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갈퀴 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의 부름의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암영의 포용의 천벌과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7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야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의 맛의 호랑이의 분노 중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 증가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표범의 아귀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직업 변경 계획.
우리는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직업별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직업 조정을 진행합니다. 각 지역에서 예정된 주간 초기화 때(한국 기준 9월 5일) 과도하게 강력하거나 약한 직업에 대해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드루이드.
조화 -
야성 -
기원사.
황폐 -
불꽃형성자 -
사냥꾼.
무리인도자 -
마법사.
화염 -
서리불꽃 -
성난태양 -
성기사.
징벌 -
사제.
수양 -
암흑 -
주술사.
정기 -
고양 -
흑마법사.
파괴 -
플레이어 간 전투.
드루이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갈퀴 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야성 -
마법사.
냉기 -
수도사사.
조화의 종사 -
양조 -
운무 -
사제.
신성 -
주술사.
고양 -
전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둥의 포효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무기 -
분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