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지금까지 나온 9.1.5 직업, 전설 변경점.

장미저택
2021-09-11
조회수 1661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전설 및 영혼결속 변경점이 너무 적기에 이번주는 한 글에 다 몰아적겠습니다. 차후 변경점이 많아지면, 이전과 같이 전설과 영혼결속을 따로 쓰겠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9.1.5 직업, 전설 변경점.



이 글은 직업, PvP, 도관, 전설, 영혼결속에 대해 다룹니다. 툴팁 변경점은 생략합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 


희생의 서약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희생의 서약의 모습.)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하지만, 발동 시 전이될 확률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부덕한 자의 굴레의 모습.)


흉물 사지(강령군주 능력)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흉물 사지의 모습.)


메마른 대지(나이트 페이 도관)의 죽음의 대가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75%, 82.5%, 90%, 97.5%, 105%, 112.5%, 120%, 127.5%, 135%, 142.5%, 150%, 157.5%, 165%, 172.5%, 180%.


난공불락의 어스름(벤티르 도관)의 공격력 증가치가 12.5%, 18.8%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8.8%, 20.6%, 22.5%, 24.4%, 26.3%, 28.1%, 30%, 31.9%, 33.8%, 35.6%, 37.5%, 40.1%, 42%, 43.9%, 45.8%.



혈기 -


섭취(특성)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섭취의 모습.)


뼈폭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쇠악의 질병(도관)의 피의 소용돌이가 자신의 피의 역병으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1%에서 7%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7%, 7.7%, 8.4%, 9.1%, 9.8%, 10.%, 11.2%, 11.9%, 12.6%, 13.3%, 14%, 14.7%, 15.4%, 16.1%, 16.8%.



냉기 - 


서리낫(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서리낫의 모습.)


부정 - 


상처 폭발(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상처 폭발의 모습.)



전설 - 


되살아난 비틀괴물(전설)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되살아난 비틀괴물의 모습.)





악마 사냥꾼.



공용 - 


죄악의 낙인(벤티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죄악의 낙인의 모습.)



파멸 - 


칼춤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칼춤의 모습.)


지옥 포화(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지옥 포화의 모습.)


운명의 춤(도관)의 칼춤의 마지막 공격 추가 피해량이 1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75%, 82.5%, 90%, 97.5%, 105%, 112.5%, 120%, 127.5%, 135%, 142.5%, 150%, 157.5%, 165%, 172.%, 180%,



복수 - 


영혼 베어내기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베어내기의 모습.)


영혼 폭탄(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폭탄의 모습.)



전설 - 


맹목적인 신념(키리안)의 증가하는 능력치가 특화에서 유연성으로 변경됩니다.


(*맹목적인 신념의 모습.)





드루이드.



공용 - 


새로운 날쌘 동물 변신 형상이 추가됩니다.


휘둘러치기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휘둘러치기의 모습.)


적응의 무리(강령군주 능력)의 전이 범위가 25미터에서 50미터로 증가하고, 이제 아군 대상에게서 만료되었는데, 50미터 내 적이 없을 시 아군 대상에게 전이됩니다.


(*적응의 무리의 모습.)


갈고 닦은 본능(도관)의 획득 전문화가 수호가 아닌 공용이 됩니다.


(*갈고 닦은 본능 도관의 전문화가 공용이 된 모습.)



야성 - 


잔혹한 베기(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잔혹한 베기의 모습.)





사냥꾼.



공용 - 


아퀼론, 시체파리, 뿔동이를 이제 길들일 수 있습니다.


죽음의 회전표창(강령군주 능력)이 이제 맞은 대상이 10초 동안 자신과 자신의 펫에게 받는 물리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죽음의 회전 표창의 모습.)


약탈의 사격(벤티르 능력)이 이제 시전 시 전투력의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즉발로 입힙니다.


(*약탈의 사격의 모습.)



야수 - 


야수 회전베기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 회전베기의 모습.)


일제 사격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의 모습.)


탄막(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탄막의 모습.)



사격 - 


일제 사격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의 모습.)


탄막(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탄막의 모습.)


폭발 사격(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사격의 모습.)



생존 - 


저미기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저미기의 모습.)


도살(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도살의 모습.)



전설 - 


영혼 제련실의 불씨(전설)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공용 - 


리치의 선물(강령군주 도관)의 죽음의 혈통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12초, 13.2초, 14.4초 15.6초, 18초, 19.2초, 20.4초, 21.6초, 22.8초, 24초, 26.4초, 27.6초, 28.8초.



비전 - 


비전 메아리(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메아리의 모습.)



냉기 - 


얼어붙은 구슬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얼어붙은 구슬의 모습.)



전설 - 


빙하의 조각(전설)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빙하의 조각의 모습.)





수도사.



공용 - 


페이의 길(나이트 페이 도관)의 페이 지맥 울리기의 첫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 하나 당 공격력 증가치가 10.5%에서 21%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21%, 23.1%, 25.2%, 27.3%, 29.4%, 31.5%, 33.6%, 35.7%, 37.8%, 39.9%, 42%, 44.1%, 46.2%, 48.3%, 50.4%.



양조 - 


비취 돌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비취 돌풍의 모습.)



