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1단계는 순간 광딜+단일딜, 2단계는 이격 멀티딜, 3단계는 단일딜이 중요하다. 1단계에서는 더이상 피할 공간이 없어지기 전에 70%를 만들어야하며 2단계에서는 최대한 외곽에서 바닥을 깔며 40%를 만들어야하며 3단계에서는 더이상 피할 공간이 없어지기전에 죽여야한다.
2. 보스는 탱커와 멀어질 경우 순간이동하여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3. 모든 공대원은 전투가 시작할 때 [죄악의 무게] 5중첩을 달고 시작한다. 죄악의 무게는 [정화의 고통]으로 중첩을 지울 수 있으며 [피의 대가]와 사잇단계를 대처하기 위해선 중첩을 지울 필요가 있다.
정화의 고통을 맞아 죄악의 무게를 지우며 죄악의 메아리를 처리하는 모습
4. [정화의 고통]은 보스의 전방 부채꼴 스킬이며 죄악의 무게가 있는 공대원이 맞은 수에 따라 [죄악의 메아리]를 소환한다. 죄악의 무게가 없는 공대원이 맞을 경우 300%의 피해를 입는다. 죄악의 메아리는 CC에 면역이며 2초마다 공대 피해를 입힌다.
피의 대가의 모습
5. [피의 대가]를 시전하면 죄악의 무게가 있는 공대원들을 3.5초 동안 움직이거나 행동할 수 없게 만든다.
효과가 만료되면 데나트리우스로부터 떨어져 나가 피해를 입으며 공대원들은 동일한 죄악의 무게 중첩 수 만큼 피해를 입으므로 같은 중첩인 공대원이 많으면 아프다.
밤의 사냥꾼을 대처하는 모습
6. [밤의 사냥꾼]을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을 주시하는 보스의 환영 2개를 만들고 6초 후 돌진한다. 경로에 있는 공대원에게 [밤의 손길]을 적용하며 대상자는 [끝없는 허기]로 공격한다. [끝없는 허기]는 밤의 사냥꾼 목표 4미터 내 광역 피해를 입히며 150%의 피해를 보스에게 치유한다. 밤의 사냥꾼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에 따라 피해가 줄어들며 밤의 사냥꾼으로 받는 피해가 3초동안 500% 증가하므로 하나만 맞도록 한다. 무적기가 있는 직업은 나가서 혼자 대처하도록 한다.
명령: 유린을 관문과 점멸로 대처하는 모습
7.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명령: 유린]을 시전한다. 6초 후 필드의 1/3을 황폐화 바닥으로 뒤덮으며 바닥 위에 있을 경우 받는 치유량을 100% 줄인다. 명령: 유린을 시전할 때마다 보스의 공격력이 10% 늘어나며 중첩된다.
사잇단계 방 바깥쪽에서 중앙까지 달려가는 모습
2단계 진입 모습
8. 생명력이 70%가 되면 보스가 모든 공대원을 방 중앙으로 끌어당긴 후 바깥쪽으로 추방한다. 죄악의 무게 중첩 당 이동속도가 20% 느려지고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 15초 안에 보스의 16미터 안으로 들어오면 죄악의 무게가 사라지며 못들어오면 즉사한다.
근딜이 딜하기 힘든곳에 젠되는 밀사의 모습
밀사가 죽으면서 대량의 바닥을 방출하는 모습
9. 2단계에서는 [진홍의 밀사]가 전투에 참여한다. 2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며 사망 시 각 공대원을 향해 대량의 령을 방출한다.(느조스 촉수 내장 바닥) 바닥은 2.5미터 내 공대원을 뒤로 밀쳐낸다. 보스가 40%가 되어 3단계가 될 때 진홍의 밀사가 살아있을 경우 한 명당 받는 치유가 15% 감소한다.
꿰뚫기 대상이 되어 바닥을 유도하는 모습
10. 레모르니아는 [핏빛 결속]을 통해 레모느리아가 피해를 받을 때 보스도 피해를 받는다. 레모르니아의 공격과 영향을 받은 공대원은 15초 동안 출혈을 일으키며 중첩된다. [꿰뚫기]를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에게 징표를 찍고 몇 초 후 각각의 공대원을 꿰뚫으며 경로 상 모든 공대원에게 피해를 입힌다.(세스 1넴) 꿰뚫기와 대학살에 맞은 공대원 발 밑에 1분동안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는 바닥이 남는다.
파멸의 고통을 쫄에 맞추는 모습
11. 보스는 [파멸의 고통]을 시전해 공대원과 경로에 있는 밀사에게 2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0% 증가시킨다. 탱커는 머리를 유도해 쫄에게 받는 피해 증가를 묻힐 수 있도록 한다.
거울을 이용해 파괴의 손에서 멀리 이동해서 대처하는 모습
12. 보스는 [파괴의 손]을 시전해 모든 공대원을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긴 후 6초 뒤 터진다.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감소하므로 거울을 활용해 멀리 도망간다.
