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9.2 난투 1인 조합전에 대한 피드백.

장미저택
2022-01-13
조회수 232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1인 조합전에 대한 정보는 아래 글을 봐주세요.





9.2 난투 1인 조합전에 대한 피드백.



1인 조합전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말씀하신 많은 문제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 게임 모드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재밌게 만들기 위해 문제를 해결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 콘텐츠를 난투로 구현하기로 한 이유 중 하나, 반복적으로 여러분이 직접 말씀하신 것 같은 무제를 발견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긱 위해서입니다.


탈주하는 플레이어는 확실히 1인 조합전의 성공에 큰 위협요소입니다. 현재 우리의 계획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탈주를 하면 그 사람이 모든 라운드(탈주 전에 플레이한 라운드 포함)에서 패배하는 것으로 모든 경기가 풀리는 것이빈다. 그래서 탈주한 사람은 0승 6패가 되고 다른 플레이어들은 3승 3패가 되게 됩니다. 만약 이게 적용된다면 탈주자는 남좋은 일만 하게 될 것입니다. 탈주자에게 보상을 줄 계획은 없습니다. 두 번째, 탈주자에게 제법 쎈 탈영병 디버프를 부여할 것입니다. 심지어 이 탈영병 디버프는 점점 중첩될 것입니다. 특정 시간(약 24시간) 내에 탈주하면 탈영병 디버프가 5분씩 늘어납니다. 물론 가끔 인터넷 문제 등으로 게임이 튕길 수 있기에 약간의 유예 시간이 적용되지만, 반복적인 탈주는 모두에게 큰 손해입니다.


1인 조합전 탱커에 관련해서 말씀드리자면, 보호 성기사의 힐량은 다른 탱커에 비해 큰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계획은 보호 성기사는 다른 보호 성기사하고만 싸우게 하는 것입니다. 다른 탱커는 서로 싸우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상 관련해서 말씀드리자만, 우리는 1인 조합전을 명예 점수 벌기에 매우 효율적이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1인 조합전은 PvP 창에서 고유한 자체 버튼(코라크의 복수와 비슷하게)을 가지며, 다른 9.2 난투와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1인 조합전에 대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이에 대한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1 0