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다음주 직업 변경 계획.

장미저택
2024-08-31
조회수 16944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직업 변경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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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직업별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직업 조정을 진행합니다. 각 지역에서 예정된 주간 초기화 때(한국 기준 9월 5일) 과도하게 강력하거나 약한 직업에 대해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절멸의 공격려이 6%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차디찬 죽음의 격류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빙하 진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조화 - 

  • 맹렬한 암염의 천벌 공격력 증가치가 25%//50%에서 20%//40%로 감소하고 별빛셤광의 공격력 증가치가 25%//50%에서 15%//30%로 감소합니다. 
  •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별똥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조화의 별빛쇄도나 별똥별 시전 시 일월식의 비전과 자연 공격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하고, 최대 증가치가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야성 - 

  • 피투성이 손길과 사자의 힘이 날뛰는 야성의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기원사.


황폐 - 

  • 모든 주문과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폭풍의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불꽃형성자 - 

  • 업화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무리인도자 - 

  • 야수 사냥꾼의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생존 사냥꾼의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매서운 사냥의 피해가 특정 포인트에 도달하면 생존의 딜 사이클에서 살상 명령이 가장 중요하게 됩니다. 이 조정과 다른 보상은 무리 인도자 생존 사냥꾼이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 야수 사냥꾼의 무리의 울음소리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량이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생존 사냥꾼의 무리의 울음소리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량이 7%에서 11%로 증가합니다. 
  • 생존 사냥꾼의 사나운 공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생존 사냥꾼의 무리 솎아내기의 지속 피해량이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화염 -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불기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서리불꽃 - 

  • 화염 마법사의 서리불꽃 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성난태양 - 

  • 힘의 무게가 더 이상 주문 대기열을 이중으로 감소할 수 없습니다. 
  • 비전 마법사의 비전 불사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의 영혼의 기본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징벌 - 

  • 특화: 대영주의 심판의 증가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80레벨에서 특화 180이 부여하는 특화가 1.5%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 모든 신성 주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 예언자 수양 사제의 예방의 기술의 신의 권능: 보호막 흡수량 증가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레이드가 아닐 시 속죄의 치유량이 7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속죄의 극대화 치유량이 레이드가 아닐 때 제대로 된 만큼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 및 사악의 정화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 공허술사 암흑 사제의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 

  • 특화: 정기 과부하의 모든 물리 및 원소 피해 보너스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모든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폭풍술사 - 
    • 폭풍이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폭풍이 5명을 초과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고양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 정기작렬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인도자 - 
    • 폭풍이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폭풍이 5명을 초과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토템술사 - 
    • 진동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세례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드루이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갈퀴 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의 부름의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암영의 포용의 천벌과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7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야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의 맛의 호랑이의 분노 중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 증가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표범의 아귀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 증가치가 75%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사.


조화의 종사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현신의 효과가 50%입니다. 


양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양조 수도사의 기의 파동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운무 - 

  • 평화의 수사가 감소시키는 재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사 50%에서 33%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의 고치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포용의 안개를 더 이상 해제할 수 없습니다. 




사제.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회복의 기원의 치유량이 65%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고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폭풍의 일격과 바람의 일격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질풍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둥의 포효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무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2%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분노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오딘의 격노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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