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한국 시간 오전 8시 기준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바뀐 가이드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광휘의 메아리 - 오늘부터 바뀌는 변경점에 대하여: 이벤트 진행, 보상 등.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광휘의 메아리 이벤트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한국 시간 오전 8시에 본섭에 적용되었습니다. 변경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의 진행 변경점.
이제 광휘의 메아리 이벤트는 1시간마다 젠됩니다. 시작 시간은 정시입니다.
기존 1단계인 응축된 기억을 잡는 단계가 삭제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면 동그라미 6개가 아닌, 막대기 100%가 뜹니다. 이 막대기는 시나리오를 완료할 때마다 약 5.5%씩 감소합니다.
(*남은 기억의 모습.)
한 이벤트 존에는 시나리오는 4개가 뜹니다. 이 숫자는 계속 유지됩니다. 즉, 여러분이 1개를 클리어하면 다른 1개가 젠됩니다.
(*젠된 시나리오 숫자의 모습.)
남은 기억이 0%가 되면 보스가 나옵니다. 보스를 잡으면 지금같이 4단계(일부 지역 닥사)가 아니고 다시 막대기 100%가 차고 시나리오 4개가 젠됩니다. 시나리오를 계속 깨서 막대기를 0%로 만들면 보스가 또 나옵니다.
이 사이클은 1시간동안 계속 반복되며, 1시간이 끝나면 진행 상황에 무관하게 필드가 초기화되고 기존같이 닥사 시나리오 3곳만 뜨게 됩니다.
잔존하는 기억 보상 변경점.
주간 퀘스트가 일일 퀘스트가 되고 계정 귀속 퀘스트가 됩니다. 이 퀘스트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1,500개에서 3,000개로 증가합니다.
(*일퀘가 되어버린 기존 주간 퀘스트와 보상의 모습.)
각 시나리오 완료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100개에서 약 200~225개로 증가합니다.
(*시나리오 완료 시 보상 잔존하는 기억이 증가한 모습.)
이벤트 보스 처치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500개에서 약 1,400~1,500개로 증가합니다.
(*보스 처치 보상의 모습.)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한국 시간 오전 8시 기준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바뀐 가이드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광휘의 메아리 - 오늘부터 바뀌는 변경점에 대하여: 이벤트 진행, 보상 등.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광휘의 메아리 이벤트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한국 시간 오전 8시에 본섭에 적용되었습니다. 변경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의 진행 변경점.
이제 광휘의 메아리 이벤트는 1시간마다 젠됩니다. 시작 시간은 정시입니다.
기존 1단계인 응축된 기억을 잡는 단계가 삭제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면 동그라미 6개가 아닌, 막대기 100%가 뜹니다. 이 막대기는 시나리오를 완료할 때마다 약 5.5%씩 감소합니다.
(*남은 기억의 모습.)
한 이벤트 존에는 시나리오는 4개가 뜹니다. 이 숫자는 계속 유지됩니다. 즉, 여러분이 1개를 클리어하면 다른 1개가 젠됩니다.
(*젠된 시나리오 숫자의 모습.)
남은 기억이 0%가 되면 보스가 나옵니다. 보스를 잡으면 지금같이 4단계(일부 지역 닥사)가 아니고 다시 막대기 100%가 차고 시나리오 4개가 젠됩니다. 시나리오를 계속 깨서 막대기를 0%로 만들면 보스가 또 나옵니다.
이 사이클은 1시간동안 계속 반복되며, 1시간이 끝나면 진행 상황에 무관하게 필드가 초기화되고 기존같이 닥사 시나리오 3곳만 뜨게 됩니다.
잔존하는 기억 보상 변경점.
주간 퀘스트가 일일 퀘스트가 되고 계정 귀속 퀘스트가 됩니다. 이 퀘스트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1,500개에서 3,000개로 증가합니다.
(*일퀘가 되어버린 기존 주간 퀘스트와 보상의 모습.)
각 시나리오 완료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100개에서 약 200~225개로 증가합니다.
(*시나리오 완료 시 보상 잔존하는 기억이 증가한 모습.)
이벤트 보스 처치 보상이 잔존하는 기억 500개에서 약 1,400~1,500개로 증가합니다.
(*보스 처치 보상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