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오늘자 핫픽스.

장미저택
2021-07-20
조회수 925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오늘자 핫픽스.




직업.




죽음의 기사.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 능력)가 유효한 대상에게 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영혼결속.



벤티르 - 


대상이 이동 감소 효과에 면역이 경우 잽싼 발놀림(안개칼날 나지아)이 지나치게 면역이라는 메세지를 표시히자 않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지배의 성소.



넬쥴의 잔재 - 


고문의 보주에 더 이상 몰래 근접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고통장이 라즈날 - 


(지역별 초기화 후 적용.) 이제 쐐기 웨이브와 관련된 피해 범위가 시각적 효과와 보다 일관되게 일치합니다.



태초의 존재의 수호자 - 


(지역별 초기화 후 적용.)  말살의 물리적 피해량이 말살로 인해 받는 피해 증가 효과에 의해 올바르게 증가합니다. 그래서 영웅 및 신화에서 말살로 받는 피해가 5,00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수호자의 가르기와 말살 콤보는 두 탱커가 하나씩 맞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변경점 이전에는 여러 면역 효과를 이용하여 원탱으로 이 콤보에 모두 대처하여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이는 불가능해 질 것입니다. 우리의 변경 목표는 지배의 성소의 다른 전투와 마찬가지로 두 명의 탱커가 전투를 하게 하는 것으로, 원탱으로 클리어하는 상황을 피하려는 것입니다.



켈투자드 - 


영혼의 균열의 대상자가 영혼의 조각 처리 전에 사망해도 영혼의 조각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 


지배의 사슬 쿨이 거의 완료되어 갈 때, 사잇단계로 넘어가는 생명력 임계점을 초과하면 실바나스가 지배의 사슬을 쓰고 사잇단계 지배의 사슬을 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랄이 넉백으로 어둠 파수꾼에게 영향을 주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볼바르가 신화 난이도에서  얼음왕관의 바람을 더 안정적으로 시전합니다.


나락벼림 및 나락살이 병력이 처치 시 발동하는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무자비가 갈 수 없는 지역에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단계 시작 시 플레이어가 잘못된 위치로 순간이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실바나스의 말살이 끝난 후 사망한 플레이어가 전장으로 이동합니다.


어둠의 장막이 대상에게 적용만되고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쐐기돌.



고통 - 


오로스 콜드하트의 냉기의 창이 더 이상 펫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뒤로 밀쳐내지 않습니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우편물실 대소동 - 


전투 중에 불안정한 상품을 드는 것에 문제가 생기는 우.정.국.장.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죄악의 실성(전설 효과)를 장착한 상태에서 핏빛 갈증의 티끌(령 능력)이 굶주린 광란(벤티르 능력)의 지속 시ㄱ간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