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스포주의) 9.2 인게임 컷신 3개 - 시초자의 차원문, 차원문 진입, 내세의 용광로 비활성화.

장미저택
2021-11-24
조회수 756




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the-starting-zone-patch-9-2-interview-with-morgan-day-anduin-encounter-sepulcher-325004






(스포주의) 9.2 인게임 컷신 3개 - 시초자의 차원문, 차원문 진입, 내세의 용광로 비활성화.



와우헤드가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9.2에 추가될 인게임 컷신 3개를 찾았습니다. 해당 영상의 음성 등은 본섭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모두 9.2 첫 주에 나올듯 합니다.




시초자의 차원문 개방.



(*시초자의 차원문 영상.)


(심판관의 방에 플레이어, 시초자, 탈이나라, 각 성약의 단의 인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시초자: 나락 방랑자의 도움으로, 성약의 단이 새로워졌다. 허나, 조바알을 추적하려면 하나의 인장이 필요하다. 바로 심판관의 인장이지.


탈이나라: 비록 그분의 정수가 어둠속으로 사라졌지만, 그분의 목소리는 여전히... 우리 안에서 울리고 있습니다.


감독관 카세르: 그분의 목소리에 축복을.


시초자: 함께, 우리는 마지막 인장을 나타낼 것이다.


(네 개의 성약의 단의 인장이 나타납니다. 탈이나라 무리가 의식을 시작합니다.)


탈이나라: 이것이 우리의 목적이다.


(심판관의 인장이 나타납니다.)


시초자: 길이 열렸다!


(제레스 모르티스로 가는 차원문이 열립니다.)





차원문 진입.



(*차원문 진입 영상.)


(심판관의 방에 공포의 군주가 난입합니다. 나락살이도 등장하여 마력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시초자: 차원문을 통해 가라! 당장!


(플레이어와 펠라고스가 나락살이 비룡을 타고 제레스 모르티스로 가는 차원문으로 갑니다. 나락살이가 모은 마력을 제레스 모르티스의 차원문으로 날립니다. 간발의 차이로 플레이어와 펠라고스는 차원문을 통과합니다. 하지만 나락살이의 힘으로 차원문은 닫히며, 이를 시초자와 클레이아가 보며 영상이 끝납니다.)





내세의 용광로 비활성화.



(*내세의 용광로 비활성화 영상.)


(제이나와 바인의 제레스 모르티스의 어딘가로 달려갑니다. 그 앞에 안두인이 있습니다. 안두인이 오라클(예언자, 신탁자)을 고문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 간수가 나타납니다. 오라클이 깨어납니다.


오라클: 음성이 희미해지고 있다... 난 네 목소리를 기다렸다.


간수: 길을 열어라.


(오라클이 뒤에 있는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를 개방합니다. 간수가 의식을 시작합니다.)


간수: 매장터의 비밀은 이제 내 것이다.


간수: 오라.


(간수, 안두인, 오라클이 모두 시초의 존재의 매장터 안으로 들어갑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