대학살의 모습
13. 기력이 100이 되면 [명령: 대학살]을 시전하며 레모르니아가 거대한 칼날을 형성해 사방을 베어낸다.
플레이어 위치를 기준으로 생기며 맞으면 바닥이 생기므로 피하도록 한다.
분개 때문에 40%가 되기전에 중앙으로 이동해야하는 모습
14. 3단계에 들어가면 [분개]를 시전에 맵 외곽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3단계부턴 영상이 없어서 설명 영상으로 대체)
경멸 중첩을 보고 탱 인계를 해야하는 모습
15. 보스가 레모르니아를 직접 사용해 공격 속도가 25%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50% 증가하며 15초 동안 피해가 중첩되는 [경멸]을 부여한다.
넉백을 대비해 뭉치는 모습
16. [분쇄의 고통]을 시전하면 탱커에게 강한 딜 콤보를 넣고 마지막에 모든 공대원을 뒤로 밀쳐낸다. 낙사하거나 바닥 위로 날라가지 않도록 자리를 잡아야한다.
기교 대상자가 나가서 바닥을 깔고 구슬을 흡수해야하는 모습
17. [치명적인 기교]를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들에게 5초 후 9미터 광역 피해를 입히며 20초 디법을 남긴다. 치명적인 기교를 맞은 위치에 불안정한 령 구슬을 남기며 10초 뒤 폭발하여 공대 피해를 입힌다. 구슬을 밟으면 데미지가 감소하므로 치명적인 기교 대상자는 너무 멀리 가면 안된다.(아즈샤라 구슬)
3단계 파괴의 손에 대한 모습
18. 3단계에서 시전하는 파괴의 손은 거울을 활용할 수 없으므로 이동기를 활용해 멀어져야 한다. 쇄포, 바질토 지원을 받도록 한다.
3단계에서도 1단계처럼 바닥이 점점 줄어들면서 대처해야 하는 모습
19.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사악한 환영]을 시전해 1단계와 같이 6초 후 필드의 1/3을 황폐화 바닥으로 덮는다. 또한 사악한 환영이 대학살을 시전한다.
안녕하세요 인증기입니다.
본 게시글은 PTR 서버에서 테스트한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작성하였기에
본섭에서 변경되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PTR 미리보는 1넴 절규날개
PTR 미리보는 2넴 사냥꾼 알티모르
PTR 미리보는 3넴 태양왕의 구원
PTR 미리보는 4넴 기술자 자이목스
PTR 미리보는 5넴 굶주린 파괴자
PTR 미리보는 6넴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
PTR 미리보는 7넴 혈기의 의회
PTR 미리보는 8넴 진흙 주먹
PTR 미리보는 9넴 돌 군단 장군
PTR 미리보는 10넴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PTR 영상
Ready Check Pull
움짤로 보는 스킬 설명
1.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1단계는 순간 광딜+단일딜, 2단계는 이격 멀티딜, 3단계는 단일딜이 중요하다.
1단계에서는 더이상 피할 공간이 없어지기 전에 70%를 만들어야하며
2단계에서는 최대한 외곽에서 바닥을 깔며 40%를 만들어야하며
3단계에서는 더이상 피할 공간이 없어지기전에 죽여야한다.
2. 보스는 탱커와 멀어질 경우 순간이동하여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3. 모든 공대원은 전투가 시작할 때 [죄악의 무게] 5중첩을 달고 시작한다.
죄악의 무게는 [정화의 고통]으로 중첩을 지울 수 있으며
[피의 대가]와 사잇단계를 대처하기 위해선 중첩을 지울 필요가 있다.
정화의 고통을 맞아 죄악의 무게를 지우며 죄악의 메아리를 처리하는 모습
4. [정화의 고통]은 보스의 전방 부채꼴 스킬이며 죄악의 무게가 있는
공대원이 맞은 수에 따라 [죄악의 메아리]를 소환한다.
죄악의 무게가 없는 공대원이 맞을 경우 300%의 피해를 입는다.
죄악의 메아리는 CC에 면역이며 2초마다 공대 피해를 입힌다.
피의 대가의 모습
5. [피의 대가]를 시전하면 죄악의 무게가 있는 공대원들을 3.5초 동안 움직이거나 행동할 수 없게 만든다.
효과가 만료되면 데나트리우스로부터 떨어져 나가 피해를 입으며






공대원들은 동일한 죄악의 무게 중첩 수 만큼 피해를 입으므로 같은 중첩인 공대원이 많으면 아프다.
밤의 사냥꾼을 대처하는 모습
6. [밤의 사냥꾼]을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을 주시하는 보스의 환영 2개를 만들고 6초 후 돌진한다.
경로에 있는 공대원에게 [밤의 손길]을 적용하며 대상자는 [끝없는 허기]로 공격한다.
[끝없는 허기]는 밤의 사냥꾼 목표 4미터 내 광역 피해를 입히며 150%의 피해를 보스에게 치유한다.