풍운 - 


분노의 주먹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주먹의 모습.)


비취 돌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비취 돌풍의 모습.)





성기사.



공용 - 


제압자의 망치(강령군주) 기존 효과에 추가로, 다음 같이 발동하는 여명의 빛/정의의 방패/천상의 폭풍의 효율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보호, 징벌의 제압자의 망치의 모습.)


계절의 축복(나이트 페이) 중 봄의 축복과 겨울의 축복이 변경됩니다.


봄의 축복(나이트 페이)의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봄의 축복의 모습.)


겨울의 축복(나이트 페이)의 이동 속도 감소치가 중첩 당 3%에서 5%로 증가하여, 이동 속도를 최대 50%까지 감소시킵니다.


(*겨울의 축복의 모습.)


의로운 권능(강령군주 도관) - 제압자의 망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00%로 증가하지만 치유량은 50%만큼 감소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00%, 110%,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징벌 - 


천상의 폭풍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천상의 폭풍의 모습.)





사제.



공용 - 


부패한 수혈(강령군주 도관)의 부정한 수혈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6%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12%, 13.2%, 14.4%, 15.6%, 15.8%, 19.2%, 20.4%, 21.6%, 22.8%, 24%, 25.2%, 26.4%, 27.6%, 28.8%.



수양 -


천상의 별(특성)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의 모습.)


뉘우침(특성)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뉘우침의 모습.)


어둠의 서약(특성)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은 9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서약의 모습.)



신성 - 


천상의 별(특성)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의 모습.)



암흑 - 


영혼의 연결(특성)의 피해량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영혼의 연결의 모습.)


광기에 굴복하라(특성)의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광기에 굴복하라의 모습.)





도적.



공용 - 


패혈성 충격(나이트 페이 도관)의 지속 피해 증가치가 8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지속 피해 증가치 - 120%, 132%, 144%, 156%, 168%, 180%, 192%, 204%, 216%, 228%, 240%, 252%, 264%, 276%, 288%.



암살 - 


칼날 부채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칼날 부채의 모습.)


혈폭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혈폭풍의 모습.)



무법 - 


공포의 검(특성)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9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연계 점수를 채웁니다.


(*공포의 검의 모습.)



잠행 - 


검은 화약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검은 화약의 모습.)


표창 폭풍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표창 폭풍의 모습.)


은밀한 기술(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은밀한 기술의 모습.)





주술사.



공용 - 


엘리시안 진혹곡(키리안 도관) - 만과 토템의 효과 증가치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효과 증가치 - 60%, 64.5%, 69%, 73.5%, 78%, 82.5%, 91.5%, 100.5%, 105%, 109.5%, 114%, 118.5%, 123%.



정기 - 


폭풍의 정령(특성)의 폭풍의 눈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눈의 모습.)





흑마법사.



공용 - 


헌금 갈취(키리안 능력)의 즉발 및 주기적인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헌금 갈취의 모습.)


학살의 화살(강령군주 능력)의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학살의 화살의 모습.)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 능력)의 혼돈의 령 구름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이제 충돌 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입히는 지속 피해 효과를 더 정확하게 겁니다.


(*다가오는 대재앙의 모습.)



악마 - 


지옥수호병의 지옥폭풍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지옥퐁풍의 모습.)


황천의 차원문(특성)의 쿨이 3분에서 2.5분으로 감소합니다.


(*황천의 차원문의 모습.)



전설 - 


쇠악의 영혼 부산물(키리안)의 헌금 갈취로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증가하는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4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헌금 갈취가 만료되면 즉시 이동 속도가 33%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쇠악의 영혼 부산물의 모습.)





전사.



공용 - 


소용돌이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방어 및 분노 소용돌이의 모습.)


참혹한 응징(벤티르 도관)의 규탄이 주변에 있는 적 하나 당 공격력 및 방지하는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3%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및 방지 피해 증가치 - 2.3%, 2.4%, 2.6%, 2.7%, 28.%, 3%, 3.2%, 3.3%, 3.4%, 3.6%, 3.8%, 3.9%, 4.1%, 4.2%, 4.3%.



무기 - 


칼날폭풍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칼날 폭풍의 모습.)


회전베기(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회번 베기의 모습.)


일격무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무쌍의 모습.)


쇠날발톱(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쇠날발톱의 모습.)


예견된 승리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예견된 승리의 모습.)


무자비한 해골분쇄자(도관)의  칼날폭풍 만료 시, 소용돌이의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00%, 110%,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분노 -


칼날폭풍(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칼날폭풍의 모습.)


예견된 승리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쿨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예견된 승리의 모습.)



자르고 베기(도관)의 광란이 분노의 베기 중첩을 돌려받을 확률이 16%에서 24%로 증가합니다.

  •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24%, 26.4%, 29.9%, 31.2%, 33.6%, 29.4%, 40.8%, 43.2%, 45.6%, 48%, 50.4%, 52.8%, 55.2%, 57.6%.



방어 - 


쇠날발톱(특성)의 대상 제한이 사라지고,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쇠날발톱의 모습.)



전설 - 


규탄(벤티르)이 최후의 저항이 아닌 투신의 지속 시간을 2.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죄악의 쇄도의 모습.)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