해가 80%만큼 감소합니다(예시 - 생명력이 50%인데 생명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았다면 받는 피해가 20%+20%*(1-0.8), 즉, 24%가 되어서 남은 생명력은 26%가 됩니다.) -> 이미 본섭에 적용됨.
    • 죽음의 무도 - 재설계됩니다. 적이 쇠날발톱의 영향을 받는 동안 죽으면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쇠날발톱당 최대 3번까지 발동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무도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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