밤의 사냥꾼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에 따라 피해가 줄어들며
밤의 사냥꾼으로 받는 피해가 3초동안 500% 증가하므로 하나만 맞도록 한다.
무적기가 있는 직업은 나가서 혼자 대처하도록 한다.
명령: 유린을 관문과 점멸로 대처하는 모습
7.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명령: 유린]을 시전한다.
6초 후 필드의 1/3을 황폐화 바닥으로 뒤덮으며 바닥 위에 있을 경우 받는 치유량을 100% 줄인다.
명령: 유린을 시전할 때마다 보스의 공격력이 10% 늘어나며 중첩된다.
사잇단계 방 바깥쪽에서 중앙까지 달려가는 모습
2단계 진입 모습
8. 생명력이 70%가 되면 보스가 모든 공대원을 방 중앙으로 끌어당긴 후 바깥쪽으로 추방한다.
죄악의 무게 중첩 당 이동속도가 20% 느려지고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
15초 안에 보스의 16미터 안으로 들어오면 죄악의 무게가 사라지며 못들어오면 즉사한다.
근딜이 딜하기 힘든곳에 젠되는 밀사의 모습
밀사가 죽으면서 대량의 바닥을 방출하는 모습
9. 2단계에서는 [진홍의 밀사]가 전투에 참여한다.
2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며 사망 시 각 공대원을 향해 대량의 령을 방출한다.(느조스 촉수 내장 바닥)
바닥은 2.5미터 내 공대원을 뒤로 밀쳐낸다.
보스가 40%가 되어 3단계가 될 때 진홍의 밀사가 살아있을 경우 한 명당 받는 치유가 15% 감소한다.
꿰뚫기 대상이 되어 바닥을 유도하는 모습
10. 레모르니아는 [핏빛 결속]을 통해 레모느리아가 피해를 받을 때 보스도 피해를 받는다.
레모르니아의 공격과 영향을 받은 공대원은 15초 동안 출혈을 일으키며 중첩된다.
[꿰뚫기]를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에게 징표를 찍고
몇 초 후 각각의 공대원을 꿰뚫으며 경로 상 모든 공대원에게 피해를 입힌다.(세스 1넴)
꿰뚫기와 대학살에 맞은 공대원 발 밑에 1분동안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는 바닥이 남는다.
파멸의 고통을 쫄에 맞추는 모습
11. 보스는 [파멸의 고통]을 시전해 공대원과 경로에 있는 밀사에게
2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0% 증가시킨다.
탱커는 머리를 유도해 쫄에게 받는 피해 증가를 묻힐 수 있도록 한다.
거울을 이용해 파괴의 손에서 멀리 이동해서 대처하는 모습
12. 보스는 [파괴의 손]을 시전해 모든 공대원을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긴 후 6초 뒤 터진다.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감소하므로 거울을 활용해 멀리 도망간다.
대학살의 모습
13. 기력이 100이 되면 [명령: 대학살]을 시전하며 레모르니아가 거대한 칼날을 형성해 사방을 베어낸다.
플레이어 위치를 기준으로 생기며 맞으면 바닥이 생기므로 피하도록 한다.


분개 때문에 40%가 되기전에 중앙으로 이동해야하는 모습
14. 3단계에 들어가면 [분개]를 시전에 맵 외곽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3단계부턴 영상이 없어서 설명 영상으로 대체)
경멸 중첩을 보고 탱 인계를 해야하는 모습
15. 보스가 레모르니아를 직접 사용해 공격 속도가 25%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50% 증가하며
15초 동안 피해가 중첩되는 [경멸]을 부여한다.
넉백을 대비해 뭉치는 모습
16. [분쇄의 고통]을 시전하면 탱커에게 강한 딜 콤보를 넣고 마지막에 모든 공대원을 뒤로 밀쳐낸다.
낙사하거나 바닥 위로 날라가지 않도록 자리를 잡아야한다.
기교 대상자가 나가서 바닥을 깔고 구슬을 흡수해야하는 모습
17. [치명적인 기교]를 시전하면 무작위 공대원들에게 5초 후 9미터 광역 피해를 입히며 20초 디법을 남긴다.
치명적인 기교를 맞은 위치에 불안정한 령 구슬을 남기며 10초 뒤 폭발하여 공대 피해를 입힌다.
구슬을 밟으면 데미지가 감소하므로 치명적인 기교 대상자는 너무 멀리 가면 안된다.(아즈샤라 구슬)
3단계 파괴의 손에 대한 모습
18. 3단계에서 시전하는 파괴의 손은 거울을 활용할 수 없으므로 이동기를 활용해 멀어져야 한다.
쇄포, 바질토 지원을 받도록 한다.
3단계에서도 1단계처럼 바닥이 점점 줄어들면서 대처해야 하는 모습
19.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사악한 환영]을 시전해 1단계와 같이 6초 후 필드의 1/3을 황폐화 바닥으로 덮는다.
또한 사악한 환영이 대학살을 시전한다.
잘못된 정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방송으로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