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공식) 지배의 사슬에서 어둠땅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위즘
2021-02-20
조회수 124

블리즈컨라인에서 다음 콘텐츠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이 발표되었습니다! 지금 패널을 시청하거나 아래 내용을 읽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미래를 살펴보세요.

배신자 대영주 데나트리우스는 쓰러졌지만, 나락의 힘은 여전히 강성해지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에서 플레이어는 희망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간수의 새로운 심연에 뛰어들어 그 악의에 찬 계획의 본질을 알아내야 합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용사들은 새롭게 거듭난 네 성약의 단의 힘을 등에 업고 간수의 권좌에서 어둠땅을 위한 투쟁을 벌여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추방당한 자 역시 무시무시한 용사를 새롭게 손에 넣었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직접 포섭한 이 피도 눈물도 없는 절망의 도구는 어둠땅의 그 어떤 생명체보다도 아제로스의 영웅들의 심장에 공포를 심을 것입니다.

(영상 하단 설정에서 한국어 자막을 켤 수 있습니다.)




성약의 단의 역습

힘을 회복한 키리안, 나이트 페이, 강령군주, 벤티르와 함께 나락으로 돌아가 힘을 합쳐 간수의 사악한 공격에 대항하고 어둠땅을 탈환하세요. 간수의 사악한 계획을 밝혀내는 과정에서 새롭게 찾아낸 내면의 힘으로 역공을 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이 불길한 영역에서 다시 한번 탈것을 불러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코르시아(가칭)의 수수께끼를 밝혀내세요

간수는 내세에 대한 그의 뒤틀린 계획을 실현할 열쇠를 찾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오래전에 잊힌 어느 영역의 편린을 나락으로 끌어냈습니다. 바로 고대 비밀의 도시, 코르시아입니다. 중계지의 숨겨진 영역에서 끌어내진 이 땅은 어둠땅의 존재들조차 본 적 없는 독특한 생명체와 수수께끼로 가득합니다. 간수가 진정으로 좇는 것은 태초의 존재들이라 알려진 정체불명의 집단에 얽힌 불분명한 비밀입니다.



나락과 코르시아를 모험하는 동안 가시 마갑을 두른 유령 군마, 그리고 지시에 따라 겁 없이 전장을 기어다닐 잘린 손 탈것 등의 새로운 보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지배의 성소(가칭)를 공략하세요

토르가스트의 미로 같은 전당 너머에 있는 지배의 성소는 10명의 우두머리가 출현하는 새로운 공격대입니다. 진정한 간수의 눈을 마주하고 대지공포를 상대로 전세를 뒤집는 한편, 켈투자드와의 싸움을 대비해야 합니다. 끝에 가서는 밴시 여왕과 운명적인 결판을 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메가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가칭)

파티를 결성해 8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신화 메가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에서 이색적인 물건과 특이한 생명체를 발견하세요. 베일에 감싸인 중개자들의 시장을 무대로 여러분은 악랄한 암살자들, 네 명의 무장한 중개자 경호원, 무한한 해적 용, 그 밖의 적들에게 맞서고 막무가내 중개자가 그녀의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훔친 유물의 힘을 방출하기 전에 뒤쫓아야 합니다.

이 신화 난이도 전용 인스턴스는 플레이어에게 중개자 사회에서 귀하게 통용되는 전리품을 선사합니다. 휘황찬란한 무기들과 이계의 애완동물, 탈것 등이 포함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의 새로운 단계를 탐험해 보세요

간수의 본거지 공격을 계기로 그의 소굴인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서 더 깊은 곳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르가스트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구역에서 게임에 변화를 일으키는 능력을 활용해 적과 맞서 싸우고 치명적인 덫을 피하세요.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어둠땅의 내세의 하늘을 우러러보고 계십니까? 성약의 단 활동과 대장정 장을 완료하여 비행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비행을 잠금 해제하는 플레이어는 성약의 단을 대표하는 전용 탈것을 받습니다. 키리안 플레이어는 백인대장의 등에 올라타 반짝이는 들판 위를 누빌 것이며, 나이트 페이는 몽환숲의 강력한 늑대 뱀에 탑승할 것입니다. 강령군주는 시체파리에 올라타 전장으로 돌격하고, 벤티르는 새로이 깨어난 돌숨결과 함께 하늘 높이 비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성약의 단 방어구 외형 세트

성약의 단을 더욱더 지원하고 영예를 쌓아 올리면 보상으로 새로운 성약의 단 방어구 외형 세트를 받습니다. 해당 방어구 외형 세트는 네 가지 색상이 존재하며, 천과 가죽, 사슬, 판금 방어구 유형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각 방어구 세트의 색상은 다른 것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대로 다양한 형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어둠땅 2 시즌의 혈투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지배의 사슬을 기점으로 어둠땅 2 시즌이 시작됩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에는 지배를 주제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속성이 추가되고, 아이템 레벨과 보상 또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명예 특성은 개편되어 기존의 소외된 특성이 다시 살아나 더 다양한 방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시즌 보상에는 검투사를 위한 새로운 색상이 포함되며, 신화 쐐기돌 탈것은 물론 얼라이언스와 호드를 테마로 한 흉포한 게걸충 탈것이 새로 추가됩니다.



출처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2469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